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개진상인가;
과한 처벌한 윗대가리 문제 같은데
손님도 걍 지나가던 시민1 인거같은데
승무원은 안 먹엇으니 뭐가 문제엿나요 고객님?
이랫을거 같은데 메뉴얼대로
손님입장서는 잘못 줘놓고 안보다가
나중에 와가지고 눈앞에 문제가 뻔히 보이는데
자기한테 뭐가 문제냐고 물어보니 괘씸해서 지랄한거라 생각함
승객이 생각한 그림은
승무원이 나중에 와서라도 보고 아 중요한걸 빠뜨렸 네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하고 걍 넘기는 건데
뭐가 문제엿눈지 물어본게 평시 매뉴얼 대로 대응한 거 같은데
승객입장서는 흑우로보나 이런생각 들수도
말해도 승객이 그럴수도있죠를 말하는거지 팀장이란놈이 잘못했음
컴프레인은 소비자의 권리가 맞지. 사실 이거 하나만으로 그냥 종결이야. 없는 사실 지어낸 것도 아닌데.
아니 싸움나는게 웃기자나 프로인 승무원 이면 가지러 왓는데 매뉴 빠진거 눈치못채고 문제 잇엇나요 고갱님? 하면 놀리나 생각하는 사람도 꽤 있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