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스페셜게임즈테크놀러지, 지난 10월 13일부터 ‘캣츠홈’ 핼러윈 이벤트 실시

조회수 348 | 루리웹 | 입력 2021.10.14 (09:42:52)
[기사 본문]


스페셜게임즈테크놀러지(Special Gamez Technology)는 14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모바일 퍼즐게임 ‘캣츠홈’에서 핼러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캣츠홈’은 쓰리매칭 게임을 하여 각양각색의 방을 꾸미면서 귀여운 고양이들과 인터랙션을 할 수 있는 3매치×집꾸미기 퍼즐 게임이다.


이번 핼러윈 이벤트는 10월 13일 9시부터 11월 10일 9시까지 약 29일동안 진행된다. 우선 10월 13일부터 ’야성미와 온순함의 결합체’라고 하는 쵸시캣 고양이 ‘다니엘’이 새로운 고양이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의 신규 방 ‘싱글 아파트’도 새로 추가된다.

 

 

회사는 10월 18일부터 캣츠홈에서 시즌패스 ‘할로윈 보물’ 이벤트와 기간한정 패키지를 통해 총 3벌의 핼러윈 테마의 고양이 코스튬을 하나씩 내놓을 예정이다. 10월 20일부터는 핼러윈 한정 고양이 기지 ‘할로윈 거리’를 오픈할 예정이며 스테이지 클리어를 통해 받은 토큰으로 바로 꾸밀 수 있다.


‘캣츠홈’ 한국 담당자는 “올해 캣츠홈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헬로키티 IP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기도 했고, 또한 전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동물인 팬더를 주제로 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런 흥미로운 콘텐츠들은 글로벌 이용자들에게서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았으며 이번의 핼러윈 이벤트도 그 즐거움과 행복함을 이용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캣츠홈 다운로드: https://km.onelink.me/uEwa/8a1e712f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