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의 설명은 처형 외의 빈틈사격으로도 아머가 찬다고 설명되어있을 겁니다.
스페이스마린2에서는 처형, 패링으로 적을 죽이면 아머가 1칸이 기본적으로 재생됩니다. 이건 모든 클래스가 동일하죠.
그리고 문제의 특성은 어설트와 불워크가 가지고 있는데 이건 처형이 아닌 빈틈사격으로 아머가 1칸 차는겁니다.
때문에 다른 클래스의 경우 빈틈사격으로 아머가 재상되지 않습니다.
그 특성 제가 알기로는 정예몹이 빈틈사격으로 죽지않았을때에도 1칸 찬다고 알고있어요. 특성 안찍으면 빈틈사격으로 죽지 않으면 기본으로 아머는 차지 않구요.
그럼 빈틈사격으로 죽였을때는 이 특성 조건에 맞지 않으니 1칸 차구요 . 빈틈사격으로 죽지 않았을때만 1칸 차는거죠. 죽였을때는 2칸 안차는게 맞아요.
저는 이렇게 알고있습니다. 제가 지금 테스트해보고 다시 답해드릴게요.
특성: 처형이 아닌 빈틈사격으로 아머가 추가로 회복됩니다. <<< 여기서 추가로 회복되는 아머는 1칸이에요 . 어떤직업이나 기본으로 정예한테 빈틈사격시 적이 죽지 않았다면 아머는 안차고 빈틈사격으로 죽였을때만 아머 1칸 찹니다 . 그럼특성찍었을때 처형이 아닌 빈틈사격이라고 했으니 죽지 않았다면 0+1= 1칸 맞죠 ?
빈틈사격으로 죽였다면 처형으로 되니까 특성조건에 맞지 않아서 그냥 1칸 맞죠.
죽여도 1칸 안죽어도 빈틈사격하면 1칸 맞는거 같은데요. 몇칸 차야한다고 생각하시나요? 2칸 차지는 않아요 .
특성 찍으면 1.5칸 아니에요? 설명에도 빈틈사격으로 죽이면 아머가 더 찬다. 라고 나오는데... 영상같은거 봐도 1.5칸 차는거 같은데 아니에요?
특성의 설명은 처형 외의 빈틈사격으로도 아머가 찬다고 설명되어있을 겁니다. 스페이스마린2에서는 처형, 패링으로 적을 죽이면 아머가 1칸이 기본적으로 재생됩니다. 이건 모든 클래스가 동일하죠. 그리고 문제의 특성은 어설트와 불워크가 가지고 있는데 이건 처형이 아닌 빈틈사격으로 아머가 1칸 차는겁니다. 때문에 다른 클래스의 경우 빈틈사격으로 아머가 재상되지 않습니다.
빈큼 사격 아머 1칸 특성 찍으면 아머 1+ 칸 죽이거나 처형은 해당 사항 없음
그 특성 제가 알기로는 정예몹이 빈틈사격으로 죽지않았을때에도 1칸 찬다고 알고있어요. 특성 안찍으면 빈틈사격으로 죽지 않으면 기본으로 아머는 차지 않구요. 그럼 빈틈사격으로 죽였을때는 이 특성 조건에 맞지 않으니 1칸 차구요 . 빈틈사격으로 죽지 않았을때만 1칸 차는거죠. 죽였을때는 2칸 안차는게 맞아요. 저는 이렇게 알고있습니다. 제가 지금 테스트해보고 다시 답해드릴게요.
특성: 처형이 아닌 빈틈사격으로 아머가 추가로 회복됩니다. <<< 여기서 추가로 회복되는 아머는 1칸이에요 . 어떤직업이나 기본으로 정예한테 빈틈사격시 적이 죽지 않았다면 아머는 안차고 빈틈사격으로 죽였을때만 아머 1칸 찹니다 . 그럼특성찍었을때 처형이 아닌 빈틈사격이라고 했으니 죽지 않았다면 0+1= 1칸 맞죠 ? 빈틈사격으로 죽였다면 처형으로 되니까 특성조건에 맞지 않아서 그냥 1칸 맞죠.
엑스트라미스 이상부터 발동되는 스킬로 알고 있습니다 설명 누락인걸로 알아요
https://bbs.ruliweb.com/game/273/read/9423486#ct_35392056
미노리스 패링 - 1칸 마요리스 빈틈사격 - (특성찍으면 1칸), 처형 OR 처형 사격 하면 1칸 익스트리미스 OR 보스 - 처형하면 3칸. 빈틈 사격해도 3칸으로 보입니다. 아무래도 버그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