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편 1회차를 해 놓고 2회차 시작 부분에서 묵혀두었던 슈로대T
익스텐션 팩이 2회차면 끝난다고 해서
본편 2회+익팩1회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본편3회 + 익팩 2회
으로 완전 클리어~
게임 클리어 소감은
옆구리 증원은 이제 그만...신선하고 놀라기 보다는 그냥 귀차늠
개별 출격이라 이동하는 데만 5분씩 걸리는 건 솔직히 개선이 필요함
부대 설정과 부대 저장기능을 제대로 만들어라
게다가 이렇게 개별로 많이 내보내도
효율로 보면 5기에서 7기 정도만 키우는게 클리어타임이 훨씬 빠름...
특히 정신기 각성 있는 애들은 정말 쓰기 편함
맵 끄트머리에 언덕지형은 제발 만들지 마라
대체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게 하는 건 뭔 의도인데?
쓸데 없는 지형 a고정 파츠는 어디다 쓰라고?
임팩트처럼 물 지형이라도 주고 만들던가
dlc 전작 주인공은 차라리 본편에 나오는 게 훨씬 나았다
어차피 부주인공이나 숨겨진 캐릭터들도 어떨때는 대사 없는 건 마찬가지인데...
그래도 dlc 마지막화에서 어지간한 캐릭터들이 전부 대사치는 건 나쁘지 않았다
캐릭터 게임으로는 대충 69점정도?
그냥 게임으로는 63점
이번에 나올 슈로대 30으로 잃어버린 10년 되찾을 수 있을런지...
근데 사실 물 맵 나오면 사람들이 되게 싫어함 물맵이 나오면 적들은 물 지형대응 높은 애들만 나오는데 아군의 경우는 물 지형대응 높은 기체가 손을 꼽고 그 맵에서만 사용하자고 지형대응 강화파츠 달아주기는 귀찮고 물속에서는 이동력도 낮아져서 게임이 지루해지고 그렇다고 물맵을 아군이 전략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끔 나오는 맵도 별로 없고 특히 아군은 AACA이인데 적은 물에서 활동하는 애들이 아니면서 지형대응 대충 설정했나 AAAA는 뭐야
그래도 t는 공격력 올라가며 aaaa 만들어주는 파츠 꽤 많이주거든요 근데 공격력 100 올리자고 쓰는게 극한의 비효율 ㅋㅋㅋ t에서 이벤트용으로 물맵이 있기는 한데... 안 쓰고 바로 다음 이벤트로 넘어가버림 ㅋㅋㅋ 일단 만들기는 했는데 지들도 완성하기 귀찮았나봄 그냥 지형대응 항목은 이제 없어져도 될거 같은데 말이죠 어차피 공격력 보정의 기능 말고 남은게 없는데 계산만 복잡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