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인피니트에서 캠페인 일부 미션을 다시 플레이할 수 없다는 얘기가 있었는데요.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58519
이에 대해 보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Paul Crocke의 커멘트
"주요 이유는 더욱 오픈 월드로 만들고 비선형 게임으로 만드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이는 작업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마무리 하지 않은 것입니다."
"우리는 더 나은 게임을 만들고 게임의 퀄리티를 향상시키기 위해 결정을 내렸고, 그래서 우리는 이후에 협동 모드 같은 것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게임을 만든 사람들이기에 실망스럽지만, 더 나은 게임을 만들고, 이후에게 추가하는 것이 더 나은 옵션이었습니다."
"레벨 선택 기능은 현재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부분이며, 분명 우리는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좀 비밀스러운 이유는, 솔직히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지금도 사람들이 그렇게 일을 하고 있습니다.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 우리가 드릴 수 있는 유일한 대답입니다."
님은 존재 자체가 문제신거 같은데요..
아주 그냥 후다닥 뛰어오는 거 봐라 ㅋㅋ
게시판 분탕질 하는 시비충이 더문제지.
차단은 과학.
저렇게 나대니 정지 먹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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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X결사항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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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그냥 후다닥 뛰어오는 거 봐라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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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렇게 나대니 정지 먹지.
1년 연기하고도 일정때문에 여기저기 추후 업데이트로 미뤄진거보면 연기 안했으면 그야말로 재앙이였을듯
사이버펑크가 살려준 헤일로네요.
엔딩보면 싱글 캠패인 지역 아무데나 워프할 수 있도록 해주면 되지 않을까? 아니면 초반 지역에만이라도... 간단한 문제인데.
완전 비선형은 또 아니라서 문제인것 같네요. 아직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오픈월드인걸 가지고 추측하자면 스테이지식 구조처럼 보이지만 오픈월드 전체가 캠페인 진행수준에 따라 부분적으로 바뀌게 되고 이게 또 캐릭터 파워업이나 진행상황이랑 얽히게 되서 그냥 아케이드게임처럼 돌아가면 되는 이전작하고는 많이 다를듯 해요 아예 전체가 열린 오픈월드거나 아예 선형 진행이면 괜찮았을것 같은데 쉽지 않아 보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