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20초부터)
게임인포머: 젤다 야숨 스타일의 오픈월드와 자유도를 지닌 포켓몬을 스위치로 만들 의향은 없나?
게임프리크 마스다 준이치/오오모리 시게루 답변 요약
오픈 월드 게임을 만드는 건 충분히 가능한 일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존재하지 않는 광대한 세계는 포켓몬과 어울리지 않을거라 생각한다.
(3분 20초부터)
게임인포머: 젤다 야숨 스타일의 오픈월드와 자유도를 지닌 포켓몬을 스위치로 만들 의향은 없나?
게임프리크 마스다 준이치/오오모리 시게루 답변 요약
오픈 월드 게임을 만드는 건 충분히 가능한 일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존재하지 않는 광대한 세계는 포켓몬과 어울리지 않을거라 생각한다.
nokcha
추천 15
조회 12690
날짜 2024.05.28
|
Lorem Ipsum
추천 25
조회 15358
날짜 2024.05.28
|
마이온
추천 3
조회 1081
날짜 2024.05.28
|
nokcha
추천 11
조회 3890
날짜 2024.05.28
|
nokcha
추천 2
조회 4457
날짜 2024.05.28
|
nokcha
추천 20
조회 13753
날짜 2024.05.28
|
포포탄
추천 10
조회 5245
날짜 2024.05.28
|
nokcha
추천 5
조회 4978
날짜 2024.05.28
|
nokcha
추천 0
조회 1452
날짜 2024.05.28
|
nokcha
추천 9
조회 9667
날짜 2024.05.27
|
nokcha
추천 12
조회 5516
날짜 2024.05.27
|
헤롱싀
추천 4
조회 1935
날짜 2024.05.27
|
nokcha
추천 36
조회 34964
날짜 2024.05.27
|
nokcha
추천 8
조회 7890
날짜 2024.05.27
|
nokcha
추천 8
조회 2337
날짜 2024.05.27
|
nokcha
추천 4
조회 2963
날짜 2024.05.27
|
로메오카이
추천 3
조회 1653
날짜 2024.05.27
|
오쟈마뇨ssb
추천 45
조회 27459
날짜 2024.05.26
|
nokcha
추천 27
조회 10794
날짜 2024.05.25
|
nokcha
추천 8
조회 7959
날짜 2024.05.25
|
이토 시즈카
추천 2
조회 1996
날짜 2024.05.25
|
nokcha
추천 9
조회 4149
날짜 2024.05.25
|
nokcha
추천 9
조회 7074
날짜 2024.05.25
|
헤롱싀
추천 5
조회 3093
날짜 2024.05.25
|
nokcha
추천 12
조회 9513
날짜 2024.05.24
|
nokcha
추천 2
조회 3407
날짜 2024.05.24
|
BeWith
추천 10
조회 4702
날짜 2024.05.24
|
nokcha
추천 7
조회 3932
날짜 2024.05.24
|
포켓몬 게임 좋아하고 매 새로운 시리즈 나올때 마다 구입하지만, 게임프리크는 그냥 딱 포켓몬 정도의 게임만 만들 수 있는 회사라서 애초에 불가능할듯. 외도랍시고 포켓몬 아닌 게임들 만든 것들을 보면 영... 그렇다고 포켓몬이 요즘 게임들 스텐다드에 맞냐고 물어보면 그것도 영...
오픈월드 홍수 속에서 내노라하는 작품들 싸그리 갈아치우고 군림한게 야숨인데 게임프릭이 야숨스타일 지향해봤자 절반도 구현도 못할듯..ㅋ 그렇게 대단한거 아무도 안바라니 포켓몬다운 스탠스로 진일보한 후속작이면됨
트레이너, 비오는 날 벼락 맞고 게임오버
기획 이전에 기술력이 안되는 애들이라. ds때도 계속 gba 수준 퀄리티 유지하다가 끝물에 블랙 화이트 시리즈 가서야 겨우 ds에 적응함. 3ds는 더 심해서 다른 3ds게임과 비교해도 그렇게 좋은 그래픽이 아닌데 아직도 프레임 드랍 못고침.
포켓몬을 잡는게 주가 되느냐 포켓몬을 잡아서 배틀하는게 주가되는가의 문제같습니다. 포켓몬 시리즈는 포켓몬 육성은 쉽고 빠르게가는 추세고 교환등으로 도감도 빨리 완성시켜서 멀티대전이 주 컨텐츠죠 포켓몬 시리즈에서 레어 포켓몬 찾아다니는 오픈월드 게임이 먹힐지 안먹힐지는 도박이고 그냥 지금 있는 전투 육성 시스템을 좀 더 다듬고 스토리 하나 잘 뽑아서 스위치 성능에 맞는 연출 좀 넣고 하는게 최선일거 같습니다.
고대의 첫번째 트레이너 세대 같은걸 다뤄도 재밌을듯.. 야생에 널려있는 포켓몬을 사냥해라(?)
오픈월드 포켓몬 제발...!
충분히 괜찮을것 같은데 굳이 모험을 할것같진 않음
트레이너, 비오는 날 벼락 맞고 게임오버
ㅋㅋㅋ와 설마 벼락맞고 죽을줄 모르고 찌릿찌릿할때 걍 서있었더닠ㅋㅋㅋㅋ
한지우라면 버틸것 같다
눈앞이 캄캄해졌다!
피뢰침 포켓몬 소지 대동시 100확률로 생존
포켓몬에 나오는 트레이너들은 벼락쯤은 거뜬히 견디지 않나요
포켓몬 게임 좋아하고 매 새로운 시리즈 나올때 마다 구입하지만, 게임프리크는 그냥 딱 포켓몬 정도의 게임만 만들 수 있는 회사라서 애초에 불가능할듯. 외도랍시고 포켓몬 아닌 게임들 만든 것들을 보면 영... 그렇다고 포켓몬이 요즘 게임들 스텐다드에 맞냐고 물어보면 그것도 영...
포덕이지만 ㅇㅈ 게임프리크 그 코끼리 나오는 게임도 스팀으로 사서 해봤는데 진짜 재미없어서 몇분하다가 삭제함...
3d로 넘어오고 나서는 기술력도 한계가 보임...블화때 극강 도트에서 xy의 허접한 3d로 역행했을때의 허무함이란... 그나마 썬문에서 나아지긴 했지만...
3D로 넘어와서 전투화면에서 프레임드랍 걸리는거보고 아 게임프릭은 정말 게임만드는 기술력은 없구나 라는걸 느낌...
어디 사람없는 포켓몬이 포켓몬입니까 ㅡㅡ
포켓몬을 잡는게 주가 되느냐 포켓몬을 잡아서 배틀하는게 주가되는가의 문제같습니다. 포켓몬 시리즈는 포켓몬 육성은 쉽고 빠르게가는 추세고 교환등으로 도감도 빨리 완성시켜서 멀티대전이 주 컨텐츠죠 포켓몬 시리즈에서 레어 포켓몬 찾아다니는 오픈월드 게임이 먹힐지 안먹힐지는 도박이고 그냥 지금 있는 전투 육성 시스템을 좀 더 다듬고 스토리 하나 잘 뽑아서 스위치 성능에 맞는 연출 좀 넣고 하는게 최선일거 같습니다.
동감하네요진짜.. 더 이상 포켓몬 수집이라는 요소는 거들떠도 안보는거 같아요..
개체값... 잠재파워 노가다..를 없애야만 한다... 후욱... 후욱...
궁극적으로 나아가야 하는 방향아닌가 싶네요 너무 고인물이라 현재 포켓몬은...
제작진들이 고인물인게 사실 제일 문제인거 같.. ㄹㅇ
포켓몬도 혁신이 필요하죠!
오픈월드 홍수 속에서 내노라하는 작품들 싸그리 갈아치우고 군림한게 야숨인데 게임프릭이 야숨스타일 지향해봤자 절반도 구현도 못할듯..ㅋ 그렇게 대단한거 아무도 안바라니 포켓몬다운 스탠스로 진일보한 후속작이면됨
내노라 x 내로라o 이 정도는 중학교 졸업하면 기본입니다
시도때도없이 문법나치질을 하는것은 본인의 자존감이 현저하게 낮아서라는걸 아시는지?
심리학자 납셨군요. 이 정도 문법도 몰라서 틀리면 가방끈 짧구나 라는 소리 ㅡㄷ게 됩니다.어려운 것도 아니고 이것도 틀리는 보니 참 거슬리는군요
가볍게 지적하는 정도나 권하는 정도면 몰라도 고작 그거 하나 가지고 중딩 어쩌고 훈수두면서 강요하다 싶이하는건 그냥 눈치 없는 오지랖일 뿐입니다
고런 말 하기 전에 본인 오타나 돌아보시죠 문법계의 SS놈아
ㅋㅋㅋㅋ 그래서 가방끈 운운하시는 본인 학벌이? ㅋㅋㅋ
9급공무원 준비하느라 국어공부만 열심히한 지잡대생 예상합니다ㅋㅋ
'ㅡㄷ게 됩니다' 는 한글 쓰신거 맞죠? 그리고 '틀리는 보니' 는 댓글 작성자의 틀니를 빼서 봤다는 의미인가요? 제가 가방끈이 짧아서...
굳이 야숨 스타일로 재현할 필요가 있나... 오픈월드로 만들어도 포켓몬스타일로 만들어야지
살금살금 다가가 올라타서 포켓몬 길들이나?
피카츄!
번개 타입 vs 물타입 배틀중일때 비가 오면 물 타입 입장에선 답이 없다거나 화산 근처에선 풀타입이 도트 데미지를 입는다던가 추운곳에서 불 타입을 안 데리고 다니면 트레이너가 쓰러진다거나 괜찮을것 같은데
기획 이전에 기술력이 안되는 애들이라. ds때도 계속 gba 수준 퀄리티 유지하다가 끝물에 블랙 화이트 시리즈 가서야 겨우 ds에 적응함. 3ds는 더 심해서 다른 3ds게임과 비교해도 그렇게 좋은 그래픽이 아닌데 아직도 프레임 드랍 못고침.
사람들이 존재하지 않는? 그럼 대안은 mmo?
오히려 야생에 포캣몬들이 때지어 돌아다니거나 하는걸 보면 정말 멋질거 같은데..
져니같은 온오프 믹스에 야숨같은 오픈월드포켓몬이믄 좋겠다
굳이 야숨 스타일일 필요는 없고 신들의 트라이포스 2처럼 어디부터 먼저 깰지 선택만 가능해도 크다고 봅니다.
포켓몬은 전형적인 jrpg라서 애초에 그런 비선형적 진행은 무리.
난 오픈월드 아니어도 괜찮으니 챔피언 등극 이후에도 모험의 요소가 많았으면 좋겠음.. 콜렉터나 대전이 남지만 알까기 노가다 하다보면 들리는 마을은 거기서 거기라.. 대전도 배틀타워나 하우스 있는 곳으로 가게되고
얘넨 기술력 문제부터 해결해야 함 스위치판 포켓몬 나와도 그만한 그래픽이나 뽑아줄지 의문임. 6세대도 XY보면 어딘가 나사빠진데가 한두군데가 아니었지
몬헌도 이식판이 그렇게 장족의 발전을 이룬걸 보면 그래픽문제는 걍 3DS가 문제인것 같음.
당장 같은 3ds인 요괴워치 그래픽만 봐도 포켓몬이 딸리는 거 맞아요...
몬헌은 그 삼다수에서도 3d켜고 프레임 60 뽑을려고 용을 써보기라도 했지 포켓몬은 몹 2마리만 떠도 프레임 박살!
이제는 닌텐도가 좀 더 주도해서 만들어주면 좋겠네요.
아니 스토리는 개판 메리수 축제에다가 그래픽도 낮은데 포켓몬 겨우 4마리 나온다고 30프레임조차 고정이 안되고 맨날 포켓몬은 도구가 아니다 지.랄하면서 밸런스는 개판으로 잡고 배틀만이 주가 되는 컨텐츠 미완성 썬문 개판으로 내놓고 울트라 썬문으로 옆그레이드 완성작을 다시 파는 상술 까지.. 솔직히 포켓몬이 아닌 다른 게임이 이 따위였으면 진작에 망했겠지요. 스위치판은 스위치에 걸맞는 직품이 나오길 바랍니다. 솔직히 돈은 쓸어 담아서 마시면서 퀼은 왜 이렇게 낮은지 이해 불가...
과연 닌텐도에게는 돈 퍼다주지만 퀄 개판인 포켓몬이 자랑일까 마진은 안남지만 퀄 대박인 제노블이 자랑일까
당연히 포켓몬이 자랑이지요. 돈을 많이 가져다 주니까.
그냥 둘다 자랑하면 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