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의 이니셔티브가 제작하고 있는 게임에 대한 인사이더 Nick Baker(Shpeshal Ed)의 커멘트
"블랙 미러(넷플리스 드라마)의 모든 에피소드는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것들은 동일한 유니버스내에서 벌어지죠. [...] 제가 이니셔티브의 게임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블랙 미러와 똑같다고 말씀드리는 것은 아니지만, 블랙 미러같은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들은 것입니다. 저는 세계의 에피소드 이리저리 나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인터넷 반응이 매우 좋을 것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쁠 것이며, 사람들이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를 포기할 정도로 나쁠 것입니다. 팬보이들은 정말 열받아서, 엑스박스를 던져버릴 것입니다."
이전에는 이니셔티브가 퍼펙트 다크 리부트를 한다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이니셔티브 엑박 퍼스트중 드림팀이라고 기대가 큰 상황이라 첫작품부터 호불호 갈리는 애매한 게임 내놓으면 많이 까일텐데.... 사람들은 aaa급 싱글 게임을 바라고 있다고
본문내용 봤을 때 블랙미러같다는건 PC범벅이라는게 아니라 각 에피소드들이 같은 세계관 다른 관점, 옴니버스 형식으로 진행된다는 의미같네요
에피소드로 내는건 어느정도 예상가능이죠. 게임패스에 가장 적합한 게임형태가 구독자의 컨텐츠 소모의 속도를 늦추는 장치가 있는 에피소드식이죠. 대충 보름 단위로 출시하면 텔미와이처럼 한달 치는 버는 거니까요. 다만 구독제라는 외적인 요소가 게임에 영향을 주는게 좋은지 모르겠네요. 어거지로 골드유저를 늘리기 위해 했던 삽질과 그 결과물 생각해보면..
진짠지는 모르는 일이지만 게임패스에 싣는 게임을 만든다면 한장에 큰 거 만들어서 딱 싣기보단 쪼개서 시즌별로 나오는 게임이 더 적합할수도 있죠
이들에게 바라는게 트리플a급 게임을 원했는데 쪼개파는 형식의 소규모게임이 나오니까 그런 것 아닐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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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5105999555
본문내용 봤을 때 블랙미러같다는건 PC범벅이라는게 아니라 각 에피소드들이 같은 세계관 다른 관점, 옴니버스 형식으로 진행된다는 의미같네요
루리웹-5105999555
넷플릭스 드라마라고 모두 인터넷에 퍼져 있는 이미지 같지는 않습니다.
이니셔티브 엑박 퍼스트중 드림팀이라고 기대가 큰 상황이라 첫작품부터 호불호 갈리는 애매한 게임 내놓으면 많이 까일텐데.... 사람들은 aaa급 싱글 게임을 바라고 있다고
그 정도로 큰 규모의 팀인데 에피소드 형식의 게임을 내더라도, 텔테일이나 돈노드 처럼 소규모의 게임은 안나올듯하네요. 만약 겨우 그정도 게임이면 저도 욕해야겠죠.
인사이더...
에피소드로 내는건 어느정도 예상가능이죠. 게임패스에 가장 적합한 게임형태가 구독자의 컨텐츠 소모의 속도를 늦추는 장치가 있는 에피소드식이죠. 대충 보름 단위로 출시하면 텔미와이처럼 한달 치는 버는 거니까요. 다만 구독제라는 외적인 요소가 게임에 영향을 주는게 좋은지 모르겠네요. 어거지로 골드유저를 늘리기 위해 했던 삽질과 그 결과물 생각해보면..
... 각자 게임 플레이 페이스를 어거지로 조정하려는 건 쫌 그런데 ...
에피소드형식으로 골프. 복수 나오는건 아니갰지?
배고플때는 생존을 위해 팔리는 게임을 만들어야 했지만 등 따습고 배부르면 자기가 만들고 싶은걸 하게 되나 봄
일단 모험하는 정신은 좋게 보이네요.
진짠지는 모르는 일이지만 게임패스에 싣는 게임을 만든다면 한장에 큰 거 만들어서 딱 싣기보단 쪼개서 시즌별로 나오는 게임이 더 적합할수도 있죠
아니 게임계의 넷플릭스가 되고싶은건 알겟는데 컨텐츠까지 똑같이허냐 ㅋㅋㅋ 게임도 시즌제로 개발하겟네
드라마 안보시고 영화만 보시나 봅니다??
이미 시즌제 게임들이 수두룩한데요? 배그 포나 등등등등등 이어원 이어투패스 이런건 못보셧나봄?
정리하자면 개별 에피소드 형식인데, 게이머들이 엄청 싫어할 무언가를 만들고 있다 인가???? 엑스박스 유니버스 이래가지고 개별 에피에서 마스터치프로 골프 치고 하지 않는이상 뭘 사람들이 싫어할지를 모르겠는데........ 아니면 게임 패스로 1시간쯤 플레이하면 시간당 2달러씩 내야 플레이 가능하다던가..... 루머긴 하지만 게임 구성을 싫어할꺼라는건지 스토리를 싫어할꺼라는 건지는 말해줘야지......
dusldus
이들에게 바라는게 트리플a급 게임을 원했는데 쪼개파는 형식의 소규모게임이 나오니까 그런 것 아닐까요
퍼스트가 중요한데 이런식이면 겜패스를 써야할 이유가 없어지는데
모든 퍼스트가 저런 게 아니고 이니셔티브 1개니까요. 다른 겜들은 이미 공개되었구요.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 듯 싶습니다.
어차피 진짜로 뭐 만드는지도 모르고 이니셔티브 게임이 전혀 없다고 해도 게임패스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데 어떤걸 만든다고 화나서 게임기를 박살낸다는건지 루머치곤 되게 자극적이네. 설사 에피소드식으로 만든다고 해도 그거가지고 게임기 박살낼정도로 화날일인가?
선택적
아무리 그래도 라오어2보다는 낳겠지
라오어2보다 순산?
각각의 에피소드들도 블랙미러 스타일인가?? 사람들이 애써 외면하고 있었던 불편한 지점을 마구 후비거나, 대중들이 원하는 일반적인 방향과는 다른 쪽으로 확 비틀어진 결말로 메시지를 던진다거나..
차라리 대놓고 저렇게 말하니 괜히 기대되네요...ㄷㄷ
게임패스 때문에 게임 형식이 어그러지는건 싫은데.... 태생의 한계인가
개별 에피소드면 기어즈 쟞이먼트? 나 헤일로 치프/로크 시점 전환? 이런게 아니라면. 게임제작 시간이 오래걸리고 구독서비스도 유지하고 싶으면 에피소드 발간 형식으로 갈려는 건가? 게임패스행이니 쪼개팔기 라기도 뭐한데 애초에 게임패스 유저면 상관없을수도 있겠은나... 호불호 갈릴듯, 매 에피소드 마다 극강 퀄리티 라면 좋겠다. 에피소드 형식이면 중간에 수정되고 PC빔 맞을까봐 겁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