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입니다.
큐브는 아마도 Immortals Fenyx Rising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떠 다니는 큐브. 나보다 키가 큰 거대한 입방체에 신들의 유아용 장난감이 흩어져 있습니다. 그들을 때려서 시작하면 빛을 발하고 땅 위로 맴 돕니 다. 이 상태에서 당신은 그들을 끌어 당기고 심지어 던질 수 있습니다. 쌓아서 모든 종류의 플랫폼 퍼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연적으로 영리한 것.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것은-그리고 큐브를 조금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것은-그들의 장난기입니다. 그들을 자극하면 조금 표류합니다. 그들을 목표물로 뽑으면 일종의 Space Odyssey 게으름으로 나중에 회전합니다. 일단 내가 큐브 위에 서서 그 아래에 다른 하나가 붙어 있었는데, 이것은 내가 서있는 큐브가 기울어지기 시작했고 나를 쫓아 내겠다고 위협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Immortals는 항상 활발한 게임이지만 큐브는실제 생활. 앉으세요. 그들 안에 약간의 장난이 있습니다. 더 넓은 경험에서 가끔 놓치는 놀라움.
어조는 만화처럼 가벼운 마음이지만-이것들은 결국 그리스 신화입니다-아이들에게는 너무 외설 스럽습니다. 이런 종류의 부드러운 활동의 주요 청중처럼 보이기 때문에 약간 부끄러운 일입니다. 이 게임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아마도 The Legend of Zelda : Breath of the Wild의 아트 스타일 인 졸린 언덕, 물결 치는 잔디, 멀리 떨어진 울퉁불퉁 한 첨탑과 함께 주요 아이디어를 꼬집은 것입니다. Breath of the Wild와 마찬가지로 여기에서 모든 표면을 오를 수 있습니다. 익숙한 방식으로 작동하는 스태미나 미터가 있습니다. 거대한 물체를 들어 올릴 수 있으며이 위업의 영상은 Breath of the Wild의 영상과 매우 유사합니다. 길들인 야생 동물을 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날개를 활공 할 수 있습니다. 오픈 월드에는 수십 개의 작은 퍼즐 챔버가 있습니다. 나는 아마 계속할 수있을 것이다.
흥미롭게도 내가 플레이하는 동안 Immortals가 실제로 젤다처럼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 풍경에는 적절한 잔디와 적절한 조명이있을 수 있으며, 무언가를 기어 올릴 때 손에 딱 맞는 그립감이 있지만 신들의 황금 섬은 Hyrule과는 다릅니다. 훨씬 더 조밀하고 인위적으로 느껴집니다. 조각상, 동굴, 사원, 거대한 기계 조각과 같은 개별 조각으로 끊임없이 바쁩니다. 나는 이것이 왜 그렇게 타협 된 것처럼 느끼는지 알아 내려고 노력했고, 내가 진정으로 맞출 수있는 유일한 대답은 당신이 Immortals에서가는 모든 곳이 어딘가에 있다는 것입니다.아니면 적어도 그렇게 보인다. 젤다는 할 일로 가득 차 있었지만 세상을 자연스럽게 만드는데도 능숙했습니다. 초원, 산비탈, 호수와 같은 거대한 광활한 공간이 있었는데, 그곳은 당신을 위해 특별히 염두에 두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랜드 마크를 퍼 뜨리고 그 사이에 몽환적 인 가장자리를 두었습니다. 어쨌든 이것은 몰입감과 경이로움을 일으켰습니다. Immortals의 발자국이 실제로 더 크다는 말을들을 준비가되었습니다 . 하지만 Hyrule은 항상 더 크게 느꼈습니다 . 그리고 때때로 그것은 우연히 만난 것만 큼 많이 만들어지지 않은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유틸리티와 세트 피스를 숭배하지 않았고, 만약 그렇다면 플레이어를 속이는 데 훨씬 더 능숙했습니다.
이것은 특별히 심각한 문제가 아닙니다. Immortals의 환경이 바쁘기 때문에 한 부분의 비즈니스가 자주 다른 비즈니스와 경쟁합니다. 처음부터 꽤 바쁘지만 첫 번째 적절한 지역의 밭을 떠나면 물건이 정말 꽉 차게됩니다. 한 지역은 거대한 기계이고, 또 다른 지역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이 지역은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하지만 게임이 너무 늦게 자신 만의 캐릭터를 발견하는 것이 슬프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울퉁불퉁 한 마법을 사용하지 않고 젤다에서 빌린 것은 단지 풍경이 아닙니다. 젤다의 신전-업그레이드에 쓰고 싶은 것을 보상하는 원샷 퍼즐-금고로 다시 등장합니다. 그러나 금고는 처음 보이는 것처럼 성지가 아닙니다. 우선 프레젠테이션이 부족합니다. 신사는 진심으로 고대를 느꼈던이 이상하고 음침한 느낌, 깎아 지른듯한 벽과 흠 잡을 데없는 표면을 가졌습니다. 그 감각은 광대하고 종교적이며 이해할 수없는 무언가를 우연히 발견 한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그 특별한 단어) : Karnak Temple 또는 Grand Gallery of the Great Pyramid! 금고는 종종 영리한 퍼즐입니다. 블록을 조작하고 바위를 굴리고 물건을 던지고 불을 통해 불을 통해 불을 켜고 바람을 움직이며 그 모든 수수께끼의 재미를 움직입니다. 공기, 인간에게는 헤아릴 수없는 동굴. 괜찮습니다.하지만 뚜렷한 장 소감, 특정한 성격이 없습니다. 누군가가 제대로 생각하기 전에 비디오 게임 공간이 무엇인지 느낌이 듭니다.
특정 성격에 대한 질문은 여기서 진짜 문제입니다. 사실, 대부분의 경우 Immortals는 두 가지 성격으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젤다처럼 보이며 약간의 함정이 있지만 Origins 이후의 최근 게임 중 하나 인 Assassin의 게임에 더 가까워서 전투가 좀 더 전통적인 것으로 정착했습니다. 사실 당신이 싸울 때 어쌔신처럼 느껴집니다. 사실, 멍청하고, 미끄러 우며, 썰렁한 전투 흐름, 스트라이크를 방해하는 똑같은 패리, 똑같은 가볍고 강한 공격, 심지어 매우 유사한 이동 업그레이드까지. 그것은 또한 퀘스트의 흐름에서 어쌔신처럼 느껴집니다 .Typhon에 붙이기 위해 모집하는 타락한 신들에게 명령을 내리면서 일련의 go-here-get-me- 작업에서 이야기하는 이야기.
이 많은 것들은 실제로 매순간 잘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금고 중 일부는 맵의 각 영역에 대한 필수 던전으로 작동하며 이러한 정교한 세트 피스는 만족스럽고 영리한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그 큐브를 특징으로하는 큐브를 좋아했지만, 미로를 통과하면서 이동하면서 독을 뿜어내는 덩굴을 다스리는 또 다른 멋진 큐브가 있습니다. 비밀이 기다리고있는 복잡한 사원과 숨겨진 동굴을 덮고있는 Ubisoft의 탑이 거대한 신의 조각상으로 재 등장하면서 세계에는 신비한 광경에 대한 덧없는 감각도 있습니다. 수많은 사이드 퀘스트와 선택적인 챌린지가 업그레이드 시스템에 연결되어 재미있는 방식으로 더욱 강력 해집니다. 멋진 공격과 멋진 방어구 절충이 가능합니다. 물약 시스템은 젤다의 레시피보다 훨씬 간단 해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정말 좋아했던 자체 업그레이드 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에 말했듯이 게임의 마지막 5 분의 1이 가장 강력합니다. 퀘스트와 풍경이 갑자기 아주 깔끔하게 결합됩니다.
Immortals에 대해 조금 느낍니다. Covid를 비난하고, 예산을 비난하고, Ubisoft를 비난하고, 역설적으로 절약을 비난하고, 게시자가 모든 거대하고, 방대하며, 관대 한 게임을 만드는 방식을 끝없이 변경하지만 Immortals는 끝까지 자신의 목소리를 찾지 못합니다. 그것은 능숙하고 사랑스럽게 만들어진 제품이지만 틀림없이 제품이며이 장르의 최고의 게임은 모두 진정한 모험처럼 느껴집니다.
[XSX소프트] EUROGAMER)이모탈 페닉스 라이징 리뷰입니다.
.501 군단
추천 2
조회 554
날짜 15:18
|
헤롱싀
추천 6
조회 1815
날짜 14:06
|
둠 닥터
추천 17
조회 6365
날짜 08:17
|
nokcha
추천 8
조회 4138
날짜 02:36
|
nokcha
추천 22
조회 12308
날짜 2024.04.18
|
.501 군단
추천 17
조회 4292
날짜 2024.04.18
|
.501 군단
추천 17
조회 6526
날짜 2024.04.18
|
nokcha
추천 15
조회 6159
날짜 2024.04.18
|
미라클오버로드
추천 15
조회 7217
날짜 2024.04.17
|
선인장국
추천 6
조회 4163
날짜 2024.04.17
|
.501 군단
추천 18
조회 9139
날짜 2024.04.17
|
.501 군단
추천 2
조회 1224
날짜 2024.04.17
|
헤롱싀
추천 10
조회 10054
날짜 2024.04.17
|
nokcha
추천 18
조회 5038
날짜 2024.04.17
|
.501 군단
추천 8
조회 4938
날짜 2024.04.17
|
nokcha
추천 14
조회 5473
날짜 2024.04.17
|
모리건 앤슬랜드
추천 2
조회 1411
날짜 2024.04.17
|
루리웹-9512102543
추천 44
조회 14617
날짜 2024.04.17
|
.501 군단
추천 6
조회 2822
날짜 2024.04.17
|
루리웹-9512102543
추천 24
조회 8143
날짜 2024.04.16
|
nokcha
추천 17
조회 14380
날짜 2024.04.16
|
.501 군단
추천 25
조회 9230
날짜 2024.04.16
|
루리웹-9512102543
추천 9
조회 11109
날짜 2024.04.16
|
nokcha
추천 14
조회 10761
날짜 2024.04.15
|
nokcha
추천 22
조회 9052
날짜 2024.04.15
|
ass increed
추천 40
조회 39034
날짜 2024.04.14
|
물곰탱
추천 15
조회 17036
날짜 2024.04.14
|
.501 군단
추천 50
조회 23418
날짜 2024.04.14
|
작성자님 폰트크기 좀;;
뭔가 큰 악평도 없지만 제 생각엔 조용히 묻힐것 같은 느낌이네요.
이거 리전처럼 1달만에 할인 들어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작성자님 폰트크기 좀;;
네 죄송합니다. 변경했습니다. 보시기 좀 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뭔가 큰 악평도 없지만 제 생각엔 조용히 묻힐것 같은 느낌이네요.
그냥 좀 지나면 프리플레이든 게임패스든 떨이 판매든 헐값에 할 수 있을 느낌...
이거 리전처럼 1달만에 할인 들어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짱숨보다 후달리는 유비 -_- 어쎼신 말고는 줄줄이 망해 가는중
피닉스 아니었음? 페닉스?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