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록스, 다르킨의 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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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
픽 음성: "고요한 종말에 귀가 멀게 해주마."
밴 음성: "종말을 내려주마."
배경 이야기
"한때는 공허에 맞서 싸웠던 슈리마의 명예로운 수호자 아트록스와 그의 종족은 결국 공허보다 위험한 존재가 되어 룬테라의 존속을 위협햇지만, 교활한 필멸자의 마법에 속아넘어가 패배하게 되었다. 수백 년에 걸친 봉인 끝에, 아트록스는 자신의 정기가 깃든 마법 무기를 휘두르는 어리석은 자들을 타락시키고 육신을 바꾸는 것으로 다시 한번 자유의 길을 찾아내었다. 이제 이전의 잔혹한 모습을 닮은 육체를 차지한 아트록스는 세상의 종말과 오랫동안 기다려온 복수를 열망한다."
능력치&스킬
기본 체력: 580
레벨당 체력: 80
기본 공격력: 60
레벨당 공격력: 5
기본 방어력: 33
레벨당 방어력: 3.25
기본 마법 저항력: 32.1
레벨당 마법 저항력: (정보없음)
성장 체력 재생: 0.05
공격 속도: 0.651
성장 공격 속도: 2.5%
기본 이동 속도: 345
사거리: 175
*그 이외 나머지 정보는 기재되지 않았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아트록스의 다음 기본 공격 사거리가 50 증가하고 대상 최대 체력의 [8~1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 (몬스터 공격 시 최대 400)를 추가로 가합니다.
또한 3초 동안 절단 효과를 적용합니다.
아트록스가 스킬을 사용하거나 다르킨의 검 끝으로 챔피언을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절단 - 대상이 받는 모든 회복 효과와 보호막 효과가 40% 감소합니다.
- 전체 피해 수치:
8/8.47/8.94/9.41/9.88/10.35/10.82/11.29/11.76/12.24/12.71/13.18/13.65/14.12/14.59/15.06/15.53/16%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아트록스가 대검을 내려쳐 15/30/45/60/75(+64/68/72/76/80%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 스킬은 두 번 더 사용할 수 있으며 피해량이 25%씩 증가합니다.
다르킨의 검 끝에 맞은 적들을 0.25초 동안 공중으로 띄우고 50%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미니언에게는 [레벨에 비례하여 65~100%]의 피해를 줍니다.
몬스터에게는 공격력의 10% (+x)만큼 추가 피해를 주고 띄워 올리기 지속 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 Q의 피해를 시전할때마다 25%만큼 증가합니다. - Q1/2/3 = 100%/125%/150%
- (스킬 사거리 표시로 볼 수 있음) 검 끝으로 적중되는 각 Q는 평상시보다 50%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아트록스가 지면을 내리쳐 처음 맞힌 적에게 30/40/50/60/70(+40%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15/20/25/30/35%만큼 둔화시킵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3/2.5/2/1.5/1초
기본 지속 효과: 아트록스가 가한 물리 피해의 15/16.25/17.5/18.75/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대상일 경우 33%)
사용 시: 아트록스가 돌진하며, 1.5초 동안 공격력이 15/25/35/45/55만큼 증가합니다.
파멸의 돌진은 20/18/16/14/12초에 1회씩 충전되며, 최대 2회까지 충전됩니다.
파멸의 돌진은 다른 스킬을 사용 중일 때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아트록스가 12초 동안 진정한 악마의 모습을 드러내어 주변 미니언에게 3초 동안 공포를 주고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첫 1초와 챔피언 및 포탑을 상대로 전투 중이 아닐 때 이동 속도가 120/180/240만큼 증가합니다.
- 총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피의 샘이 발동하여 최대 체력의 15%부터 50%까지 서서히 체력을 비축합니다. 아트록스는 치명적인 피해를 받으면 3.25초에 걸쳐 이동 속도가 감소한 상태로 부활합니다.
업데이트된 스킨
정의의 아트록스
메카 아트록스
바다 사냥꾼 아트록스
리메이크 디자인이 나쁘지는 않는데 예전 아트록스가 간지는 더 나는것 같다 특히 날개가 궁때만 펴지는건 마음에 안듬
목소리 완전 너프,...
목소리가 너무 하이텐션인데
리메이크 디자인이 나쁘지는 않는데 예전 아트록스가 간지는 더 나는것 같다 특히 날개가 궁때만 펴지는건 마음에 안듬
저는 리멬 전엔 나방 날개같아서 별루였음 힘없이 흐늘흐늘하기도 하구
스킬 컨셉이 완벽한 리븐 상위호환인데 ㅎㅎ 재그는 자르반 상위호환 카밀 만들고 또 리븐 상위호환 아트록스까지 만들어버리네 궁으로 생존기 겸 어그로 핑퐁도 개꿀
상위호환카지만 리븐이 q쓰면서 앞으로 안움직인다고 생각해보셈^^
리븐 스킬이 완벽한 상위호환임 아트록스 Q(에어본)가 제자리 공격이라 맞추기 힘듬(E를쓴다고해도 컨트롤을 많이 요함) - 리븐은 그냥 쓰기만하면 되는건데.... PBE섭에서 해보면 리븐보다 못함 Q스킬사용시 리븐처럼 이동만되면 완벽할듯
음흉하게 뒤에서 전쟁을 지배하는 놈에서 그냥 칼든 브랜드 같은 성격으로 바뀐건 좀 아쉬움.
지금보다 재미는 있어 보인다
패시브랑 e 기본지속효과 너무 사기아닌가.. ?
그것을 대가로 안그래도 없는 기동력을 다 내려놓앗습니다
사기일거 같음 그냥 리멕안해도 됨 지금이 너무 좋음 PBE해본결과 확실히 구림 정글은 쓸만함 물론 Q맞추는건 많이 연습해야됨
대신 기동성이 너무 낮아서 완전 붙지않고서는 원거리한테 맞기만함
쩝 안녕
목소리 완전 너프,...
100년뒤에 리메이크했으면.
총 공격력 20% 증가면 증가된 20%는 기본 공격력과 추가 공격력에 고르게 분배되려나... 트테락 시너지 사라진거 너무 뼈아픈데
탑 모데유저로써 제발 그놈의 쉴드깍은 안나왔으면좋겠음 모데란 챔 자체가 좋은게아니라 지금메타에 쓸만하니깐 원딜로 나오는거지 모데용 템이란 템은 ㅅㅂ 다 너프때리고 가격은올리고 모데가 상대하기힘든 챔피언 아이템 룬 이런것들은 계속 나옴 탑 모데 승률이 괜히 나락으로 찍는게아님 모데도 스킬 갈아엎을거 많은데 원딜 복구때리고 또 한동안 냅둘거같아서 더 짜증남 모데 챔 성능자체가 너무 쓰레기가 된거같음 진짜.. 모데가 기동성 cc기 다 버리고 맞딜만큼 모든캐 찌바르는급으로 쌔야 뭐 밸런스가맞지 이렐이나 아트록스같이 방깍두르고 cc기 기동성쩌는챔피언같은애들 계속 나오면 ㅋㅋ
목소리 걍 그대로 써라..
q타격감 실화냐? 무슨 히오스보는줄 알았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