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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알바라고 생각하시죠? 자신이 안한다고 재밋다고하는사람 모두가 알바는 아닙니다
넥슨퍼블이 아니에요 코그 개발에 카카오퍼블리싱...
소녀전기는 구글링 해보니 야겜이고 소녀전선을 잘못아신듯
엥? 자기 의견과 다르면 다 알바로 몰아가는거 '그' 게임 유저들이 자주 하는건데
잘나왔다고 들었는데 역시...넥슨은 신작 출시해도 10위안에 들지도 못하는 작품이 많았는데 이제 이제 감좀 잡아가는것 같네여
루리웹-9031762664
넥슨퍼블이 아니에요 코그 개발에 카카오퍼블리싱...
코그 알바 왜케 많음
game_madness
왜 알바라고 생각하시죠? 자신이 안한다고 재밋다고하는사람 모두가 알바는 아닙니다
game_madness
엥? 자기 의견과 다르면 다 알바로 몰아가는거 '그' 게임 유저들이 자주 하는건데
삭제된 댓글입니다.
...? 소녀전기요?
변태개
소녀전기는 구글링 해보니 야겜이고 소녀전선을 잘못아신듯
닉값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플하게 무과금으로 즐기기에도 이상없고 몬스터 길들이기랑 상당히 유사하다고 생각하네요
무과금으로 그럭저럭 하고있습니다. 장점 : 조잡하지 않은 캐릭터 디자인 의외로 컨트롤을 요구하는 진행방식, 과금의 압박이 덜함 SS 제외하면 S급은 웬만하면 원하는대로 얻을 수 있음. 단점 : 리세 타이밍이 참 애매함. 장비,진화,각성 등에 들어가는 금화량에 비해 수급량이 현저하게 낮음. 이벤트들도 나름 퍼주는 것 같이 보이면서도 금화 수급은 비율이 상당히 낮음. S~A까지는 가성비 따져가면서 쓰는 정도지만 SS는 급이 ㄹㅇ루 다름. 근데 뽑기도 너무 창렬함. 각성시스템에서 정나미가 좀 많이 떨어진게 같은 캐릭터를 6성 12강까지 키워야 1각을 해줄 수 있음. 이게 아마 6각까지 가능할텐데 거기까지 들이기 위한 노오력을 굳이 이 게임을 하면서 해야할까 이런 느낌.. 이것저것 할거는 많이 만들어 놨지만 정작 깊이가 얕아서 게임이라기 보다는 노동을 하는 느낌이 듦. 스토리는 무난하게 밀 수 있지만 정성이 들어간 느낌이 아니라 하다보면 다 스킵하게 됨. 하루에 미션을 죽어라고 깨게 되는데 보면 디자인이 죄다 비슷비슷해서 진짜 재미가 없음. 이건 진짜 재미가 없어..
별로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제 주위에서는 괜찮다고 하더군요.
무난하게 편하게 할 만한 게임인데 내가 알던 그체가 아니라서 아쉬울 따름
그체IP가 아니었으면 더 흥하지 않았을까 하는 게임 그체 추억팔이 하려고 온 사람들은 너무 다른 분위기에 실망할 수 있고 그체=저연령층 게임 이라는 인식으로 아예 관심조차 없는 사람들도 많음
해본 사람들은 할만하다고들 하시더군요
Meeeeeeeeeeeee
이거만큼 오토 효율 나쁜 게임이 없는데;;
심플한조작으로 깊이있는 액션이라는 초창기 마인드 버린시점에서 예전 그 게임이라고 보기는 어려움.._-_ 역시 자칭액션명가 KOG
그냥내면 묻힐까봐 그체 ip가져온 느낌..
2d캐릭터나 연출등은 정말 잘만듬. 단점은 재미가
7일패키지만사서하는데 할만은한데 엘리시스가 없어서 흥이안남...
재미있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