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일로 인피니트의 캠페인 코옵과 포지 모드가 12월 8일 공식 출시일에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은 이미 알려졌지만, 예상보다 더 늦게 나올 것
- 유로게이머와의 인터뷰에서 헤일로 인피니트 개발 책임자 조셉 스테이튼은 캠페인 코옵이 시즌 2에 출시될 거라고 발언. 시즌 1이 2022년 5월까지 3개월 연장되었기 때문에 최소 6개월은 기다려야 한다는 얘기
- 포지 모드는 여전히 시즌 3 출시 예정이나 시즌 3이 언제부터 인지는 알 수 없음. 그리고 이런 타임라인은 단지 목표일 뿐이므로 다른 우선순위가 생긴다면 변경이 있을 수 있다고 스테이튼은 말함
- 스테이튼의 유로게이머 인터뷰 내용
"그래서 우리 목표는 전에 제가 말한 것과 동일합니다. 캠페인 코옵은 시즌 2에 포지는 시즌 3에 출시된다는 것 말이죠. 하지만 이는 목표일 따름입니다. 당장은 정확한 날짜를 말할 수 없어요. 왜냐면 이번 멀티 플레이어 베타를 살펴 보고 있는데, 다른 일들이 우선 순위로 올라올 수 있거든요. 만약 현재 성장 시스템이 우리 의도대로 작동하지 않아 제가 얘기했던 이들 커다란 과제의 일정을 조정할 필요가 있게 된다면, 우리는 팀으로서 결정을 내리고 팬들에게 왜 우리가 그렇게 하는지 분명히 전달할 것입니다."
- 스테이튼에 따르면 헤일로 인피니트의 캠페인 코옵은 '현재 플레이 가능한 상태'지만, 안정화와 원활한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개발팀이 추가적인 시간을 들이길 원한다고
원래 마스터치프는 독고다이 아닌가
캠페인 코옵은 빨리 나왔으면 좋겠는데...
늦더라도 높은 완성도로 나오는게 맞지..
빨리 내놓고 혹평 듣는거 보단 안정적일 때 나오는게 나음
그렇다기엔 캠페인코옵은 쭉 있어왔죠, 최근작에서 기술문제로 빠져왔지만
캠페인 코옵은 빨리 나왔으면 좋겠는데...
배필2042 꼬라지를 보니, 아니다 싶으면 연기하는 게 답인 것같더라. EA가 연말시장특수 챙기려다 시리즈 하나 끝내버린 것같은데... 아니지, 지금의 다이스는 시간과 돈을 아무리 많이 줘도 능력없어 안될듯.
4인코옵 최적화 제대로 하려면 시간이 좀 필요할듯
원래 마스터치프는 독고다이 아닌가
킹갓패스
그렇다기엔 캠페인코옵은 쭉 있어왔죠, 최근작에서 기술문제로 빠져왔지만
늦더라도 높은 완성도로 나오는게 맞지..
빨리 내놓고 혹평 듣는거 보단 안정적일 때 나오는게 나음
루리웹-4877097062
이번 배필이 그랬어야 했는데....
코옵은 아쉽네요
늣어도 좋으니 확실하게 잘 나와 주길~~~~~
현재 멀티 튕김, 쓰레기 넷코드 보면 연기하는게 맞음
어짜피 유저 90% 게임패스로 플레이 할텐데 모든 요소를 다 초기에 풀 이유가 없죠 ㅎㅎㅎ
또또 이러네 어련하시겠어요 ㅉㅉ
관심 ㄴㄴ
EA나 다이스 액티비전이 보고 배워야 할듯
늦어도 제대로만 내주면 좋소!
지금 멀티유저들 이러다가 유저 떨어지게 생겼다고 컨텐츠랑 서버튕김 빨리 해결좀 하라고 하는거 아우성치는거 보면 멀티도 해결해야 되고 싱글도 해결해야 되고 엄청 바빠 보이긴 함
퍼스트파티가 이럴때 좋음.. 출시할때 퀄리티를 우선시 하니까
어짜피 나는 같이 할 사람도 없어서 늦어도 상관없네
12월 8일이었나 9일이었나 싱글 캠페인 자체는 그때 정식 출시되는 게 맞지요?
코옵이란게 싱글을 여러명이서 플레이하는건가요?
네. 협력플레이죠.
헤일로4때 스타르탄옵스 꿀잼이었는데 생각해보면 이것도 아마 출시때 안나오고 나중에 DLC로 나온거였죠?..
근데 코옵 방식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많은데 고연 어떤 방식으로 나올려나? 데스티니? 기어즈? 보더랜드? 고스트리콘 브래이크 포인트? 마인크래프트 던젼스? 궁굼하네유
헤일로3 스토리모드 코옵 밤새 달렸던 기억이 나네요. 기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