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저도 그것 때문에 항상 화가 납니다.
어크는 가야할 방향으로 제대로 잘 가고 있는데,사람들은 어크가 옛날 모습을 잃었다,더 이상 암살자가 아니다 이러는 걸 보면 답답하더군요.
애초에 어크의 옛날 모습이란게 도데체 뭡니까?
항상 시리즈가 생길 때마다 게임성도,그래픽도 기존의 작품들관 완전히 달라지는데,브라더후드하고 4편,유니티를 비교해봐도 완전 다른 겜 같아 보이지 않습니까?
물론,4편에선 주인공이 해적,신디케이트때는 갱단 두목이라 암살자가 아니라면서 까는 건 간혹 있었지만 오리진 가면서부터 심해졌더군요..오히려 오리진 때의 주인공 직업은 암행어사같은 역할이었던 메자이라 어크의 이미지와 잘 맞다고 생각합니다.
전 오히려 오리진때부터 전투의 재미를 보완시키고 어쌔신들의 과거를 다루니 정말 재밌다고 생각하고 오리진때가 오히려 더 암살요소가 강화되었는데 이런 식으로 까는 건 정말 이해가 안 가더군요.
게다가 정말 화가 나는건 어쌔신크리드는 그렇게 까면서 정작 비슷한 작품들은 오히려 웅호하는 게 화가 납니다.제가 이런 걸 싫어한다는 건 아니지만 이번에 공개된 세키로나 고스트 오브 쓰시마같은 경우엔 어크하고 다를 빠 없는 암살요소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어크보다 암살요소가 좋다하니,어크가 가야할 진정한 방향성이라하니...
어크는 다크소울 복붙이라 하면서,세키로나 고스트 오브 쓰시마는 이런 식으로 반응하는 건 정말 화가 나더군요.
그리고 최근 작들의 이동속도의 템포가 빨라지면서 어크의 벽타기가 느리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애초에 고대에선 벽타기를 많이 해야할 곳은 뷰 포인트나 절벽같은 데 밖에 없고 건물들은 왠만해서 2~3층밖에 없습니다.게다가 벽을 탈 때 한 번에 1층 높이를 점프하고 승강기나 짚라인 같이 벽을 오르는 데 좋은 장치도 있는데 굳이 이동속도를 높여야 할 이유가 있는지 의문이더군요.물론 신디케이트 때 나왔던 로프 런쳐가 좋긴 했으나,벽을 오르는 데 자유가 높은 건 스파이더맨이나 프로토타입같은 초능력물이나 히어로물이 아니면 어크를 따라잡을 작품이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인 불만을 다 털어놔서 정말 죄송합니다만,결론만 말해 드린다면
그냥 그런 분들은 무시해주세요.어차피 시리즈 하나하나 안 해보고 잠깐 해보거나,유튜브 영상으로만 보신 분들 입니다.
개인적으론 그런 사람들이 이 작품을 기대하시는 다른 분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게 그 사람들을 직접 찾아가서 한 대 쥐어박고 싶네요.
사실 워낙 닌자 이미지를 준 대중미디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생각하는게 많죠 그걸 전부 다 일일히 대응을 하는것도 그렇고 그냥 암이 어두울암이니 당연히 몰래 죽여야지로 자기만의 사상을 가지고 절대 굽히지 않는 사람이 많습니다 제가 어느정도 대응하다가 지친 이유가 이것 중 하나죠.
저도 그것 때문에 항상 화가 납니다.
어크는 가야할 방향으로 제대로 잘 가고 있는데,사람들은 어크가 옛날 모습을 잃었다,더 이상 암살자가 아니다 이러는 걸 보면 답답하더군요.
애초에 어크의 옛날 모습이란게 도데체 뭡니까?
항상 시리즈가 생길 때마다 게임성도,그래픽도 기존의 작품들관 완전히 달라지는데,브라더후드하고 4편,유니티를 비교해봐도 완전 다른 겜 같아 보이지 않습니까?
물론,4편에선 주인공이 해적,신디케이트때는 갱단 두목이라 암살자가 아니라면서 까는 건 간혹 있었지만 오리진 가면서부터 심해졌더군요..오히려 오리진 때의 주인공 직업은 암행어사같은 역할이었던 메자이라 어크의 이미지와 잘 맞다고 생각합니다.
전 오히려 오리진때부터 전투의 재미를 보완시키고 어쌔신들의 과거를 다루니 정말 재밌다고 생각하고 오리진때가 오히려 더 암살요소가 강화되었는데 이런 식으로 까는 건 정말 이해가 안 가더군요.
게다가 정말 화가 나는건 어쌔신크리드는 그렇게 까면서 정작 비슷한 작품들은 오히려 웅호하는 게 화가 납니다.제가 이런 걸 싫어한다는 건 아니지만 이번에 공개된 세키로나 고스트 오브 쓰시마같은 경우엔 어크하고 다를 빠 없는 암살요소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어크보다 암살요소가 좋다하니,어크가 가야할 진정한 방향성이라하니...
어크는 다크소울 복붙이라 하면서,세키로나 고스트 오브 쓰시마는 이런 식으로 반응하는 건 정말 화가 나더군요.
그리고 최근 작들의 이동속도의 템포가 빨라지면서 어크의 벽타기가 느리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애초에 고대에선 벽타기를 많이 해야할 곳은 뷰 포인트나 절벽같은 데 밖에 없고 건물들은 왠만해서 2~3층밖에 없습니다.게다가 벽을 탈 때 한 번에 1층 높이를 점프하고 승강기나 짚라인 같이 벽을 오르는 데 좋은 장치도 있는데 굳이 이동속도를 높여야 할 이유가 있는지 의문이더군요.물론 신디케이트 때 나왔던 로프 런쳐가 좋긴 했으나,벽을 오르는 데 자유가 높은 건 스파이더맨이나 프로토타입같은 초능력물이나 히어로물이 아니면 어크를 따라잡을 작품이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인 불만을 다 털어놔서 정말 죄송합니다만,결론만 말해 드린다면
그냥 그런 분들은 무시해주세요.어차피 시리즈 하나하나 안 해보고 잠깐 해보거나,유튜브 영상으로만 보신 분들 입니다.
개인적으론 그런 사람들이 이 작품을 기대하시는 다른 분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게 그 사람들을 직접 찾아가서 한 대 쥐어박고 싶네요.
와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건 어느정도 ㅋㅋㅋㅋ 거기다가 사실 어크만큼 고증에다가 설정에 맞춰서 해둔 게 얼마나 많은데 그냥 유비겜이면 논리 없이 까는 애들이 꽤 잇긴합니다 뭐 논리 있고 하면 솔직히 맞아서 할말이 없는데 그냥 자기가 옳다는 것자체를 굽히지 않는 사람이 많죠
고정관념 때문에 그렇죠 암살자라고 생각하면 그림자 속에서 암살하고 사라지는 닌자같은 존재로 말이죠. 여기 어쌔신크리드는 그런게 아닌데 다 고정관념에 선입견이 문제임 ㅋㅋ
저도 그것 때문에 항상 화가 납니다. 어크는 가야할 방향으로 제대로 잘 가고 있는데,사람들은 어크가 옛날 모습을 잃었다,더 이상 암살자가 아니다 이러는 걸 보면 답답하더군요. 애초에 어크의 옛날 모습이란게 도데체 뭡니까? 항상 시리즈가 생길 때마다 게임성도,그래픽도 기존의 작품들관 완전히 달라지는데,브라더후드하고 4편,유니티를 비교해봐도 완전 다른 겜 같아 보이지 않습니까? 물론,4편에선 주인공이 해적,신디케이트때는 갱단 두목이라 암살자가 아니라면서 까는 건 간혹 있었지만 오리진 가면서부터 심해졌더군요..오히려 오리진 때의 주인공 직업은 암행어사같은 역할이었던 메자이라 어크의 이미지와 잘 맞다고 생각합니다. 전 오히려 오리진때부터 전투의 재미를 보완시키고 어쌔신들의 과거를 다루니 정말 재밌다고 생각하고 오리진때가 오히려 더 암살요소가 강화되었는데 이런 식으로 까는 건 정말 이해가 안 가더군요. 게다가 정말 화가 나는건 어쌔신크리드는 그렇게 까면서 정작 비슷한 작품들은 오히려 웅호하는 게 화가 납니다.제가 이런 걸 싫어한다는 건 아니지만 이번에 공개된 세키로나 고스트 오브 쓰시마같은 경우엔 어크하고 다를 빠 없는 암살요소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어크보다 암살요소가 좋다하니,어크가 가야할 진정한 방향성이라하니... 어크는 다크소울 복붙이라 하면서,세키로나 고스트 오브 쓰시마는 이런 식으로 반응하는 건 정말 화가 나더군요. 그리고 최근 작들의 이동속도의 템포가 빨라지면서 어크의 벽타기가 느리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애초에 고대에선 벽타기를 많이 해야할 곳은 뷰 포인트나 절벽같은 데 밖에 없고 건물들은 왠만해서 2~3층밖에 없습니다.게다가 벽을 탈 때 한 번에 1층 높이를 점프하고 승강기나 짚라인 같이 벽을 오르는 데 좋은 장치도 있는데 굳이 이동속도를 높여야 할 이유가 있는지 의문이더군요.물론 신디케이트 때 나왔던 로프 런쳐가 좋긴 했으나,벽을 오르는 데 자유가 높은 건 스파이더맨이나 프로토타입같은 초능력물이나 히어로물이 아니면 어크를 따라잡을 작품이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인 불만을 다 털어놔서 정말 죄송합니다만,결론만 말해 드린다면 그냥 그런 분들은 무시해주세요.어차피 시리즈 하나하나 안 해보고 잠깐 해보거나,유튜브 영상으로만 보신 분들 입니다. 개인적으론 그런 사람들이 이 작품을 기대하시는 다른 분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게 그 사람들을 직접 찾아가서 한 대 쥐어박고 싶네요.
그러게요. 제목이 어쌔신이라고 암살만 해야되면 GTA는 차만 훔쳐야하는데 왜 비행기도 훔치고 은행도 터냐고 까야하고, 툼레이더는 무덤만 탐험해야하는데 왜 여기저기 다니냐고 까야겠네요. 저는 오리진 하면서 암살도 충분히 즐겼습니다.
그래서 적당히 유튜브는 거릅니다 이거 일일히 대응하기도 귀찮아요
그쵸 자신들이 게임 제작사가 아니면서 왈가왈부.. 전 어쌔신의 유래를 보면서 실제 어쌔신들은 대놓고 무쌍질했다(일부러 그랬다고도)는 말을 보고 오... 역시 고증의 유비 하면서 찬양을...
고정관념 때문에 그렇죠 암살자라고 생각하면 그림자 속에서 암살하고 사라지는 닌자같은 존재로 말이죠. 여기 어쌔신크리드는 그런게 아닌데 다 고정관념에 선입견이 문제임 ㅋㅋ
그러니까요 어쌔신은 닌자가 아닌데...
그래서 적당히 유튜브는 거릅니다 이거 일일히 대응하기도 귀찮아요
혹시나.. 노파심이겠지만 이런 잘못된 생각들이 전파되고 여론이 형성되면 한글화를 안하진 않을까하는 걱정이 들어서요ㅠ
사실 워낙 닌자 이미지를 준 대중미디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생각하는게 많죠 그걸 전부 다 일일히 대응을 하는것도 그렇고 그냥 암이 어두울암이니 당연히 몰래 죽여야지로 자기만의 사상을 가지고 절대 굽히지 않는 사람이 많습니다 제가 어느정도 대응하다가 지친 이유가 이것 중 하나죠.
그러게요. 제목이 어쌔신이라고 암살만 해야되면 GTA는 차만 훔쳐야하는데 왜 비행기도 훔치고 은행도 터냐고 까야하고, 툼레이더는 무덤만 탐험해야하는데 왜 여기저기 다니냐고 까야겠네요. 저는 오리진 하면서 암살도 충분히 즐겼습니다.
1편부터 무쌍 했는데 말이죠..
저도 그것 때문에 항상 화가 납니다. 어크는 가야할 방향으로 제대로 잘 가고 있는데,사람들은 어크가 옛날 모습을 잃었다,더 이상 암살자가 아니다 이러는 걸 보면 답답하더군요. 애초에 어크의 옛날 모습이란게 도데체 뭡니까? 항상 시리즈가 생길 때마다 게임성도,그래픽도 기존의 작품들관 완전히 달라지는데,브라더후드하고 4편,유니티를 비교해봐도 완전 다른 겜 같아 보이지 않습니까? 물론,4편에선 주인공이 해적,신디케이트때는 갱단 두목이라 암살자가 아니라면서 까는 건 간혹 있었지만 오리진 가면서부터 심해졌더군요..오히려 오리진 때의 주인공 직업은 암행어사같은 역할이었던 메자이라 어크의 이미지와 잘 맞다고 생각합니다. 전 오히려 오리진때부터 전투의 재미를 보완시키고 어쌔신들의 과거를 다루니 정말 재밌다고 생각하고 오리진때가 오히려 더 암살요소가 강화되었는데 이런 식으로 까는 건 정말 이해가 안 가더군요. 게다가 정말 화가 나는건 어쌔신크리드는 그렇게 까면서 정작 비슷한 작품들은 오히려 웅호하는 게 화가 납니다.제가 이런 걸 싫어한다는 건 아니지만 이번에 공개된 세키로나 고스트 오브 쓰시마같은 경우엔 어크하고 다를 빠 없는 암살요소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어크보다 암살요소가 좋다하니,어크가 가야할 진정한 방향성이라하니... 어크는 다크소울 복붙이라 하면서,세키로나 고스트 오브 쓰시마는 이런 식으로 반응하는 건 정말 화가 나더군요. 그리고 최근 작들의 이동속도의 템포가 빨라지면서 어크의 벽타기가 느리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애초에 고대에선 벽타기를 많이 해야할 곳은 뷰 포인트나 절벽같은 데 밖에 없고 건물들은 왠만해서 2~3층밖에 없습니다.게다가 벽을 탈 때 한 번에 1층 높이를 점프하고 승강기나 짚라인 같이 벽을 오르는 데 좋은 장치도 있는데 굳이 이동속도를 높여야 할 이유가 있는지 의문이더군요.물론 신디케이트 때 나왔던 로프 런쳐가 좋긴 했으나,벽을 오르는 데 자유가 높은 건 스파이더맨이나 프로토타입같은 초능력물이나 히어로물이 아니면 어크를 따라잡을 작품이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인 불만을 다 털어놔서 정말 죄송합니다만,결론만 말해 드린다면 그냥 그런 분들은 무시해주세요.어차피 시리즈 하나하나 안 해보고 잠깐 해보거나,유튜브 영상으로만 보신 분들 입니다. 개인적으론 그런 사람들이 이 작품을 기대하시는 다른 분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게 그 사람들을 직접 찾아가서 한 대 쥐어박고 싶네요.
그쵸 자신들이 게임 제작사가 아니면서 왈가왈부.. 전 어쌔신의 유래를 보면서 실제 어쌔신들은 대놓고 무쌍질했다(일부러 그랬다고도)는 말을 보고 오... 역시 고증의 유비 하면서 찬양을...
와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건 어느정도 ㅋㅋㅋㅋ 거기다가 사실 어크만큼 고증에다가 설정에 맞춰서 해둔 게 얼마나 많은데 그냥 유비겜이면 논리 없이 까는 애들이 꽤 잇긴합니다 뭐 논리 있고 하면 솔직히 맞아서 할말이 없는데 그냥 자기가 옳다는 것자체를 굽히지 않는 사람이 많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