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야 말로 해방의 시간이다! 이 카드들로 아카데이마를 상대해주마! 각성해라! 문라이트들이여! 아니, 아카데미아 녀석들 여기까지?! 유희왕, 오피셜 카드 게임. 듀얼 몬스터즈. 듀얼리스트 팩. 해방된 도시편.
신규 카드는 볼드체, 재록 카드는 볼드 처리를 안했습니다. 컨셉은 작품 내적으로는 하트랜드의 해방이고 외적으로는 앜파의 저주에서 해방입니다. 제대로 등장하지 못했던 유즈,세레나,린,루리의 카드들을 지원하고 앜파의 저주로 제대로 된 지원을 받지 못한 데스티니 히어로,사이퍼를 앜파의 저주에서 해방시키자는 의도로 생각했습니다. 원래 오리카는 개인 창작 이미지가 필요한데 실력 미숙으로 몇 장 못 넣었습니다. 1장이라도 못 넣어서 삭제해야한다면 하겠습니다.
DP19-JP001
문라이트 링시 스크리머
闇/레벨5/야수전사족/싱크로/효과/공격력/2300/수비력/2000
“문라이트” 튜너 + 튜너 이외의 “문라이트” 몬스터 1장 이상
①: 이 카드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상대의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 이 카드는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2회 공격할 수 있다.
③: 1턴에 1번, 엑스트라 덱의 융합 몬스터 1장을 상대에게 보여준다. 이 턴에, 이 카드를 융합 소재로 할 경우, 그 보여준 몬스터의 같은 이름의 카드로 하고 융합 소재로 할 수 있다.
DP19-JP002
문라이트 타이거 댄서
闇/레벨10/야수전사족/융합/효과/공격력/3000/수비력/2500
"문라이트 팬서 댄서" + "문라이트" 몬스터 × 2
이 카드는 상기의 카드를 융합 소재로 한 융합 소환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는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3회 공격할 수 있다.
DP19-JP003
문라이트 옐로우 서벌
闇/레벨3/야수전사족/튜너/효과/공격력/1800/수비력/1400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특수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발동 할 수 있다. 덱에서 “문라이트“ 몬스터 1장을 패에 추가한다.
②: 1턴에 1번, 엑스트라 덱의 융합 몬스터 1장을 상대에게 보여준다. 이 턴에, 이 카드를 융합 소재로 할 경우, 그 보여준 몬스터의 같은 이름의 카드로 하고 융합 소재로 할 수 있다.
DP19-JP004
월식
①: 자신 필드에 “문라이트”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다음 상대 턴 종료시까지, 자신 필드의 “문라이트” 몬스터는 상대의 마법 / 함정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DP19-JP005 문라이트 블루 캣
DP19-JP006 문라이트 팬서 댄서
DP19-JP007 문라이트 라이오 댄서
DP19-JP008
환주의 음희 심포니 하이든
光/레벨8/천사족/효과/공격력/2600/수비력/2400
"환주의 음희 심포니 하이든"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이 카드 이외의 "환주"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덱에서 “환주”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DP19-JP009
환주의 가희 알토
光/레벨4/천사족/효과/공격력/1600/수비력/1200
"환주의 가희 알토"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 "환주의 가희 알토" 이외의 자신의 덱의 "환주"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1턴에 1번, 자신 메인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환주" 융합 몬스터 카드에 의해 정해진, 이 카드를 포함한 융합 소재 몬스터를 자신 필드에서 묘지에 보내,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DP19-JP010
비바체
속공 마법
① : 자신 필드위에 앞면표시로 존재하는 "환주"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한다. 이 턴, 선택한 카드는 상대 필드위의 모든 몬스터에게 1번씩 공격을 할 수 있다.
DP19-JP011
환주의 리듬 체인지
일반 함정
① : 필드의 "환주"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주인의 패로 되돌리고, 자신의 패에서 "환주"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DP19-JP012 환주의 음녀 소나타
DP19-JP013 환주의 음녀 세레나
DP19-JP014 환주의 음녀 엘레지
DP19-JP015
WW(윈드 위치) 샤이닝 벨
風/레벨2/마법사족/튜너/효과/공격력/1500/수비력/1000
①: 자신 또는 상대 묘지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엔드 페이즈까지, 이 카드는 그 몬스터와 같은 이름의 카드로 취급하고, 같은 효과를 얻는다.
DP19-JP016
WW(윈드 위치) 아쿠아마린 벨
風/레벨4/마법사족/효과/공격력/1600/수비력/1200
"WW(윈드 위치)" 몬스터 x 2
"WW(윈드 위치)-아쿠아마린 벨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패의 레벨 4 이하의 "WW(윈드 위치)"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이 카드가 상대에 의해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자신 묘지의 레벨 4 이하의 "WW(윈드 위치)"몬스터 2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DP19-JP017
WW(윈드 위치) 클라우드 벨
風/레벨6/마법사족/싱크로/효과/공격력/2400/수비력/2200
튜너 + 튜너 이외의 바람 속성 몬스터 1장 이상
"WW-클라우드 벨"의 ①번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또는 상대 묘지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엔드 페이즈까지, 이 카드는 그 몬스터와 같은 이름의 카드로 취급하고, 같은 효과를 얻는다.
DP19-JP018
WW(윈드 위치) 퓨전
일반 마법
"WW(윈드 위치) 퓨전"은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 자신의 패 / 필드에서, 바람 속성 마법사족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상대 필드에 몬스터가 2장 이상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자신의 엑스트라 덱의 바람 속성 싱크로 몬스터도 1장까지 융합 소재로 할 수 있다.
DP19-JP019 WW(윈드 위치) 아이스 벨
DP19-JP020 WW(윈드 위치) 스노우 벨
DP19-JP021 WW(윈드 위치) 글라스 벨
DP19-JP022
LL(리리컬 루스키니아)- 마노 허밍버드
風/레벨1/비행야수족/효과/공격력/100/수비력/100
"LL(리리컬 루스키니아)-코발트 스패로"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비행야수족/레벨 1 몬스터 1장 패에 넣는다.
②: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바람 속성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 이 카드는 상대 효과로 파괴 되지 않는다.
DP19-JP023
LL(리리컬 루스키니아)- 옵시디언 매그파이
風/랭크1/비행야수족/엑시즈/효과/공격력/0/수비력/0
레벨 1 몬스터 × 2장 이상
①: 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 수 × 500 올린다.
②: 1턴에 1번, 필드의 앞면 공격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이 카드의 아래에 겹쳐 엑시즈 소재로 한다.
③: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융합” 또는 “퓨전” 마법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DP19-JP024
LL(리리컬 루스키니아)- 버드 송
속공 마법
①:자신의 "LL(리리컬 루스키니아)" 몬스터가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덱/묘지에서 레벨 1의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DP19-JP025
LL(리리컬 루스키니아)- 버드 스트라이크
속공 마법
①:자신 필드에 "LL(리리컬 루스키니아)"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모든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DP19-JP026 LL(리리컬 루스키니아)-코발트 스패로
DP19-JP027 LL(리리컬 루스키니아)-인디펜던트 나이팅게일
DP19-JP028 LL(리리컬 루스키니아)-어셈블리 나이팅게일
DP19-JP029
데스티니 히어로 블루-D 로어
闇/레벨8/전사족/효과/공격력/2500/수비력/1600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 필드의 “데스티니 히어로” 몬스터 2장을 릴리스한 경우에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 위의 카드는 상대의 카드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파괴되지 않는다.
②: 이 카드가 상대 턴에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스텝 개시시부터 데미지 계산전까지, 이 카드의 공격력을 데미지 스텝 동안 1000 포인트 올린다.
③: 1턴에 1번, 자신 패/필드의 “데스티니 히어로”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덱에서 2장을 드로우한다.
DP19-JP030
닥터-D
일반 마법
① : 자신의 묘지에서 "데스티니 히어로"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게임에서 제외한다. 그 후, 자신의 묘지에서 레벨 4 이하의 "데스티니 히어로"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특수 소환한다.
DP19-JP031
D-마인드
속공 마법
① : 자신 필드 위에 몬스터가 앞면 표시로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덱에서 레벨 3 이하의 "데스티니 히어로"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DP19-JP032
D - 하이퍼 노바
일반 함정
① : 자신 필드에 "데스티니 히어로" 몬스터가 존재하고, 상대 필드에 특수 소환된 몬스터가 1장 이상 존재할 경우, 상대 필드에 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턴에 상대 필드에 특수 소환된 몬스터를 전부 파괴한다.
DP19-JP033 데스티니 히어로 더스크토피아 가이(다른 일러스트 버전)
DP19-JP034 데스티니 드로우
DP19-JP035 D-퓨전
DP19-JP036
사이퍼 바이플레인
光/레벨6/기계족/효과/공격력/1000/수비력/2000
① : "사이퍼" 몬스터가 일반 소환/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 1턴에 1번, 자신의 메인 페이즈시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 위의 모든 "사이퍼" 몬스터의 레벨은 8이 된다.
③ : 이 카드가 파괴된 턴에 발동할 수 있다.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덱에서 "사이퍼"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DP19-JP037
나이트 오브 사이퍼 드래곤
光/레벨4/전사족/의식/효과/공격력/1900/수비력/800
"광파룡 강림"에 의해 의식 소환.
① :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서 "갤럭시아이즈 사이퍼 드래곤"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 카드가 전투에 의해 상대 몬스터를 파괴하고 묘지로 보냈을 때, 덱에서 “사이퍼”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DP19-JP038
사이퍼 인터피어
지속 마법
① : 자신 필드에 동명 "사이퍼" 몬스터가 2장 이상 존재할 경우, 1턴에 1번, 그 몬스터 중에 1장이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 이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배틀 페이즈 종료시까지 배가 된다.
DP19-JP039
광파룡 강림
의식마법
"나이트 오브 사이퍼 드래곤"의 의식 소환에 필요. 자신의 패 / 필드에서, 레벨의 합계가 4가 되도록 몬스터를 릴리스해야 한다. 또한, 자신의 메인 페이즈시에, 묘지에 존재하는 이 카드를 게임에서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묘지에서 레벨의 합계가 4가 되도록 몬스터를 게임에서 제외하고, 패에서 "나이트 오브 사이퍼 드래곤"을 의식 소환 취급으로 특수 소환한다.
DP19-JP040 사이퍼 윙
DP19-JP041 갤럭시아이즈 사이퍼 드래곤
DP19-JP042 더블 사이퍼
DP19-JP043
팬텀 나이츠 레버넌트 카이저
光/랭크3/전사족/엑시즈/효과/공격력/1200/수비력/2000
어둠 속성 레벨 3 몬스터 × 2
①: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2개 제거하고, 턴 종료시까지, 상대 필드 위의 몬스터의 공격력은 0이 되고 효과는 무효화된다.
②: 엑시즈 소재를 가진이 카드가 필드 위에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 위의 몬스터는 상대의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DP19-JP044
팬텀 나이츠 포제션
일반 마법
① : 자신 필드의 엑시즈 몬스터 1장과 자신 필드 위의 엑시즈 몬스터 이외의 몬스터 1장을 선택한다. 선택된 엑시즈 몬스터의 랭크는 선택한 다른 몬스터의 레벨과 같아지고, 바꾼 랭크와 같은 수치의 레벨의 몬스터로 엑시즈 소환의 소재로 할 수 있다.
DP19-JP045
프레데터 플랜츠 텟포우리저드
闇/레벨3/식물족/튜너/효과/공격력/1200/수비력/1200
‘프레데터 플랜츠 텟포우리저드’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턴밖에 발동 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묘지에서의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DP19-JP046 초월융합
DP19-JP047
앤틱 기어 더블바이트 하운드독
地/레벨5/기계족/융합/효과/공격력/1400/수비력/1000
앤틱 기어 하운드 도그 + 앤틱 기어 하운드 도그
①:이 카드가 공격할 경우의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상대는 마법 / 함정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②:1턴에 1번, 상대 필드에 몬스터가 소환 / 특수소환 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게 기어 애시드 카운터를 1개 놓는다(최대 1개까지).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③:기어 애시드 카운터가 놓여있는 몬스터가 전투를 행하는 데미지 스텝 개시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DP19-JP048
앤틱 기어 마스크
장착 마법
① : 장착 몬스터는 1턴에 1번만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않는다.
② : 장착 몬스터가 공격하는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마법 / 함정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③ : 장착 몬스터가 수비 표시 믄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을만큼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준다.
④ : 장착 몬스터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한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전투로 발생하는 전투 데미지는 배로 된다.
DP19-JP049 RR(레이드 랩터즈) -포스 스트릭스
DP19-JP050 사이버 드래곤 인피니티
오리카를 팩으로 만들다니, 이건 또 참신하군요
그럴싸한 팩이네요 이런건 추천감
광복절날에 침략군의 팩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