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립 시스템 수정.
1)현상금 시스템
- 지도상 적으로 표시되는 캐릭터는 죽여도 현상금이 오르지 않는다.
- 선빵 맞아서 데미지를 입으면 선빵때린 상대가 적으로 표시된다. 이에 적으로 표시된 상대는 죽여도 현상금이 오르지않는다.
- 유랑이벤트,결전 등의 활동 으로 살인한경우 현상금이 오르지 않는다.
2) 방어 모드, 공격 모드 옵션 선택가능
- 방어모드는 전투가 싫고 평화로운 유랑 생활을 즐기는 유저를 위한 새로운 모드
- 방어모드를 선택하면 총으로 상대 받는 데미지와 내가 상대방에 입히는 데미지 모두 줄어든다. 따라서 헤드샷을 맞아도 반격하거나 도망갈 수 있다.
- 방어모드 시 상대방에게 포박을 당하지 않는다.
- 방어모드 시 상대방을 포박을 할 수 있으나 포박을 할경우 방어모드가 풀리고 현상금이 급격히 오른다.
-공격 모드는 지금과 동일하다.
2. 새로운 업데이트
1) 제시카 관련 미션 추가
2) 유랑모드 미션에 싱글스토리 인물들 등장
3) 그밖에 유랑모드에 매복, 구조, 보호 등의 이벤트 가 전 맵에걸쳐 추가된다.
3. 기타
1) 캐릭터 생성 관련 업데이트
2) 일일 과제에서 유랑모드시 대립관련(살인) 과제가 없어지고 일일과제 보상이 커진다.
3) 새로운 무기가 추가된다.
4. 다음의 대형update는 늦은봄으로 예정되어있다
지금 유랑모드 제일 큰 문제가 낯선임무가 실행이 잘 안되는건데 이것부터 고쳐줘야 할듯
와 이거 언제쯤 패치할까요?
번역 감사합니다! 이번패치는 모드관련이아닌 유랑관련패치가 많아서 기대되는군요 그래서 위 내용의 패치가 마지막 4번문장에 나온거처럼 늦은봄에 해준다는건가요..?
Major 패치가 늦은 봄이라고 언급되있습니다. 아마 현상금 시스템같은 작은패치들은 조만간 되지 싶어요
번역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일일과제 내용이 마음에 드네요. 지금 일일과제 보상이 너무 짜단 생각이 들어요.
잘봤습니다. 유랑모드 대규모 패치가 예상되 반갑긴한데 좀 늦은감이 들어요. 이미 고랭 찍은분들은 현타와서 다른겜 갈아탔는데 락스타만 너무 느긋하게 대응하는거 같아 좀 씁쓸하네요. 저도 요새 현타와서 게임시간이 급격히 줄고 있어요. 들어가봐야 뭘하고픈 의욕이 안생겨요 ㅠㅠ 능력카드라도 현 3단계에서 5단계로 확장해준다든가 고랭크들이 더 성장할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해줘야하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안쓰는카드까정.올3랩찍기일부직전이구만요..
번역 감사합니다~
저같이 유랑만 즐기는 유저에게 희소식이네요~ 번역감사합니다.
지금 유랑모드 제일 큰 문제가 낯선임무가 실행이 잘 안되는건데 이것부터 고쳐줘야 할듯
유랑모드에 싱글스토리캐릭터가 나온다구요? !!!!!!!!!!누구나오는거지??!!!!!!!
아마 퀘스트 주는 사람으로 나오지 않을까요?? 그 사투리 쓰는 놈처럼 ㅋ
랜덤인카운터형식이라네요. 익숙한얼굴 새얼굴 여러명 등장한다네요
제시카가 누구죠??
검은수염
아아 그럼 온라인 스토리 추가 라는거네여 굳!
하 드디어좀 일한다
그나저나 언제까지 베타만 할껀지
와 이거 언제쯤 패치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