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한국은 내일 적용될 것입니다.
내일자 PvP 변경 계획.
우리는 10월 10일(북미 날짜)에 발표할 PvP 조정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용.
플레이어와 전투 시 아제라이트 핏줄(아제라이트 속성)의 지속 시간이 18초에서 9초로 감소합니다.
플레이어와 전투시 아제라이트 핏줄(아제라이트 속성)의 치유량이 33%만큼 감소합니다.
마법사.
화염 -
플레이어와 전투시 유성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와 전투시 화염구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
얼음 형상이 끝나면냉랭한 손아귀(아제라이트 속성)가 사라집니다.
얼음 형상(PvP 특성)으로 인한 쿨가과 밸런스를 맞투기 위해 냉랭한 손아귀(아제라이트 속성)으로 얻는 지능이 66%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와 전투시 혜성 폭풍의 공결경이 2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와 전투시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도적,
암살 -
플레이어와 전투시 모든 공격력이 6%만큼 감소합니다.
신경계 충격(PvP 특성)의 공격력이 33%만큼 감소합니다.
주술사.
고양 -
플레이어와 전투시 모든 공격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와 전투시 마나 재생율이 3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와 전투시 치유의 파도(고양만)의 치유량이 33%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와 전투시 미쳐날뛰는 폭풍(아제라이트 속성)의 중첩당 폭풍의 일격의 피해량 증가티가 감소합니다.
고술로 치파쓰며 사냥하다보니 부캐 암사 키우다가 암걸리는줄 치파에 비해서 어치는 진짜 눈곱만큼 차더라
Kim sunguk
야드는 지금 흉포랑 도려의 데미지밸런스가 망가진 상태라 그것부터 바꾸고 봐야하고 (컨셉이 출혈딜러인데 도려보다 흉포질하는게 훨씬셈) 고술은 수치문제가 아니라 PvP특성 DPS효율이 과도하게 높음.. 뭐 8.1에서 술사는 전반적으로 리메이크한댔으니 기다려봐야..
Kim sunguk
애초에 고술은 야드처럼 그런 상향을 받지도 않았고 본문에 야드 너프는 있지도 않은데...
Kim sunguk
얘네 밸런싱 순서가 항상 레이드 우선으로 밸런싱한 후에 그 여파를 PvP 특별 패치로 똥틀어막는 식이라 뭐..
제일 문제있는 클래스들이 너프먹긴 했는데... 조드가 너프를 안당했네... 조드 화신 별쇄딜은 손좀 봐야되는데
+ 악사 마나번도 손좀봐야.. 대회에서조차 악악술 튀어나와서 힐러한테 마나번만 줄창 박는거보고 얼탱이가 없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