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에 앞서, 본 팬픽은 홀로라이브 X 퍼시픽 레이싱 팀의 타이업 기념으로 제작된 소설입니다, 실제와 약간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만, 왠만하면 실제와 비슷하게 위화감 없이 제작될 예정입니다.
Prologue
우리에게는, 인생을 바친 꿈의 무대가 있다.
아아!!! 맙소사!!! 37!! 37!! 37호차!! 연료가!! 100호차 역전! 100호차 역전! 체커는! 우승은 100호차! 대역전!! 우승은 100호차! RAYBRIG!!!!!
아아아!! 1호차!! 1호차의! STANLEY 와!! ARTA 의 GT3 와 접촉! 야마모토 나오키 슬로우다운 이다!
최대의 그랜드 투어링 카 레이싱 시리즈, SUPER GT, Class 1 이라는 규정하에 제작된 NSX, Z, 수프라 의 세계 최속의 그랜드 투어링 카 클래스, GT500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메르세데스 등 세계의 슈퍼카와 NSX, RC F, GT-R 등의 일본의 슈퍼카들이 붙는 클래스, GT300
우리는 그 무대의 정상을 향해 달린다.
등장인물 (Staff)
미야자와 유사쿠/宮沢遊作
29세, 남성
직책: COVER MOTORSPORTS 감독 겸 #44 VICTOR COVER 720S 레이스 엔지니어
본작의 주인공
전직 레이싱 드라이버로, 2010년 일본 포뮬러 시리즈로 프로 데뷔 이후 2011년부터 13년까지 서드 드라이버 겸 리저브 드라이버 로 활동 했고 2014,15년에 본인의 스승 이 소속된 팀의 정규 드라이버 로 승격되어 2014년 팀 챔피언십 2위를 기록 하게된다 2016년에는 GT300 클래스의 신생팀인 PlayMaker Racing 의 44번 차량 (당시 PlayMaker AMG) 의 드라이버 로서 활약 하게되고 2017년에 슈퍼 GT 의 GT300 클래스 의 챔피언을 달성하게 된다. 현재는 은퇴후 PlayMaker Racing 이 인수 되어 새롭게 출범된 COVER MOTORSPORTS 의 감독 겸 44번 차량 의 레이스 엔지니어를 담당하게 된다. 예능감이 너무 과도해서 현역 시절 “엔터테인먼트 드라이버” 라는 별명도 생겼다.
미야모토 슌스케/宮本 俊介
24세, 남성
직책: #45 Aqua COVER 488 레이스 엔지니어 겸 메카닉
대대적으로 레이서 & 미캐닉을 배출해온 미야모토 가문 출신 으로
PlayMaker Racing 의 미캐닉 출신 으로 18세에 미캐닉으로 들어와 2년 만에 수석 메카닉 로 승격, 이듬해에는 유럽에서 ADAC GT 마스터즈에서 엔지니어 유학 으로 지난시즌까지 유럽 에서 엔지니어 활동을 하다가, 미야자와의 부름으로 PlayMaker Racing/COVER 의 45번 차량의 신입 레이스 엔지니어 겸 메카닉 으로 들어 오게 되었다, 차량의 이해도가 높아 유사쿠 와 소라 의 선전 을 여럿 도왔다.
장영진 (Young Jin Jang) 통칭 YJ
??세, 남성 (타니고 대표와 미야자와 감독 사이. 백스테이지에서 미야자와 감독 갈구는 일이 많다.)
직책 : 팀 재무팀장 겸 매니저 디렉터 겸 팀내 경기 중계 책임자
한국 출신으로 현재 커버 모터스포츠의 매니저 디렉터, 원래 본가가 자동차 부품 관련 업체라 그 영향을 진하게 받았으며 어머니 역시 대한자동차경주협회 창립 당시 근무했다 보니, 빼도박도 못한 모터스포츠 매니아. 선수로 활동할 생각을 가졌으나 몸 상태로 인하여, 선수 활동하지 못하는 대신, 이에 대해 고민하다가 PlayMaker Racing의 제안으로 일본으로 건너가 창립때부터 매니저로 일했다.
현재 재무팀장으로 COVER에서 파견나온 거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지만 본인은 부정 중. 매니저들 사이에서는 공포의 존재로 군림하고 있으며, 경기 중에는 팀 SNS를 통해 직접 마이크를 잡으면서 레이스 중계도 하고 있다. 중계시 파트너는 타니고 대표나 매니저 중 한 명. 한국어야 모국어니 둘째치고, 영어, 일본어가 상당히 능숙하다. 상당한 상식인으로 팀에서는 꽤 나이가 많은 편.
술과 담배를 안 하지만 드라이버 나 피트크루 들이 사고 치는 것 으로 인해서 가라오케(노래방) 에서 미친 듯이 달리는 경우가 있다.
타니고 “YAGOO” 모토아키
48세, 남성
직책: COVER MOTORSPORTS 대표
COVER MOTORSPORTS 의 대표로, 미야자와 유사쿠의 Playmaker Racing 시절 감독 으로 활동 하였으며, 당시 타이틀 스폰서 인 COVER 의 회장.
현재는 COVER 로써 팀을 완전히 인수해서 대표로 승격하게 된다.
등장인물 (Driver)
이름: 토키노 소라
26세, 여성
COVER MOTORSPORTS #44
PlayMaker Racing/COVER MOTORSPORTS 의 유서 깊은 44번 차량의 에이스 드라이버.
HRS (당시 SRS) 에서 입학을 하여 레이서 로서의 꿈을 이룰려고 노력 하였지만, 수석 졸업하지 못하여 꿈을 포기 하였고, 심레이싱 위주로 활동 하다가 개발사 직접 주최 대회에서 우승을 하며 우승자 특전으로 “레이서 데뷔 지원” 을 받게 되며 PlayMaker Racing 에 소속되게 되어 레이서 데뷔후 실력을 쌓아 2017년 슈퍼 GT, 당시 현역이였던 미야자와 와 함께 슈퍼GT GT300 챔피언 을 달성하게된다. 미야자와가 은퇴한 2020년 부터는 주장 포지션을 담당하고있다.
시라카미 후부키
21세, 여성
COVER MOTORSPORTS #44
COVER MOTORSPORTS 의 전신인 PlayMaker Racing 시절 자매 팀인 Zaizen Racing 소속이였으며, 실력을 인정받아 COVER MOTORSPORTS (당시 PlayMaker Racing) 으로 콜업 하게 되어 소라와 호흡을 맞춘 레이싱 드라이버.
토키노 소라를 존경하여 레이서가 되었으며 본인의 집에는 소라와 찍은 사진과 사인이 있을 정도로 소라를 엄청 좋아한다.
아키 로젠탈
24세, 여성
COVER MOTORSPORTS #44
PlayMaker Racing 의 LMGTE AM 프로젝트 로 르망 24시간 레이스 에 참여 했다가, 도중 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은퇴의 기로에 놓일뻔했으나, 팀의 감독 인 유사쿠 의 부름으로 리저브 & 서드 드라이버로 합류하게 되었다.
오오조라 스바루
21세, 여성
COVER MOTORSPORTS #45
Zaizen Racing 시절 후부키 의 팀메이트 이었으며, 후부키 가 COVER MOTORSPORTS 로 콜업을 받았을 때 후부키 없이는 팀을 할 수 없다며, 슈퍼 GT 활동을 중단하고 GT 마스터즈 로 전향 했을 정도로 후부키와 사이가 좋다.
Zaizen Racing 을 비롯한 PlayMaker Racing 이 COVER MOTORSPORTS 로 리브랜딩 되면서 후부키와 같이 뛸수 있다는 생각에 슈퍼 GT 로 복귀 하게 된다
호쇼 마린
25세, 여성
COVER MOTORSPORTS #45
Zaizen Racing 출신이며, 유명 레이스 장비 판매 회사인 Aqua gear 의 스폰을 받고 있으며 그로 인해서 Zaizen Racing 에 시트를 얻으며 페이 드라이버로써 커리어 를 시작했다 일본 최대의 내구레이스 시리즈인 슈퍼 다이큐 시리즈에서 TCR 클래스인 ST-TCR 클래스로 후지 24시간 에서 클래스 우승 한 전적 이 있으며 GT 마스터즈 에서 아시아 인 드라이버 로써 최초로 폴포지션을 기록 을 가지고 있다. GT 마스터즈 당시 스바루를 만나서 실력이 일취월장 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서 그녀가 페이 드라이버 라는 평가를 확실하게 해소 하게 되었다.
여담으로 SNS 한정으로 자신을 17세로 소개해서 나름대로의 밈을 만들어냈다.
유키하나 라미
23세, 여성
COVER MOTORSPORTS #45
Zaizen 출신으로 마린의 ST-TCR & GT 마스터즈 시절 팀메이트, 인터뷰 할 때 특유의 차가운 인상으로 얼음공주 (Ice Princess) 로 평판 이 자자 하나. 차고에서는 한없이 귀여운 분위기메이커.. 이지만 포디움 세레모니나 경기 후에 샴페인을 즐겨 마시는 주당이다. 다행히도 대회 직전에는 컨디션 관리 때문에 술을 많이 줄이긴 하지만 그래도 엄청난 주당인건 사실이다.
COVER MOTORSPORTS
본사& 타이틀 스폰서 COVER
국적: 일본
설립연도 : 2022년 (전신인 PlayMaker Racing 시절을 포함하면 2016년)
본사 : 도쿄도 치요다구 소토칸다2초메 2-3
사령탑 : 타니고 모토아키 (대표)
미야자와 유사쿠 (감독)
매니저: 타니사카 에미나 (谷坂 映美奈) (A쨩), 하루사키 노도카, 장영진
레이스 퀸: 시라누이 후레아, 유즈키 초코 (슈퍼 GT R1 부터), 무나 호시노바, 파볼리아 레이네, 츠쿠모 사나, AZKi, 시로가네 노엘, 오마루 폴카 (슈퍼 GT R2 부터 합류)
2022 년 시즌 드라이버: 토키노 소라, 시라카미 후부키, 아키 로젠탈 (#44)
오오조라 스바루, 호쇼 마린, 유키하나 라미 (#45)
2022 년 차량: McLaren 720S (#44), Ferrari 488 GT3 Evo (#45)
2022 년 타이어: 브리지스톤
슈퍼 GT 우승기록 (PlayMaker Racing 시절)
드라이버 챔피언&팀 챔피언: 1회 (2017년)
참전 대회 및 클래스 & 차량 번호: 슈퍼 GT GT300 클래스 #44
차량 이름: VICTOR COVER 720S GT3
베이스 차량: McLaren 720S GT3
타이어: 브리지스톤
드라이버 A: 토키노 소라
드라이버 B: 시라카미 후부키
드라이버 C (장거리 레이스 용 서드 드라이버 겸 리저브) : 아키 로젠탈
엔지니어: 미야자와 유사쿠, 하쿠이 코요리
미캐닉: 유고쿠 로베루, 카게야마 시엔, 다이도 시노부, 시시로 보탄, 아스텔 레다
참전 대회 및 클래스 & 차량 번호: 슈퍼 GT GT300 클래스 #45
차량 이름: AQUA GEAR COVER 488
사용 차량: Ferrari 488 GT3 Evo 2020
타이어: 브리지스톤
드라이버 A: 오오조라 스바루
드라이버 B: 호쇼 마린
드라이버 C (장거리 레이스 용 서드 드라이버 겸 리저브) : 유키하나 라미
엔지니어: 미야모토 스바루 (45번 차량 미캐닉 겸직), 미나토 아쿠아 (데이터 엔지니어)
미캐닉: 미야모토 스바루 (45번 차량 엔지니어 겸직), 아르란디스, 아라가미 오가, 아마네 카나타, 하나사키 미야비
네, 이러합니다. 진짜 올릴데가 없어서 고민하던 도중 좋은데가 있길래 이렇게 올려봅니다.
솔직히 무슨말인지는 이해 하기 힘드실겁니다. 하지만 모르시는 용어는 밑줄 친 이후 본문 밑에 따로 용어 사전을 만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