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공격력 자체가 계속 올라가도 데미지가 늘어나는게 아니라서 의미가 적습니다..
공격력 버프가 있어서 나쁠것은 없지만 패시브 1자리를 주기엔 아깝다는거죠..
공격력이 정말 부족하면 동료ai에 버프등 달아줘서 채우면 되는거니까요..
그런데서 못땡겨 오는 특수한 애들이 최상위권이에요..
공격력 자체가 계속 올라가도 데미지가 늘어나는게 아니라서 의미가 적습니다..
공격력 버프가 있어서 나쁠것은 없지만 패시브 1자리를 주기엔 아깝다는거죠..
공격력이 정말 부족하면 동료ai에 버프등 달아줘서 채우면 되는거니까요..
그런데서 못땡겨 오는 특수한 애들이 최상위권이에요..
공격력 자체가 계속 올라가도 데미지가 늘어나는게 아니라서 의미가 적습니다.. 공격력 버프가 있어서 나쁠것은 없지만 패시브 1자리를 주기엔 아깝다는거죠.. 공격력이 정말 부족하면 동료ai에 버프등 달아줘서 채우면 되는거니까요.. 그런데서 못땡겨 오는 특수한 애들이 최상위권이에요..
방어력 공격력전환 안 좋나보네요??
예
패시브에서 빼야겠군요
란카
공격력 자체가 계속 올라가도 데미지가 늘어나는게 아니라서 의미가 적습니다.. 공격력 버프가 있어서 나쁠것은 없지만 패시브 1자리를 주기엔 아깝다는거죠.. 공격력이 정말 부족하면 동료ai에 버프등 달아줘서 채우면 되는거니까요.. 그런데서 못땡겨 오는 특수한 애들이 최상위권이에요..
추천드렸습니다
오 정확한 설명 감사합니다!!
추격 +1 효과가 뭔가요?
추가 타격이요.. 원래 공격의 10%의 데미지로 한번 더 때리는 거에요.. 근데 이게 뎀지 비율은 그저 그렇지만 하자드 수치 같은거나 리스크 올릴때 다 개별 타격으로 적용되서 엄청빠르게 올라가게 됩니다.. 그래서 상위권이에요..
참고로 12연타짜리 스킬을 쓰면 12+추가 12타 들어가서 24연타 들어갑니다..
추가타격이군요... 뭘 추격한다는건지 몰라서 난감했었는데 이럴수가..
일본식 한자어를 그냥 직역해놔서 그래요..ㅋㅋ 우리식으로면 추타 ㅋㅋㅋㅋ
추가+1 그런거였어요? 타격많은거일수록 겁나 사기 패시브군요..
추가 +1이 좋은거였나보네요.... 뭘 추가 하는지 몰라서 안쓰고있엇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공격력이 별 의미가 없었다니... 방어력 20%깍고 공격력 20% 올려주는 걸 계속 썼는데 버려야겠네요
공격력 버프 한계가 있어서 버리는게 맞아요.
참고로 이도류 스킬 커넥트 EX수 +1도 마을에서 음식 사서 쓰세요. 30분 지속이고 가격도 몇십원밖에 안합니다.
아...안되 특수 명중율을 버리라니
패시브 다 바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