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헤일로 마스터치프 컬렉션 출시 예정 기능들
* 크로스플레이
* 컨트롤러 기반 매치메이킹 (역주. 컨트롤러 유저끼리, 키보드/마우스 유저끼리 매칭)
* 서버 지역 선택
* 커스텀 게임 브라우저
* 게임마다 그래픽 옵션 설정
* 게임마다 오디오 옵션 설정
* 엑스박스에서 키보드 & 마우스 지원
* PC 파일 공유
* 모든 게임에서 더블 키 바인드
* 모든 게임에서 뷰모델 조정
* 게임 내 FPS 제한/조정
* 스팀 계정 연결
* 다음 기능은 같이 출시: 크로스 플레이, 컨트롤러 기반 매치메이킹, 서버 지역 선택
* 다음 기능은 같이 출시: 커스텀 게입 브라우저, 게임마다 그래픽 옵션, 엑스박스에서 키보드 마우스 지원
* PC에 ODST 캠페인, 헤일로 4, 엑스박스/PC로 ODST 사생결단(네트워크 업데이트) 출시
모드 지원에 대해
"우리는 이에 대해 많은 커뮤니케이션이 없었고, 저는 헤일로 치프 컬렉션 커뮤니티에서 사람들과 이야기할때, 이에 대한 많은 질물을 받았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지만, 프로젝트가 진행되면서, 우선순위가 변경되어, 6개월 이상 지연되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우리는 대화, 설계, 계획을 다시 진행할 수 있는 지점에 다다랐다는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법무팀과 함께 모드와 플레이어 제작 컨텐츠에 대한 기본 규정을 작성하기 위해 약관을 반복해서 검토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소식이 많은 분들께 실망을 드릴 것이라는 것을 이애합니다만, 약관이 늦게 작업중이라는게 문제의 핵심입니다. 일단 준비가 되면, 우리는 단기, 중기, 장기로 해낼 수 있는 것을 재검토할 것입니다. 모드는 여전히 우리 가슴속 가까운데 있으며, 저는 조만간 여기에 좀 더 집중할 수 있길 바랍니다.
퀄리티 개선
우리가 기능을 추가하면서, 계속해서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의 버그를 수정하고 퀄리티를 높이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기본적인 버그 수정 노력 외에, 우리는 8월에 버그 수정 전탐 팀을 두고 있습니다. 수정 사항에는 다음 내용들이 포함됩니다.
* PC와 엑스박스의 모든 게임에서 성능 개선
* 프레임 향상
* 커뮤니티에서 보고된 버그들
* 네이게이션, 로스터, 커스터마이즈 , 기타 많은 부분에서 UI/UX 개선
* 도전 과제 문제
진짜 사후지원 킹왕짱이네. 전에 21000원인가 할때 샀었는데 진짜 이거야말로 개혜자구나
컨트롤러 & 키보드 마우스 구분해서 플레이할 수 있게 해주는 건 정말 좋은 정책인 것 같습니다. 콜옵 크로스 플레이가 아쉬운게 컨트롤러 구분이 없어서, 있으나 마나 한 기능이었는데 말이죠
헤일로는 여전히 인원 많다고 하네요. 헤일로 인피니트는 F2P이니 더 많아지지 않을지...
헤일로5 금방잡혀요
진짜 사후지원 킹왕짱이네. 전에 21000원인가 할때 샀었는데 진짜 이거야말로 개혜자구나
코로나만 아니었어도 훨씬 빨리 진행됬을텐데
사생결단할땐 개꿀일듯
컨트롤러 & 키보드 마우스 구분해서 플레이할 수 있게 해주는 건 정말 좋은 정책인 것 같습니다. 콜옵 크로스 플레이가 아쉬운게 컨트롤러 구분이 없어서, 있으나 마나 한 기능이었는데 말이죠
엑박 멀티 지금도 사람 많죠?
헤일로는 여전히 인원 많다고 하네요. 헤일로 인피니트는 F2P이니 더 많아지지 않을지...
아시발꿈
헤일로5 금방잡혀요
난 싱글 할때도 키마로 하고 싶었는데 장비 마련해둬야겠네 ㅋ
햐 이건 좋긴하네요
지금이라도 플레이 애니웨어 지원하면 안되나?
인피니트도 키마 분리 크로스 멀티 지원하면 멀티인원은 넘쳐날듯 하네요. 멀티는 무료기도 하고.
캠페인 코옵 매치메이킹도 지원해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