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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스포 많음 회차진행을 위한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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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7

저같은 경우는 이지에서 적당히 놀면서 아돌만 광업시키고 이지 인피니트로 가서 아우라풀 했던 기억이 나네요. 처음이야 용린, 섬룡의 큰어금니, 성정각 이런거 막 바꿔서 아우라풀 교환했습니다만 그거야 초반엔 용사냥이 힘들어서 그런거고 어느정도 아돌이 업하고부터는 쾌속이 됩니다.

limfish | (IP보기클릭)183.91.***.*** | 18.09.21 15:26
limfish

저도 같은 방식으로 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이지 인피니티도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막판검들고 공 str2000방어는1000정도 맞추고 나이트메어 갔는데.. 그건 더 어렵네요. 2방인가 3방 맞으니 아돌 죽던 이스8 플레티넘트로피가 가능해 보여서 시도 했는데 일단 나이트메어 끝나면 다시 이지 인피니티가서 다른 애들도 좀 공방 끌어올릴까 생각중이네요. 참고로 이글은 회차 하면 할수록 다듬어질거긴 한데.. 플레티넘트로피 따면 흥미 팍 식을거 같기도..

암경 | (IP보기클릭)121.142.***.*** | 18.09.21 15:34
암경

맞아요 플래 따면 급 열정이 식습니다 허허허 저도 인페는 아직 하지도 않았습니다. 인페 인피는 다나파트가 설계 실패한 난이도니 해볼 엄두가 안나고...딴얘기지만 이후엔 도쿄재너두하면서 느꼈는데 팔콤이 2회차 유도해서 볼륨뽑는건 좀 안이하지 않았나 생각하고 있습니다. 파고들기나 회차는 어디까지나 부외로 쳐야지 뭔가 무조건 플레이를 강제한다고 해야할까...이스8은 그냥 나메 돌입해서 모든 트로피를 딸 수 있게 해놔서 잘 짜여졌다고 생각합니다. 딱히 2회차를 강제하진 않으니까요.

limfish | (IP보기클릭)183.91.***.*** | 18.09.21 16:02
limfish

아 도쿄제너두도 같이 진행하는데.. 뭐 사람들이 오글 거린다 라고 하는데 웹소설 많이 보던 저는 이정도는 별 상관이 없는데.. 시스템이.. 왜 섬궤랑 섞어서 만들었는지.. 아무리 봐도 실험작이예요. 일단 다른 캐릭터들 서브스토리도 봐야되서 2회차는 돌아볼 생각이긴 합니다.

암경 | (IP보기클릭)59.17.***.*** | 18.09.21 16:17
암경

뭐 전 스토리는 영 적응은 안됐지만 팔콤빠니까 근성으로 극복했습니다. 브금이야 어차피 팔콤퀄이 두말하면 입아플정도고 인연이벤트+2회차 강제가 제일 별로였다는 생각입니다. 여튼 본얘기로 돌아와서 이스8은 다나파트는 노가다가 비효율적이니 99렙에서 그쳤지만 올캐릭 9999는 한 100시간이면 할 수 있더군요. 좀 많이 지루합니다만.(왜 하나하나 버튼눌러서 영약을 먹도록 한거냐...몇개 소비 이런 기능만들었어야지 팔콤!) 근데 제일 속도나오고 효율좋은건 힘9999찍고 페더슈즈+도박사 코인으로 조금이라도 빨리 달리면서 용 뒷다리 한대 툭쳐서 대쉬어택 판정이 떠서 sp모이면서 바로 브레이브챠지 갈기는 아돌입니다. 이거면 비취악세를 안끼고도 한방 설계가 나옵니다(한 7000넘어가서부터죠). 비취를 벗고 페더삭스를 끼는게 그나마 이법구랑 조합해서 더 빨라져서 좋아요. 나머지 캐릭터들은 다 스킬쓸때마다 준비동작이 좀 길거나 연계모션이 좀 많거나 순간적인 스톱이 있어서 속도감이 아돌보다 느립니다. 그나마 쓸만한게 훔멜로 그 하늘에서 어택하는(킹콩스승한테 배우는 그것) 스킬 두방이고 락샤가 있고 나머지는 다 고만고만합니다(리코타의 공룡뼈투척도 대쉬어택+공룡뼈투척으로 9999로도 한방각이 안나옵니다) 다른 난이도 인피에선 몹들 방어력이 상승해서 비취를 끼지않으면 한방이 안나올수도 있을겁니다. 이점만큼은 셀세타에서 대쉬악세의 그 속도감이 안나와서 아쉽죠. 프레임때문인가...고속대쉬가 없는게 이 게임에서 유일하게 셀세타보다 뒤쳐지는 점입니다.

limfish | (IP보기클릭)183.91.***.*** | 18.09.21 16:31
limfish

오 이속슈즈.. 저거 이용하면 좀더 빠른 노가다가 가능하겠군요.. 자세한 설명글 감사합니다. 노가다 할때 도움 많이 될거 같네요. 뭐 이스8이 굳이 회차를 강요하지는 않는데. 이제 플레티나 트로피는 나이트메어 진엔딩 클리어랑 훔멜 리코타 시간 때우기 정도 남아서 할만한게.. 보스 타임어택 같은건데. 문제는 이런건 플래쉬가드 회피 같은게 안되면 어려워서 못할거 같고. 노가다로 스탯 올리는 거 정도나 할만 한듯 해서요. 뭐 9999올 캐릭은 생각 안하고 아돌만 좀 그렇게 세팅한뒤 다른 캐릭터 생각해 봐야 될듯 하겠네요. 회차 나중에 스토리나 다시 생각날때 할까 생각중인데 일단 나이트메어 깨고 다시 이지 인피니티나 생각해 봐야 겠네요. 그런데 이지 인피니티도 다나 파트 참.. 전부다 깨긴 했는데. 스킬 사용시 방어력 올라가는 특성 사용해서 깼네요. 플래쉬 시스템 쓰기 진짜 어렵..

암경 | (IP보기클릭)59.17.***.*** | 18.09.21 16:57
암경

그러게요 저도 플래쉬는 솔직히 많이 애먹었습니다 분명 팔콤이 이런 스피디함을 7부터 죽 컨셉삼아 발전시킨건 맞는데 제 손을 탓하는거겠지만 뭔가 유튜버님들중 개고수님들의 그 컨이 안되는게 참...저도 말씀하신 것처럼 그런 운영으로 깼던 기억이 있네요 다나 이지인피 최종은...

limfish | (IP보기클릭)183.91.***.*** | 18.09.21 1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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