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탯
o 체력이 1302 에서 1450로 증가
o 초당 체력 재생량이 2.71 에서 3.02로 증가
o 기본 공격력이 122에서 92로 감소
o 기본 공격 사거리가 6.5로 증가
o 성장치가 4%에서 5%로 증가
스킬
(New) Acquire Weak Point (고유 능력):
o 네번째 일반 공격이 적중한 대상에게 125%의 피해를 주고 주변 대상에게 50%의 방사 피해를 줌 (범위 2.25)
천공 탄환 (Q):
o 피해량이 240에서 220로 감소
o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50로 감소
o 새로운 기능:
o 적중시킨 적의 이동 속도를 2초간 20% 감소시킴
o 이제 밀쳐내는 거리가 레이너와 대상 사이의 거리에 비례해 달라짐.
격려 (W):
o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
o 새로운 기능 : 기본 공격을 초기화시킴. 4초간 나와 근처에 있는 돌격병, 용병의 공격 속도가 30%, 이동 속도가 10% 증가함
아드레날린 촉진 (E):
o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에서 45초로 증가
o 마나 소모량이 0에서 75로 증가
o 새로운 기능: 1초동안 자신 체력의 25%를 회복함.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쿨타임이 0.5초 줄어들며 영웅을 공격하면 감소량이 2배.
레이너 특공대 (R2):
o 체력이 766에서 1000로 증가
o 피해량이 31에서 24로 감소
o 초당 공격 속도가 0.8에서 2로 증가
o 새로운 기능: 레이너가 공격하는 대상을 자동으로 공격하는 밴시를 얻음. 파괴되면 45초 후에 다시 부활함.
o 4초간 전투에서 벗어나면 초당 75의 체력을 회복함.
특성
Level 1
o 노련한 명사수 : 삭제
o 킹찰기 : 삭제
o (New) Veteran Marksman (Trait): 퀘스트 : 적 영웅을 고유 능력의 효과로 공격할때마다 약점 포착의 추가 피해량이 0.75% 증가함
o (New) Ace In The Hole (Passive): 기절, 감속한 영웅 상대로 기본 공격이 35%의 추가 피해를 줌
o (New) Exterminator (Passive): 돌격병, 용병과 괴물 상대로 기본 공격이 50%의 추가 피해를 줌. 격려가 활성화되면 효과가 100%로 증가
Level 4
o 집중 공격 : 삭제
o 원기회복의 공격 : 삭제
o 신중한 조준 : 삭제
o 불굴의 지휘관 : 삭제
o 전투 반응 (E): ( 레벨 7 특성에서 이동 )
새로운 기능 : 아드레날린 촉진의 쿨타임을 10초 감소시키고 발동시키면 4초간 방어력을 25 증가시킴
o (New) 베헤모스 장갑 (고유 능력): 체력이 250 증가함. 퀘스트: 약점 포착의 효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체력이 5 증가함.
o (New) 유지력의 탄환 (Trait): 약점 포착의 효과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최대 체력의 3%를 회복함. 영웅 상대로는 6%를 회복.
Level 7
o 인대 파열 사격 : 삭제
o 혁명의 질주 : 삭제
o 승승장구 : 삭제
o (New) Heavy Slugs (사용효과): 다음 사용하는 천공 탄환의 사거리가 30% 증가하고 감속 지속시간이 2배로 증가 (쿨타임 30초)
o (New) Fuel The Rush (W/E): 격려가 활성화되면 기본 공격으로 줄어드는 아드레날린 촉진의 재사용 대기사긴이 2배로 증가함.
o (New) Unstable Compound (고유능력): 약점 포착으로 주는 방사피해 범위가 15% 증가하고 적중 당한적이 3초간 10% 느려짐
Level 13
o 거인 사냥꾼 : 삭제
o 2연발 : 삭제
o 강철 투지 : 삭제
o (New) Debilitating Rounds (Q/W): 천공 탄환의 쿨타임을 3초 감소시키고 격려가 활성화된 동안 천공 탄환의 감속력이 100% 증가함
o (New) Rallying Cry (W): 격려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하고 활성화된 동안 주변 영웅들의 이동속도와 공격 속도를 10% 증가시킴
o (New) Giddy-Up (W): 영구적으로 기본 이동속도와 탈것 속도가 10% 증가함. 격려가 활성화되면 추가 이동 속도가 20%로 증가
Level 16
o 집행자 : 삭제
o 집속 탄환 : 삭제
o 명중 : 삭제
o 조금만 더 (E): (레벨 1 특성에서 이동) 새로운 기능 : 아드레날린 촉진의 회복량이 50% 증가하고격려가 활성화된 동안 기본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함
o (New) Bounty Hunter (사용 효과): 약점 포착의 효과로 적 영웅을 공격하면 최대체력의 3%만큼 추가피해를 주고 내 방어력을 10 증가시킴. 사용 효과 : 내 다음 기본 공격이 약점 포착의 효과를 받음 (쿨타임 40초)
o (New) Paint Them Red (Q): 천공 탄환의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하고 천공 탄환으로 영웅에게 준 피해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함.
Level 20
o 초토화 공습 : 삭제
o 비장의 패 : 삭제
o 시공의 광란 : 삭제
o (New) Indomitable Resolve (R1): 약점 포착의 효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히페리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하고, 격려가 활성화되면 2초간 저지불가 상태가 됨
o (New) 그늘 날개 (R2): 밴시의 체력, 피해량, 조종 사거리가 100% 증가. 처치를 기록하면 격려와 아드레날린 촉진이 자원 소모없이 시전됨.
o (New) Weak Spot Acquired (고유 능력) 약점 포착의 주 대상의 방어력이 2초간 25 감소함.
o (New) Execute (Passive):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고 기본 공격이 체력이 50% 이하인 적에게 25% 추가 피해를 줌
1차 출처 : 블리자드 공식
2차 출처 : 루리웹 히오스 게시판
드디어!
축하드립니다. 제임스 짐 레이너!
제임스 짐은 뭐야...
올 것이 왔군!
줄진, 루나라만 봐도 재밌어요.. 다만 개발진이 레이너를 초보자용 영웅으로 계속 두고 싶어해서 그런거예요..
드디어!
특급훼인
올 것이 왔군!
특급훼인
축하드립니다. 제임스 짐 레이너!
레이너 당신은 양심도 없습니까? 가 되야될듯한데요?
개그콘서트
제임스 짐은 뭐야...
제임스 "짐" 레이너 라는 식으로 말한 게 아닐까요?
Judy Hopps
짐 조심 레이너인줄 알았는데!
제임스 약칭이 짐이에요
미국에선 미들네임 대신 별명을 넣어 부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짐은 별명이 아니라 제임스를 줄여불으는 말입니다
그게 별명 맞습니다. 퍼스트네임의 약칭 역시 애칭의 일종입니다.
https://en.wikipedia.org/wiki/James_H._Fallon 제임스 "짐" 팔론 이라고 부르는 예시가 있죠.
???:미쳤습니까?
완전히 갈아엎었네
이거 대회는 몰라도 빠대나 영리는 충분히 쓰겠네요 피통저리 늘려놓고 특성도 생존 빠빵하게 주네 날파리 잡기용으로 딱이군요
해변김이 흥미로운 소식이 있다고 개인방송에서 이야기하더니 레이너 리워크였네 엌ㅋㅋ
우왕굳
드디어... 올것이 왔군...
특공대레이너 부활하갰네 용병존나끌고라인클리어로밀어버리는식의...
레이너 특공대는 파괴후 45초쿨 제외하면 무한 유지 되는건가요?
그런듯
와 개꿀잼 이겠네요 히페리온 버린다!
히패에 저지불가달림
와 신영웅 레이너 출시!
아예 싹다 갈아엎었네요 ㄷㄷ 이제 케리건 리워크하자!!
와 ㄷㄷ 안할줄알았던게
리워크 리스트에 올라있다는 말 1년전부터 나왔었어요...
네 1년전부터 말만 나와서 안하는줄알았어요
1렙집행자 실화?
쉬알
빨리 짐이 사라 캐리건 당신은 양심도 없습니까 짤
근데 여전히 스킬셋이 재미가없네.. e랑 w 스킬을 좀 확 갈아엎어주지
애초에 평타 기반 영웅이라
원작 스팀팩처럼 나올줄 알았는데 아쉽다 W랑E를 통합 시키고 벤시를 스킬로 나왔어야
평타 기반이라도 얼마든지 개성있고 재밌게 만들 수 있다는건 타 aos게임을 보면 알 수 있죠 테란 지휘관이라는 특징을 살려 스캔이나 보급품 투하, 무기/공습 지원 등 쓸만한게 많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개성도 없고 딜러에게 어울리지도 않는 회복스킬은 어떻게 봐도 잘못된 컨셉 같아요
4354390759
줄진, 루나라만 봐도 재밌어요.. 다만 개발진이 레이너를 초보자용 영웅으로 계속 두고 싶어해서 그런거예요..
출처: 히오스 루리웹 구름무리님
싹 쓸어버려~ 맷~
어제 영상만 봐서는 겨우 이거갖고 뭘 바꿨다는건가싶었는데 특성을 싹 갈아엎으니 꽤 괜찮게보이네요 이젠 탱커급 체력으로 말뚝딜 죽어라 하는 컨셉으로 바뀐건가 ㄷㄷ 해병 영웅답게 뭔가 빠른 공속으로 허리돌리기 바바바박을 기대했는데.. 레이너의 가장 큰 문제점은 심심한 스킬셋이었죠. E가 액티브로 바껴도 W의 공속이 끝날때의 현자타임과 애매한 Q 사용등 빠른 이속과 공속을 조합한 스킬셋같은게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강력해진거 같네용..
격려가 엄청 중요해졌군요. 특성 효과도 격려가 활성화됐을때 영향을 주는게 많네요.
인제 레이너 메딕조합으로 때려도 안죽는 장면 여러번 볼듯...
레이너 20렙특 쩌는데... 킬딸때마다 격려,회복 자동발동.. 격려특성만 적용되면 블러드잖아 저거..ㄷㄷ
20특 미쳤네
기본 딜은 관련특성없을시 평타가 25% 정도 까인거라 4타패시브까지 터져야 리워크전 평타와 비슷 대신 성장치5%와 특성들이 방어적인게 많은걸봐선 고레벨인 후반부에 교전이 길어지면 캐리하는 원딜러형태를 의도한거같아요
기술보다는 특성이 재밌어보이는게 많네요
내용 이제 봤는데, 특성들이 너무 좋은듯요. 이정도 리워크면 최소 1.5티어는 될듯
Q 트리를 다시 탈만해진듯
언제쯤 패치될려나요? 이런거보면 못기다리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