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곳에서 알게 되었는데 매 시즌별 튜닝 참고해서 레이스 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mIJQIalcnsRUkwReVpmMlcaw17dYZtk-Xejwk_jSFJo/edit#gid=2010723433
ai랑 똑같이 코너링 하면 스펙이 딸리는 상황에서는 당연히 멀어질거 같네요. 초보때 저도 특히 고민했던게 더트랑 크로스컨트리였는데 가이드 라인 보면서 거기 맞춰서 가면 베스트 랩타임이 나오는줄 알았거든요. 근데 그렇게 달리면 잘 달려도 숙련 위에 머더라? 암튼 거기서부터는 1등하기 힘들었는데 '체크 포인트 깃발을 훨씬 안쪽에서 지나가는 방식으로 최대한 직진 구간처럼' 돌기 시작하니까 가볍게 제치게 되더라구요. 뭐 몸싸움도 좀 하구요. 빨간색 감속 구간에서 AI들 속도가 확 줄어들때 몸싸움 하면서 돌던지 미리 감속하고 최대한 인으로 돌아서 아웃으로 치고 나가며 빠른 가속 하는 방법이 좋아요. 아웃 인 아웃이 빠른건 알지만 다른 차랑 같은 라인에서 달려야 되니까 가속이 잘 안되는데 미니맵 보고 미리 인으로 달리다 -> 감속 후 인(체크포인트 스치며)-> 아웃(또는 라인 유지 하면서) 가속 했어요. 최속이나 제로백 딸리면 라인 을 더 짧고 감속 적게 읽는 방법으로 극복하셔야 됩니다.
야매긴 한데 코너링에서 속도않줄이고 풀악셀로 앞서가는차량 로켓처럼 박아버리고 선두 뺏는 방법 있습니다 b급 ai레이스 스펙딸리는 경우 이 방법 유용합니다
ai 꼼수는 이미 다 이용 중이긴 합니다 ㅋㅋ 근데 상위권 배틀 시작하면 그게 또 안먹혀서 위에 적은 스트레스 배틀이 시작... 박을려고 해도 뒤에서 뭐함 하고 그냥 가버리네요 ㅋㅋ
저는 주로 4륜 가속 높은 차 사용하는데 전략에 따라 차 세팅 바꿔보시는 것도 좋아요
유명 튜너 세팅을 써보세요. 완전 신세계를 경험하실 겁니다. 별 다섯짜리 튜닝이 무조건 좋은 건 아닙니다. '튜닝'으로 게시판 검색해 보시면 유명 튜너 추천글 있습니다.
저도 이곳에서 알게 되었는데 매 시즌별 튜닝 참고해서 레이스 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mIJQIalcnsRUkwReVpmMlcaw17dYZtk-Xejwk_jSFJo/edit#gid=2010723433
모두 댓글 감사합니다 참고할께요!
ai랑 똑같이 코너링 하면 스펙이 딸리는 상황에서는 당연히 멀어질거 같네요. 초보때 저도 특히 고민했던게 더트랑 크로스컨트리였는데 가이드 라인 보면서 거기 맞춰서 가면 베스트 랩타임이 나오는줄 알았거든요. 근데 그렇게 달리면 잘 달려도 숙련 위에 머더라? 암튼 거기서부터는 1등하기 힘들었는데 '체크 포인트 깃발을 훨씬 안쪽에서 지나가는 방식으로 최대한 직진 구간처럼' 돌기 시작하니까 가볍게 제치게 되더라구요. 뭐 몸싸움도 좀 하구요. 빨간색 감속 구간에서 AI들 속도가 확 줄어들때 몸싸움 하면서 돌던지 미리 감속하고 최대한 인으로 돌아서 아웃으로 치고 나가며 빠른 가속 하는 방법이 좋아요. 아웃 인 아웃이 빠른건 알지만 다른 차랑 같은 라인에서 달려야 되니까 가속이 잘 안되는데 미니맵 보고 미리 인으로 달리다 -> 감속 후 인(체크포인트 스치며)-> 아웃(또는 라인 유지 하면서) 가속 했어요. 최속이나 제로백 딸리면 라인 을 더 짧고 감속 적게 읽는 방법으로 극복하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