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물 분들은 즐겁게 하시겠지만
엘든링도 도중하차할정도로 똥손인 저에겐
패링판정이 너무 박하네요
프리플로우 방식인 아캄나이트 패링 정도만 되도
좋을듯 한데 좀 완화 안해줄련지...
황건적 잡졸 상대로 패링 해볼려고 해도
쥐어터지기만 하는데
판정좀 넉넉히 늘려줫음 좋겠네요
그리고 패링 성공할때 이펙트나 진동 좀 넣어서
성공했는지 보여줬음 좋겠네요
어쩌다 성공해도 성공한건지 알수가 없네요 ㅜ
고인물 분들은 즐겁게 하시겠지만
엘든링도 도중하차할정도로 똥손인 저에겐
패링판정이 너무 박하네요
프리플로우 방식인 아캄나이트 패링 정도만 되도
좋을듯 한데 좀 완화 안해줄련지...
황건적 잡졸 상대로 패링 해볼려고 해도
쥐어터지기만 하는데
판정좀 넉넉히 늘려줫음 좋겠네요
그리고 패링 성공할때 이펙트나 진동 좀 넣어서
성공했는지 보여줬음 좋겠네요
어쩌다 성공해도 성공한건지 알수가 없네요 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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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보셨겠지만 제품판과 다르다고 한거보면 개선될 확률이 높아보여요 확신은 아니지만...그래도 같이 기대를 해보아요 저는 제가 패링을 되게 못하는건줄 알았는데... 진짜 그럴지도 모르겠긶 하지만 답글에도 언급되있던건데 이게 축이 틀어지면 패링이 안된다고 그러기도 하고 저는 이거 떄문에 적응 엄청 힘들었던듯 정면에서 패링 시도한게 거의 없었어 가지구 애초에 힘든거였나? 싶던 이펙트나 진동은 저도 엄청 공감되서 꼭 개선되었으면 하는데 패링 타이밍은 고인물분들도 개선 부분이랑 타이밍 널널한거는 아니라고 말씀하시는거 보면 그대로 나오면 스테이지 진행이나 회차? 있을진 모르겠지만 이런거에 따라 진짜 피곤하고 대다수 유저는 단점 크게 느껴질 가능성이 높을 것 같기도해서 개인적으로는 옵션으로 판정 늘리기보다는(이것도 될지 모르는 뇌피셜이지만) 자체 조절을 해야하는 쪽이 맞지 않나 싶엇어요. 공방이 되려면 패링 원툴은 아니겠지만 중요도가 많이 높기는 한데 데모 기준을 본편으로 그대로 적용하면 중요도에 비해서 좀 그럴거 같긴 해요
인왕 언급해서 좀 그렇긴 한데....인왕때도 기억에는 타입별 패링 관련 타이밍이 데모랑 다르게 본편쯤에는 조정 되었던것 같았어요 기억으로는 데모는 맹 타입이 그렇게 빨랐다고 그랬던거 같기도 하구(본편은 맹타입이 그정도로 빠르진 않았더라)
보잘것없는 팁이지만 패링타이밍 아시려면 얻어맞아보는게 제일 빠릅니다 밑에 글들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적들이 정박에 딱딱 공격하지않거든요 생각보다 느리게 공격판정이 들어오는 경우도 많아서 결국에는 패턴파악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패링성공하면 차앙 하고 소리가 나면서 내케릭이 회전을 합니다 잡몹들은 바로 자세무너지면서 후방내주니까 더 알기쉽고요 호랑이나 보스급들은 자세도 안무너지고 공격이 끊기지도 않지만 소리랑 모션 그리고 기세게이지 회복되는거 보시면 됩니다
보잘것없는 팁이라기엔 매우 도움이 되시는 팁ㅇ이에요 저도 방금 보고 깨달음을 얻었움
삭제된 댓글입니다.
코나미맨
정식판도 똑같다면 게임패스로 찍먹하고 선택해야겠네요
저도 이부분이 걱정됩니다 인왕패링정도만 되도 괜찮은데 더 박하고 거리조절까지 들어가서 좀 넉넉하게 나와야 여러 사람들이 즐기지 않을까싶네요
공감합니다. 정말 패링 힘들고 이펙트와 진동 부족한것 같습니다. 스피커로 겜할때는 인지가 힘들고 헤드셋으로 하면 그나마 챙 하고 소리가 들릴듯 한데 모션이나 진동이 부족한것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