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몬헌같은 경우 각 대형몬스터들마다 공용되는 모션과 고유 모션 패턴들이 있고 그걸 간파해가면서 잡아야하는데
오히려 피격모션을 많이 넣어주면 패턴을 읽는데 많이 힘들거 같아요.
다른 게임처럼 눈이 번쩍 빛나는 등 공격타이밍에 눈에 띄는 이펙트를 넣는거와 달리 몬헌은 고개를 돌리거나 목을 움추리거나 꼬리는 드는 등 약간의 동작들을 보고 패턴과 공격 이후 추카타 패턴까지 고려해야하니 전 지금의 몬헌도 좋은거 같아요.
몬헌같은 경우 각 대형몬스터들마다 공용되는 모션과 고유 모션 패턴들이 있고 그걸 간파해가면서 잡아야하는데
오히려 피격모션을 많이 넣어주면 패턴을 읽는데 많이 힘들거 같아요.
다른 게임처럼 눈이 번쩍 빛나는 등 공격타이밍에 눈에 띄는 이펙트를 넣는거와 달리 몬헌은 고개를 돌리거나 목을 움추리거나 꼬리는 드는 등 약간의 동작들을 보고 패턴과 공격 이후 추카타 패턴까지 고려해야하니 전 지금의 몬헌도 좋은거 같아요.
대형 몹이랑 일반 몹이랑 피격시 패턴변화에 대해 비교하는건 좀 웃긴일인데 ;;;
피격 모션은 몬스터와 플레이어 간의 상호작용이나 난이도에도 관여하는 부분이라 기술적인 요인만은 아닐텐데요.
궁금해서 묻는데, 어느정도 난이도있는 게임이면서 대형몬스터 다루는 액션 게임인데 그런식으로 피격모션에 따른 변화 일일이주는 게임 있기는 함 ?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도끼, 두개의 체인 블레이드 , 검 등을 사용해 싸운다는 문구가 있죠. 일단 전작같은 체인 블레이드와 검이 나오는건 확정이에요.
망치는 나오지않을까요? 북유럽하면 토르이고 토르하면 망치니..
또 헤라클레스같은 희생자가...
몬헌같은 경우 각 대형몬스터들마다 공용되는 모션과 고유 모션 패턴들이 있고 그걸 간파해가면서 잡아야하는데 오히려 피격모션을 많이 넣어주면 패턴을 읽는데 많이 힘들거 같아요. 다른 게임처럼 눈이 번쩍 빛나는 등 공격타이밍에 눈에 띄는 이펙트를 넣는거와 달리 몬헌은 고개를 돌리거나 목을 움추리거나 꼬리는 드는 등 약간의 동작들을 보고 패턴과 공격 이후 추카타 패턴까지 고려해야하니 전 지금의 몬헌도 좋은거 같아요.
무기가 여러개라는 정보 있나요? 맨날 도끼랑 방패만 끼고 나오네
아직 출시가 한달이나 남아서 제 생각엔 조금씩 공개할거 같네요. 전작들 고려해보면 다양한 무기가 나올 듯 싶습니다. 출시직전 마지막 주 쯤에는 첫 보스 정도는 공개할지도...
하이 호
망치는 나오지않을까요? 북유럽하면 토르이고 토르하면 망치니..
저 도끼 이름이 리바이어던 이라는것 같던데.. 이름상으로 보면 베히모스나 뭐 그런것도 있지 않을까요
여러개라는 정보는 있어요. 등급 심사때 검이랑 전작같은 블레이드도 사용하다는 설명이 있었죠. 근데 등급 심사때 어떨결에 나온 정보라 제작사에서는 감추고있는듯요
에전에 인터뷰인가? 본 바로는 무기는 한가지고 룬인가 주얼인가로 커마하는식으로 쓴다고 들었어염
하이 호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도끼, 두개의 체인 블레이드 , 검 등을 사용해 싸운다는 문구가 있죠. 일단 전작같은 체인 블레이드와 검이 나오는건 확정이에요.
fjlkjlk
또 헤라클레스같은 희생자가...
북유럽이라면 바이킹으로 유명하니 망치보단 도끼가.... 맞죠.
아르세우스라고 봣네
아레스로 봤네
아들하고 크레토스 둘이 싸운다는줄
몬헌월드 보다가 이거 보니깐 타격감 차이 엄청 나네요 갓옵워는 몹이 확실하게 "나 지금 X맞고 있어요" 를 잘 표현 해주는데 몬헌월드는 암만 후려 패도 몹은 몹대로 정해진 자기 패턴대로 움직이고 맞고 있다는 모션은 보여주지도 않던데 갓옵워 잘 만들었네요
HAEMOSU
몬헌같은 경우 각 대형몬스터들마다 공용되는 모션과 고유 모션 패턴들이 있고 그걸 간파해가면서 잡아야하는데 오히려 피격모션을 많이 넣어주면 패턴을 읽는데 많이 힘들거 같아요. 다른 게임처럼 눈이 번쩍 빛나는 등 공격타이밍에 눈에 띄는 이펙트를 넣는거와 달리 몬헌은 고개를 돌리거나 목을 움추리거나 꼬리는 드는 등 약간의 동작들을 보고 패턴과 공격 이후 추카타 패턴까지 고려해야하니 전 지금의 몬헌도 좋은거 같아요.
대형 몹이랑 일반 몹이랑 피격시 패턴변화에 대해 비교하는건 좀 웃긴일인데 ;;; 피격 모션은 몬스터와 플레이어 간의 상호작용이나 난이도에도 관여하는 부분이라 기술적인 요인만은 아닐텐데요. 궁금해서 묻는데, 어느정도 난이도있는 게임이면서 대형몬스터 다루는 액션 게임인데 그런식으로 피격모션에 따른 변화 일일이주는 게임 있기는 함 ?
대형몹은 대부분 그래요 갓옵워저영상도 거인이랑 싸울때 잔도끼질은 역경직만생기고 꿈쩍도 안함
몬헌도 소형몹은 맞으면 한망에 경직이고 대형몹은 게임성 때문에 경직치를 높게 잡은거 뿐이죠. 어자피 현실적이랑 상관없는 요소인거 게임성에 맞게 만드는게 최고
아르토리우스로 봤다 ㅋ
제발 블레이드 만이라도 사용가능했으면 좋겠네요,,, 도끼하나는 너무 심심하네요
현재 갓옵워 시점서 체인 블레이드 쓰면 현장감 장난 아닐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