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시즌 ‘문힐시티’ 업데이트

조회수 2174 | 루리웹 | 입력 2022.09.06 (11:07:43)
[기사 본문]

- 시즌15 하이라이트 카트 ‘아르테미스’ 등장

- 신규 콘텐츠 ‘진영 랭킹전’ 업데이트

- 다양한 레전드 카트 획득 가능한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15번째 시즌 ‘문힐시티’를 6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달빛 도시 ‘문힐시티’를 배경으로 하는 다양한 카트, 캐릭터, 트랙이 추가된다. 먼저, 7일부터 사냥의 여신을 형상화한 시즌 15 하이라이트 카트 ‘아르테미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 ‘신시아’, ‘히어로 다오’ 등 신규 캐릭터와 ‘문힐시티’의 비밀 세계를 달릴 수 있는 신규 트랙 ‘문힐시티 숨겨진 지하터널’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또, 신규 콘텐츠 ‘진영 랭킹전’을 9일부터 선보인다. 유저들은 세 팀으로 나뉘어 랭킹전에 참여하며, 모든 팀원이 당일 획득한 평균 포인트에 따라 팀 점수 및 티어가 결정된다. 이벤트 종료일 11월 6일 이후 랭킹에 따라 ‘랭킹 보호 카드’, ‘승급전 프리패스’, 기간제 레전드 카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9일부터 9월 13일까지 접속 시 ‘타이어 조각’을 매일 지급하며, 이를 활용해 ‘슈퍼코튼’, ‘GEN2’, ‘무섭다곰’ 등 레전드 풀강 카트로 교환할 수 있다. 또, 9월 9일부터 25일까지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별의 아이 헤어(영구)’, ‘별의 아이 코스튬(영구)’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신규 시즌을 예고하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은은한 달빛 아래 도심에서 추격전을 펼치는 ‘네오’와 친구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카러플’ 게임 및 신규 시즌 ‘문힐시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식 사이트: https://kartrush.nexon.com/2022/event_220902_2-launchin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댓글

목록보기

1

댓글 2

글고보니 모바일쪽은 이거랑 드리프트랑 유저 겹치지 않나

Mzimkulu | 121.142.***.*** | 22.09.06 12:17
Mzimkulu

카러플은 완전 모바일 게임이고 드리프트는 PC과 콘솔을 포함한 크로스 플랫폼이라 방향성이 다르긴 합니다. 게임플레이적인 부분은 드리프트는 현재 카트라이더 PC판과 비슷한 느낌으로 만들었고 카러플은 아예 모바일 최적화기도 하구요. 그리고 카러플은 모바일 게임답게 이벤트 같은걸 진짜 물량공세 하듯이 엄청나게 하는데(특히 2주년 때는 이벤트 보상 팝업창이 너무 많아서 '받는걸'로만 진짜 10분이 넘어갈 정도) 드리프트는 심플하게 시즌패스 위주로 이뤄져있어서 카러플 하다가 이거 하면 보상면에서 할거 없다고 심심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ㅋㅋ

#NURI | 210.178.***.*** | 22.09.06 19:50


1
목록보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