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 피어싱 캐논
관통력이 있는 기관포로 전방 일정 범위의 괴수에게 아머를 무시하는 공격을 가한다
고출력 플라스마 아크 절단기
용해 절단기로 지상 괴수 하나의 아머를 무시하는 매우 큰 대미지를 입히고 움직임을 둔화시킨다
하이 펄스 레이저
전방의 넓은 범위에 빔을 발사해 아머를 무시하는 대미지를 입힌다
관통 멀티락 미사일
지정 범위 내에 미사일을 발사해 아머를 무시하는 대미지를 입힌다. 괴수는 움직임이 둔화된다
허리케인 러시
양 주먹으로 고속 연격을 퍼붓는다. 주위의 괴수를 여러 번 공격한다
대지 미사일 전탄 발사
지정 범위 내의 지상 괴수에게 다수의 미사일을 발사한다
확방 연장 로켓포
원거리의 지정 범위에 다수의 로켓을 발사한다
플라스마 스매셔
전방 범위의 지상 괴수에게 플라스마를 발사하여 아머를 무시하는 대미지를 입히고 움직임을 둔화시킨다
E.M.P 장거리 미사일
원거리의 지정범위를 향해 전자 펄스를 발생시키는 미사일을 발사한다. 비행 괴수는 낙하한다
광범위 폭격
전방의 일정 범위를 향해 폭격하여 괴수를 공격한다
고정밀 머신 캐논
전방의 좁은 범위를 향하여 포탄을 연사하여, 아머를 무시하는 대미지를 입힌다
와이드 레일건
전방의 넓은 범위에 전자 유도의 힘으로 초고속 질량탄을 발사해 괴수를 공격한다
포인트락 미사일
지정 범위 내의 괴수에게 미사일을 발사한다. 괴수는 움직임이 둔화된다
강화 제너레이터
공격 병기의 소비 EP, POW 사정거리가 올라간다
쿼드 레그 스파이크
다리의 스파이크를 연속으로 박아 전격을 뿜어낸다. 괴수는 과열 상태가 된다
액티브 쿨러
지정 범위 내의 아군이 다시 행동할 때까지 필요한 시간을 50% 단축시킨다
대공 데몰리쉬 블레이드
한쪽 팔의 착암기로 전방의 비행 괴수를 난도질해 아머를 무시하는 큰 대미지를 입힌다
강화 액추에이터
병기를 이용한 공격 전 이동량이 1.3배가 된다
초장거리 미사일
원거리의 지정 범위를 향하여 장거리 미사일을 다수 발사해 괴수를 공격한다
고성능 충전기
방어 시의 EP 회복에 걸리는 시간이 줄고 EP 회복량이 증가한다
고성능 충전기
방어 시의 EP 회복에 걸리는 시간이 줄고 EP 회복량이 증가한다
광범위 제압 로켓
지정 범위의 지상 괴수에게 다수의 로켓을 발사한다. 괴수는 움직임이 둔화된다
해킹 미사일
지정 범위의 괴수에게 AI를 빼앗는 미사일을 발사한다
대지 랜덤 슈트
주위에 랜덤으로 로켓을 다수 발사해 아머를 무시하는 대미지를 입힌다
E.M.P.스파이크
다리의 스파이크를 박아 전격을 뿜어낸다. 주위의 비행 괴수는 낙하한다
텔레포트 필드
지정 범위의 아군을 자신의 부근으로 순간 이동시킨다
전투 조금도 기대 안하고 플레이 했었는데 이 게임은 전투가 생각보다 너무 재밌어서 놀랐었음 근데 플스도 적 많이 나오면 전투시 프레임 떨어지는데 스위치가 감당 가능할까..?
로봇타는게임(전투화면에 로봇 안나옴)
전투가 진짜 호불호가 있음 초반엔 아 그냥 스토리만 밀고 싶다 인데 중반부턴 전투 뽕맛에 맛들림ㅋㅋ
스킬 소개 화면보면 쩌는데 슈로대처럼 좀 화면 꽉차게 보여주지.. 도트 예술로 찍어놓은게 넘나 아까움
이거는 스샷보다 영상을 봐야 알거 같은데... 아무래도 화면에 뭐가 많다보니 성능문제가 어떻게 될지
전투 조금도 기대 안하고 플레이 했었는데 이 게임은 전투가 생각보다 너무 재밌어서 놀랐었음 근데 플스도 적 많이 나오면 전투시 프레임 떨어지는데 스위치가 감당 가능할까..?
화면은 단순하지만 사운드랑 타격감이 쩔어줘서 전투 뽕맛이 있음
이거는 스샷보다 영상을 봐야 알거 같은데... 아무래도 화면에 뭐가 많다보니 성능문제가 어떻게 될지
전투가 진짜 호불호가 있음 초반엔 아 그냥 스토리만 밀고 싶다 인데 중반부턴 전투 뽕맛에 맛들림ㅋㅋ
플4 패키지 3만원대 팔때 사놓고 아직도 안했는데...얼른 해야겠다
스킬 소개 화면보면 쩌는데 슈로대처럼 좀 화면 꽉차게 보여주지.. 도트 예술로 찍어놓은게 넘나 아까움
이거 전략 시뮬레이션인가여?
물량디펜스에 가깝습니다
스토리는 기대보다 더 재미있었고 전투는 전혀 기대 안했는데 의외로 할만함. 뭔가 좀 더 역동적이거나 내 로봇이 잘 보였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긴하지만, 나름 긴박감도 있고 재미있음.
로봇타는게임(전투화면에 로봇 안나옴)
캐릭터 그림이나 이펙트 없이 동그라미만 움직여도 재밌어야 재밌는 게임이라는게 이런건가 싶음 개인적으론 전투도 정말 재밌게 함
플포판에도 업데이트해주겠지?
진짜 전투할때 적 여러 마리 파바방 터지는 맛이 좋아서 즐겁게 플레이했네요
적 폭발 시킬 때 타격음이 너무 찰짐. 전투가 쉽다곤 해도, 어차피 최대 매력 포인트는 스토리와 캐릭터들인지라,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않아도 되는 것도 강점일 수 있고.. 추가 요소가 현재로선 미미하지만, 게임 자체가 휴대용에 더욱 적합한 게임인 게 사실이라 2회차를 위한 구매임에도 스무스하게 할 거 같단 생각이..ㄷㄷ
리미트 푼 1세대가 정말 강했던 게임... 마지막 전투 직전 나오는 보스급조차 1세대 3마리가 리미트 풀고 달려드니 증원 나오기도 전에 정리가 되버리던...
몇몇 캐릭은 범위가 엄청난 스킬이 있어서 쓸어버리는 재미가 있었죠
초대형 미사일적 밀집지역에 쏘면 폭죽터지는 맛이 짱임ㅋ
전투는 그냥 저냥.... 스토리로 하는 게임이라
딱히 로봇 컷신같은게 있는것도 아닌데 펀치 날리고 전기톱 돌릴때 쾌감이 개쩔었던 게임..
진짜 스위치판은 전투 때 프레임이 매우 궁금해짐
몇 캐릭터는 추가 스킬 덕에 좀 더 상향 될 것 같네요
만능 센트리건
어려운 게임인가요?? 초보가 하기에? 오딘스피어는 재밌게 했은뎅
아뇨. 졸라 쉽습니다.
플스로 치자면 게임 처음 하는 사람도 플레티넘 업적 딸수 있습니다
애초에 전투가 부가적인 어드벤쳐 장르라…
전투가 로봇이 안보여서 아쉽긴한데 직접해보면 타격감,피격감,효과음 다 좋고 기체마다 특성도 달라서 꽤재밌습니다. 오히려 이게임은 전투가 주가된 요소가아니라 이렇게 만든게 잘한거같다고도 생각되요
3호기 난사할때는 엄청 뽕차긴 하는데... 프레임도 같이 난리치는게 문제
후유사카 이오리 강화가 시급.. 얘 혼자 넘 약한 느낌
거점 방어형으로 컨셉잡으니까 쓸만하던데요.. 실드 리페어 가디언 다가지고 있으니
하지만 센트리건이랑 쥬로 하위호환..
재미는 있는데 계속 하다보니 오토가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계속 들었음
전투 호불호 많이 갈립니다. 취향 맞으면 꿀잼이에요. 파고들 요소도 많은편립니다. 전반적으론 스토리 몰입을 위해 전투가 쉽게 전개되는데, 전투를 파보고 싶다하면 어려운 모드에 엔드컨텐츠로 빡쎄게 즐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스샷이나 인방에서 나오던거 보면 전투가 ??? 잘 모르겠던데 생각보다 재밌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어떨런지 궁금하긴 하네영
멀티 센트리건만 깔면 엔딩까지. 전투는 처음엔 신박해도 3장만 넘어가면 노잼
센트리건 모종심기 게임인건 맞는데, 그래도 S랭크 클리어를 하려면 이것저것 신경써야 할게 많아서 전 후반까지도 재미지게 했네요. 그리고 난이도가 좀 있는 스테이지가 2개 있는데 거기는 센트리건만 심는다고 되는게 아니라... 물론 난이도 최고일때 기준이고 그 아래는 뭘 해도 쉽지만요.
적이 많이 몰려있을때 미사일 막 쏴서 다 날려버리면 되게신남
저 같은 경우에는 전투가 취향에 안 맞아서 ps4판 봉인 상태네요. 로봇 타고 싸우는 걸 보고 싶었는데..상당히 아쉽
플4프로에서도 적 물량 많아지면 간간히 드랍났었는데, 그걸 추스렀는지가 관건
톱질 갈길때의 그 쾌감이란
기병방위도 슈로대 참전했으면..
이거 존잼입니다
동그라미가 세모랑 싸우는 전투신은 진짜.. 그냥 스토리전용으로 내지
플4프로도 프레임요동치던 전투파트인데 스위치사양으로 가능하긴한가이게
의외로 전투가재밌음/.... ㅋㅋ 몰려오는적막는 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