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의 클래스 '소드 파이터'의 아츠 중 하나인 '소드 스트라이크'는
측면에서 공격했을때 적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스러스트 엣지'는 적의 배후를 공격했을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노아는 적의 측면이나 배후를 노리는 공격이 특기인 것 같습니다!
노아의 클래스 '소드 파이터'의 아츠 중 하나인 '소드 스트라이크'는
측면에서 공격했을때 적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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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아는 적의 측면이나 배후를 노리는 공격이 특기인 것 같습니다!
nokch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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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마비토다!
와일도다운
땔롱이 > 자빠링 > 조낸패기를 연달아서 쓰는 게 은근 패는 맛이 있어서 좋았는데. 다만 그것에 집착하다 보면 쓰는 기술과 버려지는 기술이 나뉘니. 그게 아쉽긴 하지만 콤보뽕은 못 버리지
기술자체는 1 요소가 더 많이 들어간듯 보이네요
슈르크 같은 느낌
기술자체는 1 요소가 더 많이 들어간듯 보이네요
슈르크 같은 느낌
소드 스트라이크라는 아츠는 측면에서 공격했을 때 브레이크가 걸리는군요 이번작은 그런 조건부 아츠가 많을듯?
그런 조건부 아츠는 2보단 1에 더 많았던거 같네요
이번작도 전투시 엄청 귀 따갑겠군요 ㅋ
몬헌 라이즈처럼 탈것 하나만 줫으면 좋을텐데....
이번에는 1처럼 필살기는 하나만 있는 건가? 2처럼 단계별 블레이드 아츠가 있는 것 같지는 않네
와일도다운
전투방식이나 기술은 1편 그자체네
함마비토다!
땔롱이 > 자빠링 > 조낸패기를 연달아서 쓰는 게 은근 패는 맛이 있어서 좋았는데. 다만 그것에 집착하다 보면 쓰는 기술과 버려지는 기술이 나뉘니. 그게 아쉽긴 하지만 콤보뽕은 못 버리지
일반형에서는 1의 전투요소가 기본인 듯 한데 우로보로스 형태에서 2의 요소가 접목되었을지 궁금하네요
브레이크 다운 라이즈 스매시 그대로 인듯 그럼 또 이제 속성구슬도 있겠지
이번에도 브레이크 다운 인거보면 순서그대로네
UI가 다 주황색이여.,
영상만 보면 1+2 합친 느낌이네요. 기대됩니다.
여캐한테 미니스커트를 입혔어야지 바지따위를 쳐입히냐ㅡㅡ pc 존나 묻은듯ㅡㅡ
그냥 히토미를가
전작 히로인 바지입고있는데 어떤취급이었는지 모르시나보네
오 타격감 좋아
방향에 따른 특효 누가 좋아하기라도 하는건가?몬스터가 방향 휙휙 바꾸고 돌아다녀서 싫다는 사람들만 많이 본거 같은데 꾸역꾸역 넣네.. 2에서는 그런 아츠들이 대폭 줄어서 좋았는데.
2에도 많아요 근데 자리잡느라 평타리캐스트 손해봐서 1만큼 따지지 않게 됐을뿐
그런가요. de에서는 아군중 하나, 그것도 주인공의 주력 스킬들이 전부 방향 특효 아츠인데 비해서 2에서는 많은 무기중에서도 특정무기,그것도 한두가지만 그런 아츠여서 그런지 대폭 줄은거 같은 느낌이였네요. 말씀하신대로 자리를 잡는게 손해인데다 효율도 줄어서 잘 사용하지 않기도 했고..여튼 그래서 축소하는 방향으로 가나?싶었는데 아닌가봅니다.
위치선정때문에 손 놀일이 없어져서 좋던데요
2에서 줄어든건 아마 그런 이유보다 콤보를 쌓는게 게임 전체의 메타라 위치선정 없이도 상당히 복잡하고 따질게 많아서 다른 부분은 좀 단순화한걸거에요. 콤보위주의 전투는 콤보 자체는 재밌지만 무슨 적이 나오든 난 할거만 한다는 느낌으로 후반부에 가면 오히려 화력 일변도의 단조로운 전투가 된다는 단점이 있었죠. 3에서는 1의 장점인 적의 동작이나 공격에 대응한다는 메타가 좀더 채용된걸로 보입니다.
듣고보니 그런 이유일수도 있겠네요. 저는 상기한 이유로 de에서도 슈르크보다는 단반이나 라인 기타멤버를 더 선호하고 편하게 느꼈던터라.. 방향특효가 너무 강요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호불이 갈리는 요소였군요
이제 아츠 위에 화살표로 몹의 측면인지 후면인지 표시해줘서 자리잡는게 조금 더 편해지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