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컴투스 ‘타이니팜’, ‘동물 교배소’ 설치 이벤트

조회수 1866 | 루리웹 | 입력 2013.04.05 (18:19:00)
[기사 본문] - 컴투스, 모바일 SNG ‘타이니팜’ ‘동물 교배소’ 업데이트 기념 특별 이벤트 11일까지 실시
- ‘동물 교배소’ 설치하고, 선택한 동물 캐릭터 획득 시 ‘아이패드 미니’ 포함 경품 추첨 참여 가능
- ‘타이니팜’, ‘동물 교배소’ 추가 및 아이템 콜렉션, ‘작물 연속 심기’ 시스템 도입 업데이트 진행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타이니팜’ 게임 내 ‘동물 교배소’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이니팜’을 즐기는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4월 5일부터 11일까지 ‘타이니팜’ 게임 메인화면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우선, ‘타이니팜’ 게임 내 유저 본인의 농장에서 ‘동물 교배소’를 설치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꼬꼬마 병아리’, ‘구미호’, ‘말하는 펭귄’ 등 3개의 동물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후 ‘동물 교배소’에서 해당 동물 캐릭터를 획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선택한 동물 캐릭터 마다, ‘아이패드 미니’, ‘메가박스 콤보 패키지’,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등 지정된 경품이 있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각 경품당 1회씩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동물 캐릭터 획득 성공과는 관계없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타이니알’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타이니팜’ 업데이트 소식을 페이스북을 통해 소문내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탐앤탐스 아메리카노’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의 추첨 결과는 4월 18일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타이니팜’은 동물을 기르고 교배하며 동물 콜렉션을 완성시켜나가는 재미가 일품인 모바일 게임으로, 최근 친구 동물 캐릭터와 교배 신청을 할 수 있는 ‘동물 교배소’를 추가해 유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맵 별 아이템 콜렉션 강화, ‘작물 연속 심기’ 시스템 등의 새로운 요소도 선보이며 지속적인 재미와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타이니팜’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data/news14/04m/05/apl/ruliweb_tei.jpg







댓글

목록보기

1

댓글 3

나도 교배하고싶다

NNN64 | 13.04.05 18:59

만나자

축! 커플탄생!!

탄눅빵 | 13.04.06 23:30


1
목록보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