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st No.1
추천 2
조회 456
날짜 16:31
|
.501 군단
추천 5
조회 1146
날짜 15:18
|
헤롱싀
추천 6
조회 3372
날짜 14:06
|
둠 닥터
추천 19
조회 6713
날짜 08:17
|
nokcha
추천 8
조회 4248
날짜 02:36
|
nokcha
추천 22
조회 12454
날짜 2024.04.18
|
.501 군단
추천 17
조회 4320
날짜 2024.04.18
|
.501 군단
추천 17
조회 6579
날짜 2024.04.18
|
nokcha
추천 15
조회 6197
날짜 2024.04.18
|
미라클오버로드
추천 15
조회 7245
날짜 2024.04.17
|
선인장국
추천 6
조회 4187
날짜 2024.04.17
|
.501 군단
추천 18
조회 9185
날짜 2024.04.17
|
.501 군단
추천 2
조회 1227
날짜 2024.04.17
|
헤롱싀
추천 10
조회 10078
날짜 2024.04.17
|
nokcha
추천 18
조회 5062
날짜 2024.04.17
|
.501 군단
추천 8
조회 4952
날짜 2024.04.17
|
nokcha
추천 14
조회 5502
날짜 2024.04.17
|
모리건 앤슬랜드
추천 2
조회 1417
날짜 2024.04.17
|
루리웹-9512102543
추천 44
조회 14637
날짜 2024.04.17
|
.501 군단
추천 6
조회 2822
날짜 2024.04.17
|
루리웹-9512102543
추천 24
조회 8173
날짜 2024.04.16
|
nokcha
추천 17
조회 14415
날짜 2024.04.16
|
.501 군단
추천 25
조회 9239
날짜 2024.04.16
|
루리웹-9512102543
추천 9
조회 11131
날짜 2024.04.16
|
nokcha
추천 14
조회 10766
날짜 2024.04.15
|
nokcha
추천 22
조회 9052
날짜 2024.04.15
|
ass increed
추천 40
조회 39043
날짜 2024.04.14
|
물곰탱
추천 15
조회 17036
날짜 2024.04.14
|
엑박 또 프렘 출렁이네
12테라 확실히 맞긴맞아요? 근데 왜 성능딸린 플스보다 왜 비등비등하거나 딸리는거죠? 이쯤되면 12테라도 맞는지 의심스러울정도
개발킷 문제일까 정말? 납득이 안가는구만 깡성능은 더 좋은데 왜? 이런결과 만
Performance is also mostly identical: all versions use a mixed frame-rate - gameplay operates at 60fps while replays and interstitial scenes update. at 30 frames per second. At these limits, the PlayStation 5 and Series S versions essentially operate flawlessly, while curiously Xbox Series X occasionally has single frame drops. It's all pretty cut and dried, except for one exception: the parametric camera option runs locked at 60fps on PlayStation 5, but does drop frames on Series consoles. Thankfully, this is easily avoided by using other camera angles (and the parametric viewpoint isn't actually that great for gameplay). It's really just an academic difference, but it is there, and PS5 does ultimately have the edge here. 이번에도............................
필스펜서는 입만 준비함
불판!
응 안살꺼야 22나 제대로 만들어라 씹쌔들아
이번엔 xsx가 좀 이겼으면..진짜 안쓰러워서.. 그 12테라 우는 그림 좀 올리지마세요 인간적으로 그건 너무 심하잖아
가변연탄박테이션
12테라 확실히 맞긴맞아요? 근데 왜 성능딸린 플스보다 왜 비등비등하거나 딸리는거죠? 이쯤되면 12테라도 맞는지 의심스러울정도
강력해보이는 짤로 올립니다
엑시엑 개발킷인 GDK가 범용성을 전제로 설계된거라 마소에서도 하위호환에 인력을 쓰며 신경 썻는데 반대로 신형에는 손이 못미친거 아닐지 궁금하네요. 개발킷 완성도나 버그나 오류등 문제도 있는거 같구요.
영어를 몰라서 그냥 화면만 보니 일반적인 환경에선 플5, XSX, XSS모두 칼 60프레임 고정에 컷신에서만 30프레임으로 떨구는군요. 근데 엑박쪽의 경우엔 한쪽 코트가 보이는 카메라씬에서 프레임이 출렁이는 듯. 그 외에 그래픽은 그냥 동일하고 XSS만 해상도가 성능대로 1440P로 낮은 듯.
유로게이머쪽 보니깐 XSS 는 1080P 인듯.
플스5, 엑시엑은 비쥬얼 부분에서 동일하다고.합니다 퍼포먼스는 말씀 하신대로 플레이시 60 컷신에서.30을 출력하게 되어있고요 다만, 엑시엑에서 플레이 하는중에 약간의 프레임 드랍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parametric view로 카메라.세팅을 변경한 경우 플스5는 60으로 고정을 잘해주는데 말씀하신대로 엑박은 특정 경우에 드랍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저 카메라.세팅에, 코트 전체 및 골대가 화면에.들어오는.경우에 드랍이 발생한다네요. 동일한.경우 플스에서는 발생하지 않는답니다. 테스트해본 사람은 gou관련 문제 일것 같다고 합니다
*gpu
엑박 또 프렘 출렁이네
Performance is also mostly identical: all versions use a mixed frame-rate - gameplay operates at 60fps while replays and interstitial scenes update. at 30 frames per second. At these limits, the PlayStation 5 and Series S versions essentially operate flawlessly, while curiously Xbox Series X occasionally has single frame drops. It's all pretty cut and dried, except for one exception: the parametric camera option runs locked at 60fps on PlayStation 5, but does drop frames on Series consoles. Thankfully, this is easily avoided by using other camera angles (and the parametric viewpoint isn't actually that great for gameplay). It's really just an academic difference, but it is there, and PS5 does ultimately have the edge here. 이번에도............................
개발킷 문제일까 정말? 납득이 안가는구만 깡성능은 더 좋은데 왜? 이런결과 만
이번에도 PS5 승리...
이것도 PS5 가 더 낫다고 나오네... 엑박은 프레임 드랍
마소 소니 둘다 게임기에 무슨짓을 한건지
루리웹-275585795
필스펜서는 입만 준비함
차세대 비쥬얼이 생각보다 많이 좋아졌네요.
또발킷이 개
아무리 하드웨어가 좋아도 소프트웨어가 안정적이여야하는데 윗분말대로 또발킷이..
부하걸리는 카메라모드에서 플5는 고정60 엑시엑은 56~59로 왔다 갔다함 좀 불안정한데 많이는 안떨어짐
ㅂㅅ박스
정말 개발툴 문제일까요 이쯤되니 설계결함이 아닐까 생각도드네요 필스펜더는 도대체 뭐한건가요
시리즈X보다 시리즈S라서 전 별 불만없고 만족감이 좋은듯... 플5 디스크 버전에 XBSS 조합으로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솔직히 정말 가변 10테라 vs 12테라에 같은 amd건데 아무리 개발툴이 개발이 덜 되어도 그렇지 이렇게 반대로 성능차가 날 수 있는건지? 플스5가 설계를 너무 잘했던가 엑시엑이 설계잘못인거 아니면 말이 안되는 수준 같은데
그건 그냥 pc지식없는 허접들이 퍼트린 소리에요 인텔은 테라플롭스가 성능지표인데 암당은 테라플롭스보다 클럭이 성능에 더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번 빅나비는 2.3클럭이 대다수고 플스는 2.23클럭으로 정상적인 빅나비 글픽스펙대로 나왔는데 엑박은 1.8클럭으로 출시됬죠 암당 글픽을 테라플롭스로만 비교한거 자체가 마소도 실성능은 딸린다는걸 인지해서 암당임에도 테라플롭스만 운운한거죠 결과는 보다싶히
그러기엔 플게에서도 플스5설계 대단해로 자주 거론 되던 그 네이버 블로거님도 엑시엑 개발킷 차후 완성도에 따라 성능이 뒤집어 질수도 있다고 언급하시긴 함
그게 맞는 거라면, 지금까지 하드웨어 전문가들이 언급을 안했을리가 없음. 그리고 소니측에서도 클럭쪽으로 홍보를 했으면 했지 가변이 어쩌고 할 필요도 없었고 지금까지 모든 매체에서 엑박이 근소하게 우위일 거라고 예측하고 있었는데, 계속 지켜봐야할 문제인 듯.. 플5가 더 잘 나왔을 수도 있지만 근거가 부족하단 말야.. 그냥 엑박이 제 성능 못내는 느낌이랄까
소니가 가변 운운한건 2.24이 부스트클럭이라 그럽이다 이번 빅나비가 기본클럭 1.8에 부스터로 2.3이거든요 피씨에선 오버클럭하면 3.0까지 올라가구요 엑박이 뭐가문젠 이상하게 가장낮은 기본클럭으로만 나왔습니다 그리고 전문가들은 누누히 플스성능 좋다고 말해왔지만 루리웹 졎문가들이 "응 아냐~ 플스성능 40% 낮어~" 같은 망언만 짖거린거죠
근거는 걍 루리웹 졎문가들이 없던거구요 애시당초 소니와 암당이 공식적으로 rdna2 라고해도 1.5라고 폄하하던게 루리웹 졎문가들 입니다 개소리였죠 애시당초 루리웹 졎문가들 주장대로 rdna1 기반 커스텀이면 아무리 수냉쿨러를 돌려도 2.23클럭이 못나오는데 당당하게 1.5가 맞다고 기정사실화 하는게 여기 지식수준입니다
ㅜ_ㅜ 플5 개선판 얼릉 나와서 물량 안정화 됐음 좋겠네요. 퍼스트 파티 플5 전용 독점작 나오면 진짜 엄청 나겠다..
이정도면 캡콤이 엑시엑 활용을 제일 잘한듯.
xsx만 발적화 했다고 그렇게 욕쳐먹었는데....... 캡콤 불쌍하네요
nba 플스판만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나왔을때 프레임 드랍있다고 역시 ps5라서 구리다라고 엑시엑이면 칼고정이라는글 많이 봤는데 개웃기넹..ㅋㅋ
개차이나네;
개발킷 문제가 아닌거 같은데..
??? : 예수킷이 다 해주실거라니까!!!
마소 정식 개발킷이 올해 6월에 플스의 경우 작년 가을정도에 배포됬다고 알고 있습니다. 길게보면 6개월 차이지만 코로나 여파로 6개월 이상 차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시리즈s 스팩발표가 늦어져서 엑박의 경우 X S 동시에 개발하는 상황에서 안좋게 작용 했을거라 생각하구요.. X|S 마크 달려 나온 타이틀의 경우 GDK로 빌드하고 인증받은 게임들인데 아마 한동안은 계속 이런식 차이가 이어질것 같습니다.
그놈의 개발킷 이야기는 언제까지 우려먹을건지.. 내년에 나올 게임도 개발킷 문제라고 우길건가요?
게임 개발하는덴 몇개월 그리고 최적화 하는데 몇주밖에 안걸리고 버그픽스 하는건 며칠 정도 걸리면 맞는소리긴 한데... 제작 발표 하고 6개월 내로 나온 타이틀 좀 있으면 알려주세요 ㅋㅋㅋ
내가 볼땐 엑시스가 걸림돌이 되는거 같은데
까면 깔수록 플스5가 더 좋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