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콘솔판 리뷰는 찾기힘드네요(정보&질문)

일시 추천 조회 1626 댓글수 4


1

댓글 4

PC판 문제 많다고 외국 레이스아파트?사이트에도 올라와 있던데.. PS4판도 물론 유튜브나 이런곳에 몇몇 올라와 있지만서도.. 너무 기다리고 기다리던.. F1이라. ㅎㅎ 일단 내일오면(PS4) 해보고..판단하려 합니다.

우띠우따따 | 15.07.20 17:28

엑원용 DL판으로 하는 중인데, 그럭저럭 즐기는 중입니다. 다만 언급하셨던 부분들은 아마도 코마의 성의 문제로 보는 의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SC와 VSC의 공존때문에 이걸 실제로 구현하는 것이 맞냐 아니냐에 대한 논란은 있을 것 같고요. 커리어가 없다는 부분을 보면, 이전 버전들처럼 커스텀 드라이버를 생성해서 여러 연차별로 진행하면서 성장시키는 모드 자체가 2015에 존재하질 않습니다. 챔피언쉽 모드라고 해서 준비된 드라이버들 중 한 명을 선택해서 시즌 치르는 모드는 있지만, 커리어 모드 본연의 의미와는 다르죠. 물론 커리어 모드가 없다고 해서 드라이빙 자체를 즐기는데 큰 지장이 없을 수도 있지만, 이건 개인별로 다를 것이고 어쨌든 개발사의 성의 문제로서 비판을 받을 여지는 충분하다고 봅니다. 하여간 그냥저냥 현세대 콘솔에서 F1 즐기는 유일한 방법이라는데 의미를 두고 즐기는 중입니다.

swrush | 15.07.20 18:30

패드만 사용중이라 휠로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 중간 난이도에서 패드 컨트롤은 무난합니다. 엑원용은 임펄스 트리거도 잘 되서 손맛은 괜찮습니다.

swrush | 15.07.21 13:03

SC의 부재는 문제가 맞습니다. 실제 경기에서도 VSC와 SC가 공존하고 이번시즌에도 SC는 많이 나왔습니다. VSC와 SC상황을 둘다 구현하지 못한다면 VSC를 빼야하는게 맞는거죠. 그리고 코옵, 커리어모드는 없는게 맞습니다. 영상올려주신 커리어모드라고 하는 부분은 챔피언쉽모드입니다. 전작에서도 있었던 모드구요. 커리어모드는 실제 드라이버의 한자리를 내가 차지하고 시즌을 진행하면서 팀을 옮기고 하는건데 챔피언쉽 모드는 그냥 드라이버중 한명을 골라서 한시즌 달리면 끝인거죠... 코옵도 정규시즌을 둘이서 같이 할 수 있는 모드인데 진행상황이 저장되서 수일에 걸쳐서 시즌을 진행할수 있었던 반면 이번작에서는 온라인플레이에 포인트제도가 도입되었지만 진행상황의 저장같은게 없습니다... 코옵이라고 보기 힘들고 단순한 멀티플레이라고 봐야합니다.

곰돌아굴러 | 15.07.23 09:58
댓글 4
1
위로가기

1 2 3

글쓰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