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년맞이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 진행

조회수 995 | 루리웹 | 입력 2021.12.27 (09:32:12)
[기사 본문]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최고 등급인 6성 전설 룬 총 2회 제작할 수 있는 신년맞이 기념 이벤트 실시

- 내달 31일까지 일일 미션 완료하고 종류∙번호∙옵션 등 선택해 원하는 룬 제작, +6강화 혜택까지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6성 전설 룬을 제작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해를 앞두고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올 한 해 ‘서머너즈 워’를 즐긴 글로벌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됐으며, 오는 2022년 1월 31일까지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아이템 혜택까지 선물한다. 


먼저 이번 이벤트에서는 유저가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직접 제작해 획득할 수 있다. 6성 전설 룬은 ‘서머너즈 워’ 전략전투의 핵심 요소이자 몬스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룬’ 중에서도 가장 높은 등급이다. 


유저들은 룬과 아티팩트를 얻거나, 연마석∙보석∙연성석 등을 획득 및 사용해 쌓은 포인트로, 룬의 종류,번호, 주∙부옵션 등을 직접 선택하여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만들 수 있다. 룬은 총 2회 제작 가능하며, 6성 전설 룬 확정 이후 +6 강화된 수치를 미리 확인하고 해당 수치를 변경할 수도 있다. 


또한 주어진 데일리 미션 수행을 통해 아이템도 받을 수 있으며, 데일리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연성석, 신비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추가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전 세계 1억 3천 만 다운로드, 90개국 게임 매출 1위 등을 기록하며 오랜 기간 글로벌 대표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처럼 동서양에서 고루 인기를 얻고 있는 ‘서머너즈 워’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지속 전개하며 세계 유저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이벤트 및 ‘서머너즈 워’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img/21/12/27/17df94d0f14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댓글

목록보기

1

댓글 1

와 아직도 하는구나

데드풀 | (IP보기클릭)125.133.***.*** | 21.12.27 15:26


1
목록보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