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지난 9월 15일부터 ‘다크에덴’ 추석 이벤트를 진행 중

조회수 588 | 루리웹 | 입력 2021.09.16 (16:03:02)
[기사 본문]

- 버프 & 고급 아이템 선물

- 루키 월드 오픈 中

 

img/21/09/16/17bed695862afd4.jpg


정통 온라인 게임 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www.darkeden.com)’에서 금일 추석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레이션’ 이벤트는 9월 15일 수요일부터 9월 29일 수요일까지 단 14일 간 만 진행 되며, 기간 내 접속 시 ‘이벤트 은총’ 버프가 부여 되며, 1시간 마다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추석 선물 상자’가 자동 지급 된다. 이를 통해서, 2옵션 크리스탈, 향상된 상급 2옵션 강화석, 철벽, 광폭, 강력의 향 등 레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명절 음식 재료 (고기, 햄, 새우, 밀가루)를 획득 할 수 있으며, NPC를 통해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서, 프타 장비 강화석, 에테르 4종, 단풍 나무 상자 3종, 전장의 명예, 최강 장비 강화석, 마스터 큐브, 소울스톤 4종, 큐브 오프너, 치장의 상자 등 최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있다. 각 월드 마다 나오는 아이템에 조금씩 차이가 있다.


▲ 명절 음식 재료를 NPC에게 주면 다양한 버프를 받을 수 있는 명절 음식 (새우 튀김, 고기 깻잎 전, 선적 꼬치) 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명절 음식 사용 시 10분 동안 유지 되는 특수 버프 효과를 부여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접속 시 레어 아이템이 있는 ‘일반, 고급, 최고급 단풍 나무 상자’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단, 일정에 따라 차이가 있다. 

 

이를 통해서, 유과 3종, 스페셜 펫 체인저, 확정 펫 상자, 제니시스 특수 방어구, 최강 장비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각 월드 마다 나오는 아이템에 조금씩 차이가 있다.

 

7월 오픈 한 루키 월드는 캐릭터의 성장 및 게임 적응에 특화 된 신규 월드로 초보 및 복귀 유저 모두가 편하게 적응 할 수 있도록 구성 되었다. ▲원활한 캐릭터 성장을 위한 밸런스 수정 ▲일부 마켓 아이템 판매 제한 ▲프리미엄 미션 시스템 도입 레벨 및 콘텐츠 제한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유태호 대표는 “9월 한가위를 맞이하여 지금까지 ‘다크에덴’을 꾸준히 즐겨 주신 고마운 유저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말했다.


위 추석 이벤트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 네이버(http://darkeden.game.naver.com)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