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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 템들 고유의 룩이 생긴거 같네요 이건 좋다
공식블리즈컨개막식보면 시네마틱영상 새로 고컬리로 제작했다는 설명있어여!!!
최대 창고 100칸 4개로 추정되네요! 남은건 겹치기(물약+룬+보석)랑 물품인벤과 참인벤이 구분되었으면 하는데.. 과연 어떨지요. 그리고 저렙템 드랍율 상향 해줬음 좋겠어요 어차피 스쳐 지나가는 애들인데..
한정판 패키지도 내줬으면 좋겠네요.
워크 일 봐선 나와봐야 암
유니크 템들 고유의 룩이 생긴거 같네요 이건 좋다
한정판 패키지도 내줬으면 좋겠네요.
사운드까지 넘기대
2분쯤에 보여주는 100칸짜리 창고 4개면 인벤걱정은 안해도 될듯
프레임은?
시네마틱 영상은 그대로 쓸건가 보네요,.. 아무 언급도 없고 질문도 없어보임.
Kerudia
공식블리즈컨개막식보면 시네마틱영상 새로 고컬리로 제작했다는 설명있어여!!!
시네마틱 새로 제작한다는데 완전히 새로 만드는건지 아님 화질만 올린다는 소린지 모르겠지만 언급 있어요
세키로늑대
워크 일 봐선 나와봐야 암
12분 50초부터 보세요
감사합니다 :)
룬이랑 보석들 겹쳐지면 창고가 더 널널할거 같은데 아니라면 결국 창고부케 만들어야...
최대 창고 100칸 4개로 추정되네요! 남은건 겹치기(물약+룬+보석)랑 물품인벤과 참인벤이 구분되었으면 하는데.. 과연 어떨지요. 그리고 저렙템 드랍율 상향 해줬음 좋겠어요 어차피 스쳐 지나가는 애들인데..
그래픽이 왠지 세크리드 느낌이 나네
너무 기대됩니다 ㅋㅋ 맵핵이 필요할텐데요 ㅎㅎ
근데 이거 2021이라.. 연말 출시면 기다리기 힘든데.ㅜㅜ
디아2 매니아들이 좋아는 하겠지만 옛날겜이 리마스터된거라 2021년에 먹힐지는
와우클래식이나 아이온클래식등 나왔을때 추억을찾아 들어간사람들보면 인기없는걸 걱정할게 아니라 대기열 생길걸 걱정하는편이빠를듯합니당
젊은 날의 추억이 가득한 디아2, 악마와 싸우는게 아니라 대기열과 투쟁하며 놀았던 에피들로 인해 디아2는 와우와 같은 맥락의 이야기들이 있으니 어느덧 초창기 디2를 즐긴분들은 대부분 중년으로 접어들었지만 아직까지 열정은 식지않았답니다. 모드도 아니고 정식 리마인지라 달려야죠 성역으로.
먹히고 안먹히고는 님보다는 게임회사가 더 잘알겠져..?
리마조차 안된 슈패미니가 얼마나 많니 팔렸는데요.
소스가 아예 없는건 아니고 일부는 있어서 개발할 때 도움이 많이 되었군요
갠적으로 참 감회가 새로운 겜인데 인생을 몇년 갈아 넣었던 겜이라 그래픽이 정말 많이 좋아져서 놀랐음 생각보다 더 좋아져서 근데 지금 하기엔 너무나 불편한게 한두개가 아닌데 이걸 아직도 안 고쳐주는게 아쉬움 참보관함, 스테미나삭제, 물약 디아3처럼 개선 요런 편의성은 충분히 해줄만한데 아쉽고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내가 할 당시에 극악의 템 드랍율을 자랑하는 템, 룬들 여전하면 너무 빡셀거 같고 무엇보다 엔드컨텐츠가 없는게 문제임. 요샌 모르겠지만 기존에 깼던 막으로 가서 뺑뺑이 이 방식은 너무 성취감이 없음. 최소한 확실한 보상이 있는 엔드컨텐츠가 한두개는 추가 됐었어야 됨. 뭐 이정도 해줬음 리메이크라고 봐도 됐겠지만 걍 너무 아쉬워서 ㅋ 그래픽이 너무 좋아져서 해보고 싶어지는데 이런거 생각하니 쉽게 못잡을거 같음 ...디아4나 기다려야지 뭐 나 같은 사람은
저는 오리지날 잼있게했었는데 dia4u.wo.to 이 홈페이지 애용했었드랬쬬 ㅋㅋ
게임 영상만 따로 보고 싶었는데 감사합니다
드랍율은 유지한다고 하니까 좀 아쉬운 부분은 있네요. 디아블로 3 가 게임성 때문에 말은 많지만 파밍하기 쉬운 것도 있고, 직업에 맞는 템 구하기도 쉬웠던거 생각하면, 2편의 경우 특정 캐릭터에 맞는 장비들이 따로 정해져 있고 그걸 주워야지만 쓸 수 있었으니까요. 또 특정 장비 세팅이 강조됐던 이유가 난이도를 비약적으로 올려서 그정도 스펙이 아니면 돌 수 없는 수준이어서 그랬던건데 대균열 단계 까지는 아니여도 난이도 세분화는 좀 필요할 것 같네요.
요즘도 인벤 참으로 도배하고 다닐려나 예전에 인벤 좀 불편 했는데
햐. 블리자드 게임은 이제 안사려 했는데.이건 넘 쎄다.
한국어로 캐릭이름 만들수있을거라는게 감동이네요!!
난 블리자드 게임들이 2010년대 3D화되면서 블리자드 특유의 음침하고 어두운 톤과 뭔가 실사풍 같지만 날카로운 선들이 있던 그림체(?)가 3D로 구현이 어려워 디즈니풍처럼 뭉툭뭉툭해진 줄 알았음. 그래도 스타2, 디아3 구매해서 엄청 즐기긴 했지만 특유의 분위기가 사라져서 좀 많이 아쉬웠는데.... 이번에 나온 디아2 리마스터는;;; 2D 다 갈아엎고 3D화시킨 건데도 그 특유의 분위기가 살아있는 거 보고 충격을 먹고 너무 반가웠음. 스타2하고 디아3도 이렇게 나왔다면 좋았을텐데... 아니 과거는 과거니 어쩔 수 없다고 쳐도 블리자드가 다시 90년대의 그 특유의 톤과 분위기 다시 살리는 방향으로 갔으면 좋겠음. 이번 디아2 그래픽은 진짜.... 레전드인듯.
후우.. 젊은날을 디2와 이후 와우에 순삭된 수년의 시간이 다시금 중년의 말기에 올 수 있다는 것이 지금은 행복하네요. 과거엔 미래에 대한 불확실로 인해 눈치보며 했지만.
조...조던링을 주세요!!!
내일 출시 하나요?
아이템 일러스트가 좀 조잡한게 아쉽네요 오히려 아이템 일러스트는 원작이 더 좋은듯
싱글도 래더에서 먹을수 있는 룬들이나 템들 먹을수 있게 해줘,...
디아3처럼 형변기능도 넣어주고 다해줘 식빵
간간히 나오는 플레이영상이 홍보영상보다 더 괜찮아보이네
jodan ring sap ni da
5 년 전에 나왔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