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금요일 저녘에 켜는데 켜지질 않네요...
삐익 삐익 삐익 하는 소리만 한 3번 간간이 나다가 아예 화면이 켜지질 않네요..
하는 수 없이 마소 as할려고 마소에 접속하니..
xbox x 시리얼을 입력해야 하드라구요..
그래서 온라인으로 시리얼 번호 입력하고 뭐 주소 입력하고 하는데... 주소를 자꾸 영어로 넣으라고 하는데 걍 무시하고 한글로 넣었습니다..
그리하야 금요일 놀고 토요일 놀고 일요일 놀고..
아침에 9시에 전화했더니...
안내원이 온라인상으로 접수를 하셔서 2일 이내로 접수한 주소지로 우체국택배원이 콘솔 가지러 갈 것이라고 해서..
제가 집에 없어서 사무실로 콘솔을 가져왔다... 우체국택배로 내가 직접 보내겠다 했더니..
그러면 우체국택배는 꼭 착불로 보내시고 전화끊고 보내주는 메세지에 접수번호를 찍어보내줄테니 택배 박스 잘 보이는 곳에 접수번호를 꼭 기재해달라고 하네요..
혹시 엘리트패드는 수리가 되냐고 물어봤더니.. 보증기간 1년이 지난 거면 새로 사셔야 된다고... 수리안된다고 해서 ㅋㅋㅋ... 엘리트패드는 아쉬운대로 걍 쓰는 걸로 하고...
처음 산 엑박 박스 겉 박스에 고장난 엑스박스를 보내면 그 겉 박스는 패기처분되니까 패기처분되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보내고 그렇지 않으면 다른 박스에 보내달라고 하더군요..
아무튼 전화끊고..
메세지 온 거 보니까..
as 업체 주소가..
업체명 : (주)명정보기술
연락처 : 1577-2681
주소지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과학산업3로 168
우편번호 : 28125
접수번호 : 00000000 기입요망...
메세지 받고..
우체국택배에 연락...
택배 좀 보낼라 칸다.. 했드만..
내용물이 뭐냐?하길래 전자제품이다 했드만... 컥.... 택배 안받는다.... 헐...
전자제품은 파손우려가 있어서 안받는다...
뚜껑이 열려서 거기거 당신들한테 보내라켔다... 우체국택배에서 도착한 것이 아니면 갸네들이 접수자체가 안된다켔다... 했더니..
우체국하고 연결된 매체면 우리가 연락받고 가지 개별적으로 연락이 오진 않는다는 앵무새 소리... 뚜껑이 열려서.. &*()(*&*( 외계어좀 날렸습니다..
그랬드만.. 그제서야... 그럼 오늘 접수해서 낼 수거하러 가겠다고...
흐매... 우체국이 배가 불러도 단단히 불렀구나... 생각하며...
암튼... 엑스박스 엑스 얼마 쓰지도 않은 것 같은데.. 뻑이 나네요.. 리폼?제품으로 교환된다고 하는데... ㅋㅋㅋ... 생각해보니.. 리폼제품이라고 해도... 나랑 써봤자 똑같이 썼겠다 싶어서.. 그냥... 리폼제품 받아서 써야겠네요...
서로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던걸로 보입니다. 아마 택배로 인한 전자제품 중고거래로 보여서 거절했던거 아닐까 싶네요. AS을 위한 택배라고 했으면 별탈없이 접수됬을듯요.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