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플 쓰는데용.
쓴 기간은 제목글과 같습니다. 거의 1년 다되어가거든요.
오늘 배터리 교체하러 샘송에이에쓰센타 방문해서 받았거든요.
근데 엔지니어분께서 베터리는 기본으로 바꾸고 액정까지 해주더라구요. (엔지니어분께서 어느분들은 액정갈이 안한다고 했는데 저는 했는데 잘한건가요? 잘못한건가요?)
여튼 저렇게 했는데 괜찮게 한건지 고수님께 조언 듣고싶네요.
이젠 보증기간내 교체를 했으니 제가 엔지니어분께 물어보길 다음번에는 유상으로 해야 하느냐? 했더니
엔지니어 분께서는 베터리같은 소모품들은 그 이후에는 비용을 내고 하셔야 된다고 그러더라구요. (아마 액정도 교체시에는 유상으로 처리할듯 보입니다.)
그 외 화면의 색이 변한다던지, 기능상으로 이상이 있을시에는 1년내에 방문해서 부품 교체는 해드릴수는 있다고 말씀은 하시더라구요.
제가 전화를 못받아서인지 먼저 걸어온 전화번호가 에이에쓰 번호였는데 몇분지나서 연락이 왔네요.
엔지니어 분께서 어떠시냐고 물어보니 저는 아직까지는 괜찮다고 했습니다만 위의 말처럼 이상 생기면 저렇게 하라고 말하시던데 기능상으로 이상이 있을련지 의심이 쪼금 가긴 합니다만 잘써봐야 알거 같네요.
교체 하셨던 분들 다들 저처럼 이렇게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네 잘하셧어요 아주잘했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