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유조이게임스, ‘케페우스M’ 애니메이션 ‘블리치’와 콜라보 실시

조회수 463 | 루리웹 | 입력 2021.09.15 (11:55:16)
[기사 본문]

- 9월 15일부터 28일까지 대형 IP ‘블리치’와 함께하는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 인게임 내 ‘블리치’ 대표 캐릭터 3종을 만나볼 수 있어…원작의 캐릭터 그대로 구현

-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 통해 이용자에게 풍성한 혜택 제공

- 올 연말, 두 번째 대형 IP와의 콜라보 계획 중

 


유조이게임스(Ujoygames)에서 인기리에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대형 MMORPG ‘케페우스M’이 첫 번째 대형 IP ‘블리치’와의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는 ‘케페우스M’이 국내 서비스 500일을 맞이하여 마련한 대형 콜라보 이벤트다. 이용자는 9월 15일 오전 11시부터 9월 28일 24시까지 2주 동안 진행되는 콜라보를 통해 블리치와 함께 빛나는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가장 먼저 이용자는 용병 및 마령 시스템에서 ‘블리치’의 주요 3인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블리치의 쿠로사키 이치고와 아이젠 소스케는 워리어형, 쿠치키 루키아는 매지션형 용병으로 구현된다. 특히, 이들은 시해 상태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만해 상태로 각성 또한 가능해 만해 스킬까지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발자국 시스템 및 채팅 프로필에서도 ‘블리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 속성을 올려주는 효과와 더불어, 외관상으로 다른 캐릭터와의 차별성을 줄 수 있는 발자국 시스템에서 이용자는 ‘블리치’만의 특색을 살린 발자국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콜라보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블리치’ 채팅 프로필도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 기간 내에는 게임 내 NPC와 ‘블리치’ 캐릭터가 이계에서 온 사신으로 분류된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게임 세계관에 녹아 들어간 캐릭터들을 이질감 없이 만나볼 수 있게 되며, 특정 이벤트 아이템 조각을 모아 콜라보 아이템으로 획득할 수도 있게 된다.


이 외, 공식 카페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들도 즐비하다. ‘케페우스M’은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케페우스M’과 대형 IP와의 콜라보 이벤트는 계속된다. ‘케페우스M’은 올 연말에 두 번째 콜라보를 통해 이용자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목적이다.


빛나는 만남과 즐거운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 ‘케페우스M’은 동화 같은 세계 속에서 카오스로 인해 혼돈에 빠진 세계를 빛의 의지로 구원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게임이다.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코스튬들과 최고의 모험 메이트를 만날 수 있는 용병단 시스템,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무기를 제작하는 장비 제작 콘텐츠, 귀여운 외모로 무장한 펫 시스템 등은 이용자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현재까지 성황리에 서비스 중이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ujoy.cepheusmgp

애플 앱스토어  https://apps.apple.com/kr/app/id1498886983

원스토어  https://m.onestore.co.kr/mobilepoc/apps/appsDetail.omp?prodId=0000746068&scYn=Y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cepheusm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