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말 스위치 구형 방출하고 신형 구입한뒤
그동안 일도 바쁘고 해서 몇번 하지도 않고 그냥 방치해둠
3월 20일 동숲이 발매돼서 그때부터 하기 시작했는데
한달가량 플레이 했더니 왼쪽 블루(L) 스틱이 쏠림이 옴
사용한지 한달만에 고장이라니....
어이가 없었지만 일단 조이콘 교환 신청 함
문제는 정작 AS 보내고나니 사용할 컨트롤러가 없어서
그린(L),핑크(R) 셋트 따로 구입했습니다
2주 뒤 신품으로 교환 된 블루(L) 도착
갈아끼기 귀찮아서 그냥 그린,핑크로 함
그런데 이번에는 핑크(R)가 말썽을 일으키기 시작
연결이 자꾸 끊기는 현상
하....
뭐 그럴 수도 있겠지, 그냥 운이 나쁜 거 겠지
핑크(R) AS 보냈는데 이상이 없다는 판정
그냥 그대로 돌아옴
확실합니까?
너무 화가나서 택배 수령한 뒤 다시 AS 보내버림
9월 24일 닌텐도 본사에서 전화가 옴
"호갱님,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제품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습니다"
아니, 그럼 내가 지금 새로 구입한지 얼마 되지도 않는 제품을
할 짓이 없어서 시간 낭비하며 거짓말이라도 하고 있다는 소리임?
그냥 문제 없다는 기계적인 답변만...
니들 책임자 당장 불러와!
지금 장난해요?
줄욕을 퍼부었더니 일단 재점검 하겠다고 함
재점검 결과 기반과 부품에 고장이 있었다고 인정
무상교환
9월 28일 닌텐도 본사에서 자신들의 실수였다고 사과 전화가 옴
결론: 이상이 없다는 판정을 받아도 그대로 믿지마세요
지금 생각해도 빡칩니다
얘네는 그냥 답이 없는 것 같아요 웬만해선 욕을 잘 안하는 편인데 사람을 거짓말쟁이 취급해도 유분수지 정말 너무 화가 나서 도저히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아니 일본에서도 저래요?!헐..일본은 본사라서 잘교체될지 알았는데 말이죠;
와 도쿄재팬님 아직 활동하셨네요 ㄷㄷ 제 스위치 조이콘도 BW100 투여 기다리는중...ㅜㅜ
와 진짜 대박이네요
저는 그냥 게임이나 기기컨셉이 마음에 들어서 망가지면 조이콘 하나 사면 되지 싶었는데 도쿄님처럼 취급받으면 엄청 열받았을꺼같네요..
와 도쿄재팬님 아직 활동하셨네요 ㄷㄷ 제 스위치 조이콘도 BW100 투여 기다리는중...ㅜㅜ
안녕하세요. 오랫만이에요 ^^
아니 일본에서도 저래요?!헐..일본은 본사라서 잘교체될지 알았는데 말이죠;
얘네는 그냥 답이 없는 것 같아요 웬만해선 욕을 잘 안하는 편인데 사람을 거짓말쟁이 취급해도 유분수지 정말 너무 화가 나서 도저히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도쿄재팬
저는 그냥 게임이나 기기컨셉이 마음에 들어서 망가지면 조이콘 하나 사면 되지 싶었는데 도쿄님처럼 취급받으면 엄청 열받았을꺼같네요..
1년정도 사용하고 고장이 생기면 말도 안하겠습니다 꼴랑 1개월 정도, 그것도 2개씩이나 고장 험하게 다룬 것도 아닌데.. 그런데 이상이 없다고 박박 우기니 좋게 나올래야 나올 수가 없더군요
지네들 제품이 별로면 소비자에게 대하는 태도라도 좋아야할텐데..우리나라야 시장이 작으니 그러려니 하지만 일본은 자기네 나라인데 저러는거보니 진짜 깨네요 1년도 아니고 1개월정도 쓰다가 문제가 생긴거라면 묻지도않고 바꿔주지..저러다가 마소에게 뒤쳐지면 참..
일본도 똑같아요 만만하게 보이면 그냥 호구로 봐요
제가 생각하는 닌텐도의 이미지는 사라졌네요 ㅠㅠ 솔직히 스위치보면 기계적 완성도가 떨어지는게 만지면 느껴져서 일본에서는 우리나라보다 어떻게 하는지 귱금했었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이번기회에 욕쳐먹어서 바뀌길 바래야겠네요 ㅠ
와 진짜 대박이네요
그동안 받았던 스트레스와 시간을 허비한 걸 생각하면 이게 뭡니까 글쎄..
후... 저도 비슷한 증상 겪고 있어서 AS 보내야 하는데 한국은 최소 한달에서 두달 가까이도 걸린다는거 같아서 보내지를 못하고 있네요 그나마 일본에선 2주 정도면 처리가 되나보네요 미국에서 조이콘 소송 진행중인거 왕창 깨졌으면 좋겠네요
1~2개월이나 걸린다니 물론 그 심정 충분히 이해합니다만 그래도 AS 보내세요 돈을 받고 팔아먹었으면 품질에 대해 책임을 지는 건 당연한 일이고 소비자의 정당한 권리입니다
제가 볼 땐 증상이 확실히 있는데 보내면 문제 없다고 할 것 같아서요 쓸 수는 있는 정도라 아직은 그냥 사용중인데.. AS기간 끝나기전에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죠 ㅠㅜ
저도 처음에는 문제없다는 판정을 받았을때 증상이 재현될 때까지 다시 테스트 해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누가 아무런 문제없이 멀쩡한 제품을 AS 보내겠어요 저와 비슷한 증상을 겪고계신다면 기반에 문제가 있는게 확실합니다
조이콘좀 수정해야지 ... 왜계속 그냥파는건지 ;;;
그동안의 닌텐도는 내구도가 괜찮았던거 같은데 스위치는 원가절감이 최우선이었는지 확실히 조이콘이 말썽인 분이 엄청 많더라구요. 불편한 잘못느끼는 편인 저조차도 조이콘 쏠림때문에 bw100를 구매했을 정도니.. 다행인건 한번 뿌린 후론 몇년째 정상이긴 한데 프로콘으로 하는 날이 많아져서 그런걸수도 있어서 불안하긴 하네요
저도 프로콘 산지 1주일 지나고나서 지맘대로 움직이길래 보냇더니 3주정도 지낫나? 이상없음이라고 하고 그냥 다시 보내더라고여 ㅋㅋㅋ 뭐 분해는 한번 해봤는지 다시 멀쩡하게 움직이기는 하는데...닌텐도 HW수준은 진짜 답이 없긴한거같아요
이놈들이 이 이슈관련해서는 너무 버티내요. 이미 강을 건너서 지금 인정하면 망한다고 판단한건지....
캐릭이 스스로 이동하는데 인정을 안하겠다는건가요?
후... 저는 그냥 AS 포기하고 아날로그스틱 부품만 10개 구비해놓음 ㅋ BW100은 응급처치밖에 안되고, 스틱 자가교체가 제일 속시원하더라구요.
저는 nds로 한번 당해보고 얘네들 그냥 한국인을 거짓말 일부러 땡깡 부린다고 생각하는구나 싶음 그럼에도 닌텐도 게임을 좋아하는 내 잘못이지 지금도 여전히 스위치 망가질까 노심초사하고 있으니 아예 살때 망가지면 서비스 보낼거라 생각하고 두개씩 사는게 속편함
https://youtu.be/todbHots1RU 전 이렇게 진동 하자가 발생했는데, 닌텐도코리아가 아무 문제 없다고 그냥 반송시켜버렸네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수리기사가 제대로 체크를 안 해본 거 같긴 한데, 진동세기 차이는 수리 안 된다고 주장하면 끝까지 가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