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동숲 구매하면서 온라인 유료 결제를 이용할려고 개인플랜 1년짜리로 구매를 했는데, 메일로 주문완료 메일만 오고 코드가 안오네요.
그래서 사이트에서 '지금 다운로드'를 누르면 '9001-1661 에러 메시지'만 뜨고 이숍에 등록을 할 수가 없습니다.
컴퓨터 브라우저를 바꿔 보거나 스마트 폰으로 시도해도 동일합니다.
닌텐도 고객지원 사이트에 메일을 보내봐도 답변이 없고, 전화상담은 온라인 구매 쪽은 문의할 곳도 없고 연결도 안되네요.
혹시 이러한 경험이 있었던 분 계시면 경험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링으론 해결법이 검색되질 않네요.
계정 지역은 대한민국으로 되어 있고 이 전에도 포켓몬 DLC 온라인으로 구매를 했었습니다.
이번 일을 겪어보니 닌텐도는 팔아먹을 생각만 하고 고객지원이 전혀 되질 않는다는 걸 알게 되었네요.
기기에서 이샵들어가신다음에 우측상단에 계정아이콘누르고 온라인플랜확인해보세요
제경험으론 게임구매후 저런경우였는데 이샵에서 재다운로드에서 확인된경우가 있었거든요
결국 전화 상담으로 해결했습니다 ㅠ 메일을 보고도 답장을 안한 나쁜 닌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