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소프트] 콘솔용 기어즈 택틱스 사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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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엑박판은 콘솔에 맞게 수정이 가해질거라고 들은 거 같은데, 그런 작업시간도 늦은 발매의 원인일 거에요.
엑스컴류 좋아하는분은 해볼만한데 좀 라이트한 느낌입니다. 기어즈랑 엑스컴 적절하게 잘 섞은 느낌
처형 시스템(근접 막타시 분대원 전체 행동력 보너스) 덕분에 엑스컴과는 다른 방식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하스스톤에서 열심히 서순 따져서 묘수 풀이하던 느낌 나더군요. 아다리가 잘 맞으면 사기 치는 느낌으로 내 턴만 계속 쓰면서 다 쓸어버리기도 해요. 다만 엑스컴에 익숙해서 엑스컴 하던 식으로 경계 위주의 플레이를 하면 쉽지만 지루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스템도 체력회복, 영구상처 없음, 쉬운 부활, 꽁짜 재장전 등으로 속도전을 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춰 줍니다. 처형이 참 매력적인 시스템인데 후반부 몬스터들은 처형하기 어려운 애들이 자꾸 추가되니 어쩔 수 없이 경계 플레이로 옮겨가야 해서 아쉬웠어요. 보스전은 엑스컴보다 더 재밌었구요. 단점은 내정이 없다는 점과 꾸준히 키운 캐릭 아니면 신병 성능이 더 좋아서 소모품으로 쓰고 버려야 하는게 아쉬웠어요. (첫 미션부터 항상 데리고 다니던 캐릭터랑 후반부 신병이랑 똑같음. 몇 미션이라도 안 데리고 나가면 신병이 더 좋음.) 스킬도 엑스컴보단 다채로운 편인데 미션 유형이 너무 적어서 재탕되다보니 좋은 트리 하나 찾으면 굳이 다른 트리를 탈 이유가 없더라구요. 그냥 궁금해서 타 보는 정도? 다양한 미션 유형이 있고 그에 맞는 스킬트리와 시너지 분대조합을 할 수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아쉬운 점도 여러모로 많았지만 확실히 재미는 느꼈어서 이번작의 단점들이 잘 보완되어 2가 나오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엑스컴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상당히 괜찮은 겜이라 갈증 해소에 도움이 될 거에요.
근데 이겜은 신기하게 PC판이 먼저 나오고 콘솔이 나중에 나오네요.
근데 이겜은 신기하게 PC판이 먼저 나오고 콘솔이 나중에 나오네요.
헐, 기어즈라서 xb먼저 출시된줄 알았는데 아니였군요.
전에 엑박판은 콘솔에 맞게 수정이 가해질거라고 들은 거 같은데, 그런 작업시간도 늦은 발매의 원인일 거에요.
엑스컴류 좋아하는분은 해볼만한데 좀 라이트한 느낌입니다. 기어즈랑 엑스컴 적절하게 잘 섞은 느낌
처형 시스템(근접 막타시 분대원 전체 행동력 보너스) 덕분에 엑스컴과는 다른 방식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하스스톤에서 열심히 서순 따져서 묘수 풀이하던 느낌 나더군요. 아다리가 잘 맞으면 사기 치는 느낌으로 내 턴만 계속 쓰면서 다 쓸어버리기도 해요. 다만 엑스컴에 익숙해서 엑스컴 하던 식으로 경계 위주의 플레이를 하면 쉽지만 지루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스템도 체력회복, 영구상처 없음, 쉬운 부활, 꽁짜 재장전 등으로 속도전을 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춰 줍니다. 처형이 참 매력적인 시스템인데 후반부 몬스터들은 처형하기 어려운 애들이 자꾸 추가되니 어쩔 수 없이 경계 플레이로 옮겨가야 해서 아쉬웠어요. 보스전은 엑스컴보다 더 재밌었구요. 단점은 내정이 없다는 점과 꾸준히 키운 캐릭 아니면 신병 성능이 더 좋아서 소모품으로 쓰고 버려야 하는게 아쉬웠어요. (첫 미션부터 항상 데리고 다니던 캐릭터랑 후반부 신병이랑 똑같음. 몇 미션이라도 안 데리고 나가면 신병이 더 좋음.) 스킬도 엑스컴보단 다채로운 편인데 미션 유형이 너무 적어서 재탕되다보니 좋은 트리 하나 찾으면 굳이 다른 트리를 탈 이유가 없더라구요. 그냥 궁금해서 타 보는 정도? 다양한 미션 유형이 있고 그에 맞는 스킬트리와 시너지 분대조합을 할 수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아쉬운 점도 여러모로 많았지만 확실히 재미는 느꼈어서 이번작의 단점들이 잘 보완되어 2가 나오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엑스컴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상당히 괜찮은 겜이라 갈증 해소에 도움이 될 거에요.
이 경우는 조만간 콘솔판 출시된다고 보면 될려나요?
ㅂㅅ 같던 ui ux 는 수정 됐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