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말 시점
닌텐도 스위치 전세계 출하 대수 : 1억 1,433만대
닌텐도 스위치 : 8,567만대 (일본 1,922만대 / 미대륙 3,299만대 / 유럽 2,287만대 / 기타 1,059만대)
닌텐도 스위치 OLED 모델 : 934만대 (일본 274만대 / 미대륙 307만대 / 유럽 191만대 / 기타 162만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 1,934만대 (일본 499만대 / 미대륙 853만대 / 유럽 451만대 / 기타 129만대)
소프트 출하량: 9억 1,759만장
----------------------------------------------------------------------------------------------
※ [참고] 2022년 6월말 시점 닌텐도 스위치 전세계 출하 대수 : 1억 1,108만대
※ [참고] 2022년 6월말 시점 닌텐도 스위치 전세계 소프트 출하량 : 8억 6,359만장
스위치의 대단한점은 하드보다 소프트 판매량. 미친듯 할인때려 이만큼 팔았다! 가 아니라 할인 없어도 엄청 팔림..
이와타 사토루님이 남겨주신 마지막 유작 스위치...이건 무조건 하나 사둬야지 안심이 되던...
진짜 젤다 야숨 가격 방어는 경이로울 정도
진짜 그러네요...
소프트 장착률 ㄷㄷ
스위치의 대단한점은 하드보다 소프트 판매량. 미친듯 할인때려 이만큼 팔았다! 가 아니라 할인 없어도 엄청 팔림..
게임 조아
진짜 그러네요...
게임 조아
진짜 젤다 야숨 가격 방어는 경이로울 정도
무서운건 최고인기 작품들 대부분이 퍼스트나 세컨드 파티 게임들임 퍼스트파티 - 콘솔제작사에서 집적 만드는 독점게임 세컨드파티 - 콘솔제작사의 자사게임사에서 만들거나 외부기업이 특권을 받거나 개발비 투자를 받아서 만드는 독점게임 서드파티 - 말그대로 제3자라서 제한없이 발매함
기기스펙좀 올려랴 제발 ㅠㅠㅠ
이와타 사토루님이 남겨주신 마지막 유작 스위치...이건 무조건 하나 사둬야지 안심이 되던...
전 3개 삼. 구판, 배터리 개선, 올레드... 내년은 옆그레이드라도 나와주길..
한국은 몇 대 팔렸을려나
소프트 장착률 ㄷㄷ
일본이 인구에 비해서 어마어마하게 팔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