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as를 맡기고 소식이 없어서 전화를 해보니...
서비스센터 이전과 전산오류로 배송이 지연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기다리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뭔가 정보라도 알려주고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직접 전화를 해야 그때서야 죄송하다... 최대한 빨리 보내주겠다...
무슨 대책이 있어야지 요즘 이런 as가 어딨습니까? 애플도 리퍼폰 바로 교체해주고
수리도 하루이틀이면 끝나는데 벌써 3주를 달려가고 있네요... 언제 온다는 말도 없습니다. 제 기계가 어디있는지도 모르구요...
상담원들도 힘들겠죠... 아무튼 윗대가리들은 뭐하는지 참... ㅁㅊㄴ들인거 같습니다...
이 분 한 달 골드 이용권 받으실 듯.
진짜 개쓰레기 저는 패드하나 교환받는데 한달이 넘었구요. 상담원들 거짓말 밥먹듯이 하고... 전화 할때마다 다음주 몇요일이면 도착할거다 미안하다. 안내받았을지 모르는데 하면서 했던말 또하고 또하고ㅡㅡ 그러다 ㅋㅋㅋㅋㅋ지금 3일후면 군대갑니다 ㅋㅋㅋㅋㅋ미친 마소 ㅅㅂ
와..저랑 똑같네요 지금 패드 불량이라 교환받으려고 1일에 보냈는데 아직도 안오고 글쓴분이랑 똑같은 얘기 앵무새처럼 반복하면서 아직도 배송시작도 안했다고 합니다. 이거 뭐 어디다가 얘기해야 하는건지..ㅡㅡ내돈주고 산걸 쓰질못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