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갓 오브 하이스쿨’과 함께 영화 ‘돌연변이’ 보자

조회수 1495 | 루리웹 | 입력 2015.10.01 (11:36:00)
[기사 본문] -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출석 체크만 해도 영화 관람권을 얻을 수 있는 기회
- 오는 14일(수)까지 7일 이상 접속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영화 ‘돌연변이’ 관람권 증정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금일(1일)부터 영화 ‘돌연변이’ 관람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돌연변이’는 신약 개발 부작용으로 생선인간이 된 한 청년이 세상의 관심으로 일약 스타가 되었다가 제약회사의 음모로 세상에서 퇴출될 위기에 처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최근 토론토국제영화제에 이어 부산국제영화제에도 공식 초청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돌연변이’는 오는 22일(목) 개봉을 앞두고 있다.

특히 ‘돌연변이’의 여주인공인 배우 박보영은 현재 ‘갓 오브 하이스쿨’의 홍보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7월 홍보 모델 발탁 이후, 박보영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앙큼발랄 ‘꿀잼 RPG’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과 함께하는 영화 관람권 이벤트는 오는 14일(수)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7일 이상 접속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명에게 영화 ‘돌연변이’ 관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6일(금)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data/news16/10m/01/ard/dfssdfdfsgize.jpg

김재원 기자   viper8@ruliweb.com
보도자료   press@ruliweb.com






댓글

목록보기

1

댓글 1

이런 종이인형 겜말고 횡스크롤 액션으로 만들던 갓오하도 있던거 같은데 그건 어디감

세계는나의것 | 15.10.01 12:21


1
목록보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