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갓패치는 무슨 맨날갓패치인가 망하는패치이지ㅋ 첫오픈때부터 이제까지 큘타임감소, 공속증가, 이속증가 이제는 마나소모량감소... 게임이 지루하다는얘기가많아서 자꾸 바꾸는가본데 왜 지루한지에 대해서 초점을아직도못잡은듯ㅋㅋㅋ
아마 지금 내부적으로 게임자체에 신경쓰기보단 스위치 포팅이나 하고 있을가능성이높다ㅋㅋ 이 게임은 원래 상업용목적이 아니기때문에ㅋㅋ
이 게임 구재하는법은 이게임은 일반적인 MOBA를추구하면아닌 MOBA요소가 들어간 액션게임에 가깝게 가야하는데 운영진이 유저피드백을 너무신경쓰다보니 게임이 완전한 모바쪽으로 점점 기울어버렸고 그래픽 좋고 뭔가 액션성넘쳐보이는 트레일러보고들어왔는데 게임해보면 정작 그 MOBA게임특유의 복잡함과 한타아니면 뭔가 조용한 지루함이 문제임. MOBA게임특성상 게임의 중후반정도되야 신나게 한타의연속이라 할만해지는데 그것도 초반에 한번밀리면 역전하기힘든 MOBA게임특성상 지고있는 경우라면 후반도 재미가없음.
결론은 그래픽좋은 MOBA요소가들어간 액션게임을 기대하고 들어왔으나, 너무 MOBA스러워서 지루하고 재미없다는사람이많은듯함. 그래서 유저피드백을 받아서적용한게 스킬을 자주, 계속쓰게하는거.. 공속빨라지고 이속빨라지고 쿨타임줄고 이젠 마나... 사실 사람들이원하는건 시원시원하고 묵직한 한방스킬들인데 그걸 쪼개놓음 그래서 모노리스때 떨어져나간사람이 엄청많았지.....
갓패치는 무슨 맨날갓패치인가 망하는패치이지ㅋ 첫오픈때부터 이제까지 큘타임감소, 공속증가, 이속증가 이제는 마나소모량감소... 게임이 지루하다는얘기가많아서 자꾸 바꾸는가본데 왜 지루한지에 대해서 초점을아직도못잡은듯ㅋㅋㅋ
아마 지금 내부적으로 게임자체에 신경쓰기보단 스위치 포팅이나 하고 있을가능성이높다ㅋㅋ 이 게임은 원래 상업용목적이 아니기때문에ㅋㅋ
이 게임 구재하는법은 이게임은 일반적인 MOBA를추구하면아닌 MOBA요소가 들어간 액션게임에 가깝게 가야하는데 운영진이 유저피드백을 너무신경쓰다보니 게임이 완전한 모바쪽으로 점점 기울어버렸고 그래픽 좋고 뭔가 액션성넘쳐보이는 트레일러보고들어왔는데 게임해보면 정작 그 MOBA게임특유의 복잡함과 한타아니면 뭔가 조용한 지루함이 문제임. MOBA게임특성상 게임의 중후반정도되야 신나게 한타의연속이라 할만해지는데 그것도 초반에 한번밀리면 역전하기힘든 MOBA게임특성상 지고있는 경우라면 후반도 재미가없음.
결론은 그래픽좋은 MOBA요소가들어간 액션게임을 기대하고 들어왔으나, 너무 MOBA스러워서 지루하고 재미없다는사람이많은듯함. 그래서 유저피드백을 받아서적용한게 스킬을 자주, 계속쓰게하는거.. 공속빨라지고 이속빨라지고 쿨타임줄고 이젠 마나... 사실 사람들이원하는건 시원시원하고 묵직한 한방스킬들인데 그걸 쪼개놓음 그래서 모노리스때 떨어져나간사람이 엄청많았지.....
즉 지금보다 MOBA요소를 더 없애고 아예 배틀라이트처럼 가야지 살릴수있단 거임 스킬하나하나 이펙트고 액션이고 엄청화려하게만들어놓고 제대로 그걸 못살리고있으니....롤 랭겜,일겜을 따라가면안되고, 칼바람처럼 해야하는데 일겜랭겜을만들려고하니 사람들이 지루하다는소리 나오는거지..
정말로 이게임 비추합니다.
초반에 하다가 정말 드럽게 지루해서 접었다가 맨날 뭐 바뀌는 패치 했대서 예전에 돈주고 산 게 아까워서 다시 해보면 너무 재미 없네요..
그래픽 아무리 좋아도 롤이나 스마이트보다 훨씬 재미 없어요..
그냥 게임을 아예 뒤집어 없고 액션겜으로 내자 않는 이상 너무 개노잼 망겜
이번 패치는 진짜 아무 생각 없이 만든거 같던데. 기존 오프라인과 세이프 라인의 공방에 변화를 주려는 의도가 보이긴 하지만, 좌우가 비대칭인 맵을 가지고 있는 파라곤에서 이따위 짓을 해버리면 듀오 라인과 정글이 가까운쪽이 유리해짐.
어제 파라곤의 패치가 맵 형태를 제외하면 스마이트와 비슷해진건데, 스마이트의 컨퀘스트가 왜 좌우상하 대칭 형태의 정글을 가지고 있는지 파라곤팀은 좀 생각해볼 필요가 있는듯.
강행...?
갓패치는 무슨 맨날갓패치인가 망하는패치이지ㅋ 첫오픈때부터 이제까지 큘타임감소, 공속증가, 이속증가 이제는 마나소모량감소... 게임이 지루하다는얘기가많아서 자꾸 바꾸는가본데 왜 지루한지에 대해서 초점을아직도못잡은듯ㅋㅋㅋ 아마 지금 내부적으로 게임자체에 신경쓰기보단 스위치 포팅이나 하고 있을가능성이높다ㅋㅋ 이 게임은 원래 상업용목적이 아니기때문에ㅋㅋ 이 게임 구재하는법은 이게임은 일반적인 MOBA를추구하면아닌 MOBA요소가 들어간 액션게임에 가깝게 가야하는데 운영진이 유저피드백을 너무신경쓰다보니 게임이 완전한 모바쪽으로 점점 기울어버렸고 그래픽 좋고 뭔가 액션성넘쳐보이는 트레일러보고들어왔는데 게임해보면 정작 그 MOBA게임특유의 복잡함과 한타아니면 뭔가 조용한 지루함이 문제임. MOBA게임특성상 게임의 중후반정도되야 신나게 한타의연속이라 할만해지는데 그것도 초반에 한번밀리면 역전하기힘든 MOBA게임특성상 지고있는 경우라면 후반도 재미가없음. 결론은 그래픽좋은 MOBA요소가들어간 액션게임을 기대하고 들어왔으나, 너무 MOBA스러워서 지루하고 재미없다는사람이많은듯함. 그래서 유저피드백을 받아서적용한게 스킬을 자주, 계속쓰게하는거.. 공속빨라지고 이속빨라지고 쿨타임줄고 이젠 마나... 사실 사람들이원하는건 시원시원하고 묵직한 한방스킬들인데 그걸 쪼개놓음 그래서 모노리스때 떨어져나간사람이 엄청많았지.....
플4 게시판에 올리셨으면 단축키 alt 가 듀쇽의 어느 버튼에 해당 되는 지를 아렬주셔야.. ㄷㄷ
웬...강행?
난 이 게임 어디가서 공략을 봐야하는지 몰라서 못하겠음... 롤은 인벤가서 공략도 좀 보고 배우는데 이건 어딜가야하는건가....
파라고니아 카페 하나뿐;;ㅠㅠㅠ
신캐인가 했더니 이기&스코치 스킨이었네
이거 한글도 가능한가욤 그럼 해보고싶은데
한국정식서비스 시작하면 나온다고 합니닫ㅇ
한패있습니다. 잘해놨음
언제 한글판이 나오나요?
한국정식서비스 시작하면 나온다고 합니닫ㅇ
한패 있어여
근데 이제 새 영웅은 안나오나요?
강행...?
플4 게시판에 올리셨으면 단축키 alt 가 듀쇽의 어느 버튼에 해당 되는 지를 아렬주셔야.. ㄷㄷ
와 그래픽 어마무시하네 진짜... 한국 정식발매되면 해봐야지
기대정말많이했다고 초창기상태보고 떠나간 그게임..
웬...강행?
갓패치는 무슨 맨날갓패치인가 망하는패치이지ㅋ 첫오픈때부터 이제까지 큘타임감소, 공속증가, 이속증가 이제는 마나소모량감소... 게임이 지루하다는얘기가많아서 자꾸 바꾸는가본데 왜 지루한지에 대해서 초점을아직도못잡은듯ㅋㅋㅋ 아마 지금 내부적으로 게임자체에 신경쓰기보단 스위치 포팅이나 하고 있을가능성이높다ㅋㅋ 이 게임은 원래 상업용목적이 아니기때문에ㅋㅋ 이 게임 구재하는법은 이게임은 일반적인 MOBA를추구하면아닌 MOBA요소가 들어간 액션게임에 가깝게 가야하는데 운영진이 유저피드백을 너무신경쓰다보니 게임이 완전한 모바쪽으로 점점 기울어버렸고 그래픽 좋고 뭔가 액션성넘쳐보이는 트레일러보고들어왔는데 게임해보면 정작 그 MOBA게임특유의 복잡함과 한타아니면 뭔가 조용한 지루함이 문제임. MOBA게임특성상 게임의 중후반정도되야 신나게 한타의연속이라 할만해지는데 그것도 초반에 한번밀리면 역전하기힘든 MOBA게임특성상 지고있는 경우라면 후반도 재미가없음. 결론은 그래픽좋은 MOBA요소가들어간 액션게임을 기대하고 들어왔으나, 너무 MOBA스러워서 지루하고 재미없다는사람이많은듯함. 그래서 유저피드백을 받아서적용한게 스킬을 자주, 계속쓰게하는거.. 공속빨라지고 이속빨라지고 쿨타임줄고 이젠 마나... 사실 사람들이원하는건 시원시원하고 묵직한 한방스킬들인데 그걸 쪼개놓음 그래서 모노리스때 떨어져나간사람이 엄청많았지.....
위에서는 게임 늘어지는거 지적하고 밑에서는 오히려 그 게임 늘어지는거 고치려고 패치한게 잘못이라 하니 대체 뭘 원하는건지 모르겠음 쿨타임 더럽게길면서 한방이 죽어버리는 스킬들 많으면 그거야말로 재미없는 게임 아님?
즉 지금보다 MOBA요소를 더 없애고 아예 배틀라이트처럼 가야지 살릴수있단 거임 스킬하나하나 이펙트고 액션이고 엄청화려하게만들어놓고 제대로 그걸 못살리고있으니....롤 랭겜,일겜을 따라가면안되고, 칼바람처럼 해야하는데 일겜랭겜을만들려고하니 사람들이 지루하다는소리 나오는거지..
칼바람이 레벨업속도, 골드들어오는속도가빠를뿐이지 스킬쿨이짧아지거나 공속이 빨라지거나 마나소모량이줄거나 하진않자나 근데잼있지..그 차이임
정말로 이게임 비추합니다. 초반에 하다가 정말 드럽게 지루해서 접었다가 맨날 뭐 바뀌는 패치 했대서 예전에 돈주고 산 게 아까워서 다시 해보면 너무 재미 없네요.. 그래픽 아무리 좋아도 롤이나 스마이트보다 훨씬 재미 없어요.. 그냥 게임을 아예 뒤집어 없고 액션겜으로 내자 않는 이상 너무 개노잼 망겜
베타 엑세스 유료엿음
Ps4와 pc 같이 파티 플레이 됨
원래 게임장르가 호불호 많이 갈리는 게임이라..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그들만의 리그.
대규모 패치 한다고 했을때마다 해봤지만, 이 게임은 왜 지루하고 재미가없을까....흠. 특히 핑 찍기도 힘들고, 아나운서 목소리가 신경에 거슬리고..
고인물겜..
그래서 대체 정식서비스는 언제하는건데 벌써부터 고인물소리가 나오는데
한글화 해줘용.
난 안행!
이런 변화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점점 파라곤만의 색을 잃는게 아닐까 우려됩니다. 그리고, 이제 겨우 시스템에 익숙해졌나 싶었더니 또 바뀐다니...
진리의 작성글 보기.
좋아하는 사람이 관련글 많이 올리는게 맘에 안듬?
대규모이면업데이트 용량이 4테라기가인가요?
커뮤니티에선 안그런데 게임 내에서 뉴비 배척이 너무 심함. 아직 정식서비스도 아닌 게임에서 매칭 힘들게 잡혔는데 고인물들 텃세가 아우...
한국 psn에는 도대체 언제 나옴..
이번 패치는 진짜 아무 생각 없이 만든거 같던데. 기존 오프라인과 세이프 라인의 공방에 변화를 주려는 의도가 보이긴 하지만, 좌우가 비대칭인 맵을 가지고 있는 파라곤에서 이따위 짓을 해버리면 듀오 라인과 정글이 가까운쪽이 유리해짐. 어제 파라곤의 패치가 맵 형태를 제외하면 스마이트와 비슷해진건데, 스마이트의 컨퀘스트가 왜 좌우상하 대칭 형태의 정글을 가지고 있는지 파라곤팀은 좀 생각해볼 필요가 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