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렌지믹스는 다운 받아 놨구요~ 바질믹스는 다운받았는데 어디 폴더에 집어넣으면 되나요?
2. 바질믹스 세팅은 인터페이스 어디서 하면 될까요?(ex:프롬 공유값에 보면 바질 0.5믹스했다는데 뭐가뭔지를 모르겠어요)
3. ulzzang-6500 임베딩 -> 이값은 어디서 다운받고 어디다 집어넣고, 어떻게 선택하는건가요?
4. 프롬세팅값중에 항목을 못찾아서 그러는데,
Steps: 20, Sampler: DPM++ SDE Karras, CFG scale: 11, Seed: 1467911028, Size: 512x768, Model hash: 09434ed299, Denoising strength: 0.5, Clip skip: 2, Hires upscale: 2, Hires upscaler: R-ESRGAN 4x+ Anime6B, Eta: 0.2
위 값중에, 못찾은 세팅항목이
Steps: 20
Seed: 1467911028
Model hash: 09434ed299
Clip skip: 2
Eta: 0.2
이 다섯가지 항목을 UI 어디서 찾으면 될까요?
초보라 고수분들의 고견주시면 너무나도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1. 어떤 프로그램 쓰시는지 알아야 합니다. 2. 모델 병합비를 의미합니다. 모델 병합하셔야 합니다. 3. https://moritz.pm/files/ulzzang-6500.pt 4. 1번과 같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AUTOMATIC1111의 stable-diffusion-webui 사용중입니다.
stable diffusion 폴더 안에 models 안에 stable diffusion 폴더 안에 오렌지믹스 , 바질믹스 모두 넣어주시면 됩니다.
모델 해시는 모델 병합비율에 따라 변하는 값으로, 병합을 제대로 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조절 가능한 값이 아닙니다. ETA는 저도 모르겠네요... 임베딩은 stable diffusion 폴더 안에 embeddings 안에 넣으시면 됩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제 예전글에 댓글 남겨주셔서 거기에 참고할만한 사이트로 남겨드렸고 eta는 Settings -> Sampler parameters -> 맨 아래쯤에 Eta noise seed delta 라고 있는데 아마 요거 말하는걸겁니다. 마우스 가져다 대면 설명이 나오는데 0이 아닐경우 노이즈에 대한 RNG(난수 생성)을 초기화 한다고 되어있습니다. 저도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샘플러 이야기가 있는거 보니 아마 이미지 생성시에 노이즈가 추가되는거 아닌가 싶네요
오렌지믹스바질믹스는 다운받는 법좀 알려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