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액션 MMORPG '신의 탑-하늘의 정원 ~아바벨 온라인~' 한여름의 수박깨기 이벤트 개최

조회수 1294 | 루리웹 | 입력 2017.08.09 (18:42:57)
[기사 본문] 아소비모 주식회사(본사:도쿄도 토시마쿠 /대표이사:콘도우 카츠노리)는 스마트폰용 3D 액션 MMORPG「신의 탑-하늘의 정원 ~AVABEL ONLINE~」에서 기간 한정「한여름의 수박깨기 이벤트」를 개최하였습니다.

게임은 GooglePlay、AppStore에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data/news18/08m/09/multi/aba06.jpg

2017년 8월 9일(수)~8월23일(수)의 정기 점검 전까지의 기간중, 아바벨의 세계에「수박」이 많이 나타납니다. 모험의 핵심 콘텐츠인「메인 타워」의 각 계층에 출현하는「수박」을 토벌하면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일정량 모으면 아바타나 가구 교환 티켓 등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수박 박스”랑 교환할 수 있습니다.「수박」은 메인타워의 바닷가가 있는16층~18층「리조트 계층」에 많이 출현하며 수박깨기 전용 스킬 링은 17층에서 입수할 수 있습니다.

「수박」에는 가끔 황금색으로 빛나는「골든 수박」이 있습니다. 골든 수박 토벌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 “황금 수박”을 모으면 이벤트 한정 아바타의 사이즈를 크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골든 수박이랑 비슷하게 생긴 희귀한 수박도 출현합니다. 그 수박을 두드리면 두발로 서서 뛰어갑니다. 이 신기하게 생긴 “수박”을 쓰러트리면 얻을 수 있는 수박도 모으면“수박 박스”랑 교환할 있습니다. 바닷가에서 수박을 노리는 뜨거운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여름 한정 이벤트입니다.


■ 수박을 깨고 또 깨자!! 한여름의 수박깨기 이벤트 개최!!

메인타워에 출현하는「수박」과「가짜 수박」을 내려 치고 이벤트 아이템을 모으면 “수박 박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박스에서는 수박 코디를 즐길 수 있는 수박 아바타나, 수박 가구 교환 티켓이 랜덤으로 출현합니다.「골든 수박」에서 얻을 수 있는 “황금 수박”을 통해 아바타의 사이즈를 크게 할 수 있으며 “수박 아바타”를 납품하는 한정 퀘스트도 개최하고 있습니다.

data/news18/08m/09/multi/aba01.jpg
▲ 수박 깨기 전용 스킬 링은 17층 NPC한테서 구입하자!

 


data/news18/08m/09/multi/aba02.jpg
▲ 수박을 향해 힘껏 내려치자!!

 


data/news18/08m/09/multi/aba03.jpg
▲ 요행히 황금색 수박을 찾으면 놓치지 말고 꼭 잡자!

 


data/news18/08m/09/multi/aba04.jpg
▲ 보통 수박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발이…?

 


data/news18/08m/09/multi/aba05.jpg
▲ 많은 수박을 깨고 보상을 획득하자! 



 ■ 게임 개요


「신의 탑-하늘의 정원 ~AVABEL ONLINE~」은 최상의 그래픽 상에서 즐길 수 있는 3D액션 온라인 RPG(MMORPG)입니다. 점프와 스킬을 이용한 상쾌한 액션배틀을 Android・iOS 유저가 동일한 세계에서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수많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MMO필드「메인타워」에서 즐기는 몬스터 사냥과 퀘스트, 파티나 솔플 도전이 가능한 MO필드「던전」,많은 플레이어가 리얼 타임 대전을 할 수 있는 대인전(PvP)나 1,000명이상이 동시에 대전할 수 있는 공성전을 궁극의 그래픽 상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 공식 사이트 :https://kr.avabelonline.com/

■ 다운로드URL :
GooglePlay: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sobimo.avabel_gp_b3
AppStore:https://itunes.apple.com/kr/app/rpg-avabel-online/id606800657

■ 공식SNS
Twitter:https://twitter.com/AVABEL_KR
Facebook페이지:https://www.facebook.com/online.rpg.avabel

data/news18/08m/09/multi/aba07.jpg

data/news18/08m/09/multi/aba08.jpg

data/news18/08m/09/multi/aba09.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