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역 및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에 따르면 락스타 게임즈 및 SIE 너티 독 스튜디오 개발자 출신인 디 이니셔티브의 시니어 게임플레이 엔지니어인 Francisco Aisa García의 인터뷰 내용에서
아래와 같은 내용을 밝혔다고 합니다.
- 레이 트레이싱 기술이 주요 요인이 될 수 있으며, 어디서나 유비쿼터스 같은 편제가 될 수 있음
- 레이 트레이싱은 모든 곳에서 혁신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흥분되는 것은 프로세싱을 빨리 처리하기 위해서 하드웨어에 내장된 방식이며, 우리가 보게 될 이점과 같이
게임 유저들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분야에서 될 것이며, 레이 트레이싱을 보았지만 완전한 잠재력을 보지 못했는데, 이 기술을 중심으로 세계를 구축하는 데 전념하는 개발사 및
개발자가 없었기 때문이라고 함.
- 차기(신세대)에서는 어디에서나 있을 것이며,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는 기술과 사용방법을 연구할 것이며, 우리가 예상하지 못한 몇 가지 사항이 나올 것이라고 확신함.
- 레이 트레이싱은 게임을 하는 방식에서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예를 들어서 모든 지형 및 장소에서 반사를 볼 수 있으며, 이러한 반사에 반응할 수 있기 때문에 AI가 어떻게
반응하는 지에 대한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이전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설계에 통합 할 수 있다고 함. 실제 게임에서 이것을 보는 데 걸리는 시간은 아직 알 수 없으나 스텔스
게임을 크게 바꿀 수 있음을 언급함.
레이 트레이싱에 오디오 패스 트레이싱 적용된 스플린터 셀 신작 나오면 예구량 터질 듯
거울같은거 구현만 제대로 되도 여러모로 응용할 수 있는게 상당히 많죠
기술을 떠나서 최적화를 어떻게 할건지가 관건.... 저 기술 넣으면 프레임 잡으려고 다른 그래픽적 요소들을 낮추거나 없애서 맞춰야 될건데 과연 저 기술 하나 때문에 다른 그래픽적 요소들을 어떻게 최적화 할지가 관건인듯
레이 트레이싱에 오디오 패스 트레이싱 적용된 스플린터 셀 신작 나오면 예구량 터질 듯
거울같은거 구현만 제대로 되도 여러모로 응용할 수 있는게 상당히 많죠
기술을 떠나서 최적화를 어떻게 할건지가 관건.... 저 기술 넣으면 프레임 잡으려고 다른 그래픽적 요소들을 낮추거나 없애서 맞춰야 될건데 과연 저 기술 하나 때문에 다른 그래픽적 요소들을 어떻게 최적화 할지가 관건인듯
반사가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줄 수도 있겠지만 실제 게이머에게는 60프레임이 게임 플레이 경험에 더 영향을 준다고 생각함
유저들은 평가를 하지 새로운 기술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지 않으니까요. 누군가 판을 뒤집어서야 대중은 인식하겠죠.
기존 거울은 내가 비치냐안비치냐 정도의 역할에 끽해야 라오어나 데스스트랜딩에서처럼 표정짓고 사진찍기 기능정도였는데 히트맨시리즈 지금도 어렵던데 더 어려워지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