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며칠전에 오리진에서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를 구매했는데 컴퓨터 용량 문제로 플레이 할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환불하려고 했는데 환불 문의 들어가면 현재 "환불 받을 수 있는 게임이 없습니다" 라고 되어 있어요ㅠ 분명히 환불 가능 규정에 다 부합하거든요.
그래서 오리진 고객센터에 문의하려고 봤더니 전화는 계속 상담원이 없다고만 하고(코로나 때문인지..) 이메일 주소는 어디 있는지 아무리 뒤져도 없더라고요. 주문 관련 문의에는 이메일을 안 가르쳐줘서 비매너 문의란으로 들어갔더니 거기 이메일 보낼 수 있게 해놓아서 영어랑 한국어 두 언어로 이메일 보낸지 오래인데 답장이 전혀 없네요.
영어 사이트로 접속하면 라이브챗 가능하다고 해서 그렇게도 접속해봤는데 그것도 막아놓았더라고요.(이것도 코로나 때문인지..) 미쳐버릴 노릇입니다 정말ㅠ
제가 산 게임이 환불이 원래 안 되는 게임인건가 해서 검색해봤는데 구매하신 분들 중에 환불 받으신 분들도 계신 것 같아서 그것도 아닌 것 같고, 그런데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오리진 측이랑 도저히 소통할 방법이 없어서 답답하기만 하네요.
혹시 해결방법 아시는 분 계실까요?ㅠ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