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게틀링건만 들면 자신감이 뚝떨어지네요 ㅠ
라이플들은 먹물에 갖혀도 한발씩칠하면서 전진하면 되는데 게틀링건은 마니 힘드네요 ㅜ
팀한테 민폐만돼고 ㅠㅠ 하시는 운용법좀 짭게 갈쳐주심 감사하겠슴다 ㅠㅜ
특히 게틀링건만 들면 자신감이 뚝떨어지네요 ㅠ
라이플들은 먹물에 갖혀도 한발씩칠하면서 전진하면 되는데 게틀링건은 마니 힘드네요 ㅜ
팀한테 민폐만돼고 ㅠㅠ 하시는 운용법좀 짭게 갈쳐주심 감사하겠슴다 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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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플래스피너: 장점-완충시간이 매우 빠름. 단점-다소 짧은 사거리와 짧은 연사시간. 하이드런트스피너: 장점-긴 사거리와 완충할 경우 연사시간이 긺. 단점-스피너 무기 중 완충시간이 가장 긺. 두 무기의 공통점: 충전시간 상관없이 무기 본연의 사거리는 동일, 차징 킵 불가능 일단 이번 13일짜 연어런은 스피너가 두 종류나 있으므로 어느 스피너든 상황에 따라 주력/서브 딜로 활약하시면 될 듯 합니다. 스플래스피너의 경우 연어런에선 그냥 보통 슈터무기랑 쓰는 방식이 비슷하니 슈터를 쓴다는 느낌으로 쓰시면 되구요. 하이드런트도 이와 비슷하게 쓰시면 되는데 차징의 경우 모든 상황에서 풀 차징을 해줄 필요는 없구요 대충 대물연어 중 폭탄, 박쥐, 방패가 여러마리가 보일 때 풀 차징을 해서 잡으시면 됩니다. 박쥐의 경우 미사일을 되받아 치거나 아예 풀 차징으로 박쥐를 먼저 잡고 바로 미사일을 격추시키는 방법 중 편한 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뱀의 경우 높이가 다른 지형은 못 올라간다는 점을 이용하여 U자로 비틀어 잡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살짝 여유가 있을 땐 바닥을 조금만이라도 미리 칠해두고 도스코이와 작은 연어가 많다 싶은 경우 우선적으로 도스코이를 먼저 잡는 것이 좋습니다. 이동방식은 길이 없으면 대략 1~2초정도 차징을 해서 (패드를 아래에서 위로 살짝들어준다는 느낌으로)길을 만들고 이동, 대략 이런식으로 이동하시면 되고 이와 마찬가지로 잡연어를 처리 할 때도 풀차징할 필요없이 어느정도 처리가 된다고 판단 될 정도로만 차징을 해서 처리하시면 됩니다. 제일 중요한 점은 역시 삼각봄을 쓸 잉크는 항상 남겨두고 있어야 포위가 됐을 때나 두더쥐에게 쫒길 때 살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추가로 잡연어가 밀려들어오다 싶이 등장하는 특수 웨이브인 러시와 그릴의 경우 잉크충전 할 타이밍을 잘 잡으셔야 합니다. 연사도중 적의 숫자가 눈에 띄게 적어진다 싶을 땐 연사가 끝날 때 까지 기다리지 말고 오징어상태로 변해 연사를 끊고 잉크를 충전하는 게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후... 이번연어런은 게틀링이 2개나돼서 너무 험난하네요 아오... 참고잘해서 최대한 날뛰어 보겠습니다 매번 답변 감사드려요 ! 나중에 님이 모시는 연어런버스한번 타보고싶네요ㅋㅋㅋㅋㅋ
진짜 호퍼가 슈터역할까지 해야줘야 하니 좀 어렵네요. 길도 만들고 알도 부지런히 옮겨야 하고 또 이번 연어런은 호퍼랑 롱블이 작은 연어랑 도스코이를 계속 잡아줘서 길목을 유지시켜줘야 하니 3웨이브에서 호퍼걸리면 부담감이 장난아닌 것 같아요. 그런데 저도 그렇게 잘하는 편이 아니라서 버스까진 무리고 아무튼 1인분 정도는 할 수 있으니 일단은 나중에 시간될 때 같이 해요.ㅎㅎ
프로콘산지얼나안됐는데 집어던질뻔한적이 한두번이아니네요 ㅠㅠ 저도 1인분할실력좀 키우고 돌아오겠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