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제국시대 아프리카TV 출시기념, 웹툰 나이트런 한정 카드 제작

조회수 11507 | 루리웹 | 입력 2014.03.14 (21:37:00)
[기사 본문] - 네이버 인기 웹툰 ‘나이트런’ 주인공들을 <제국시대 for AfreecaTV>에서 다시 만난다
- 주인공들이 과거로 갔다!? 원작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모습으로 등장 예고
- 공식카페를 통해 캐릭터 고화질 일러스트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모바일 전략 소셜게임<제국시대 for AfreecaTV>에 사용될 한정 카드 제작을 위해 웹툰 <나이트런> 김성민 작가와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카드는 <제국시대 for AfreecaTV>의 사전등록과 향후 오픈 후에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카드로 나이트런의 주인공인 ‘앤 마이어’, ‘프레이 마이어’, ‘리아자일’이 과거의 세계로 이동했다는 컨셉으로 제작되며, 웹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한정 카드인 ‘프레이 마이어’를 받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제국시대 for AfreecaTV>의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 (http://me2.do/5yRwGDJU)에 접속하여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향후 게임 오픈 시 ‘프레이 마이어’와 한정판 아이템이 들어있는 ‘한정 쿠폰번호’를 SMS로 받게 되는데, 이 번호를 게임 내에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프레이 마이어’외에도 ‘앤 마이어’, ‘리아 자일’ 역시 <제국시대 for AfreecaTV>오픈에 맞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자세한 보는 공식카페(http://cafe.daum.net/clashofempir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국시대 for AfreecaTV>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2014년 3월 10일 월요일에 시작되어 약 9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오는 19일(수)에 종료될 예정이다.

data/news15/03m/14/ard/ruliweb_jjddffgg_resize.jpg





관련 기사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댓글

목록보기

1

댓글 1
BEST
야겜인가?
라이크헬 | 14.03.15 04:12
BEST

야겜인가?

라이크헬 | 14.03.15 04:12


1
목록보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