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타호-_-
추천 10
조회 6660
날짜 2024.04.17
|
아타호-_-
추천 5
조회 5777
날짜 2024.02.07
|
아타호-_-
추천 5
조회 5132
날짜 2024.01.18
|
아타호-_-
추천 10
조회 9407
날짜 2023.11.28
|
아타호-_-
추천 7
조회 9181
날짜 2023.11.17
|
아타호-_-
추천 14
조회 21127
날짜 2023.10.24
|
아타호-_-
추천 10
조회 13650
날짜 2023.09.22
|
아타호-_-
추천 2
조회 3402
날짜 2023.09.21
|
아타호-_-
추천 12
조회 9835
날짜 2023.09.07
|
아타호-_-
추천 25
조회 18048
날짜 2023.07.25
|
아타호-_-
추천 7
조회 8410
날짜 2023.02.24
|
아타호-_-
추천 14
조회 11074
날짜 2023.02.09
|
아타호-_-
추천 5
조회 10064
날짜 2022.10.13
|
아타호-_-
추천 7
조회 9015
날짜 2022.10.07
|
아타호-_-
추천 2
조회 6536
날짜 2022.07.13
|
Naeri
추천 18
조회 31570
날짜 2022.07.09
|
아타호-_-
추천 26
조회 22159
날짜 2022.07.09
|
아타호-_-
추천 14
조회 14454
날짜 2022.07.08
|
아타호-_-
추천 3
조회 4587
날짜 2022.04.29
|
아타호-_-
추천 6
조회 7460
날짜 2022.03.30
|
쩨피
추천 21
조회 13068
날짜 2022.02.17
|
아타호-_-
추천 2
조회 6325
날짜 2022.02.02
|
아타호-_-
추천 6
조회 12184
날짜 2021.12.09
|
아타호-_-
추천 3
조회 6674
날짜 2021.12.08
|
아타호-_-
추천 11
조회 23677
날짜 2021.12.01
|
아타호-_-
추천 6
조회 8214
날짜 2021.12.01
|
아타호-_-
추천 3
조회 7514
날짜 2021.12.01
|
아타호-_-
추천 15
조회 14069
날짜 2021.11.10
|
본문
BEST
보호막: 바리안의 분쇄의 투척 등 보호막에 추가 피해를 주는 기술들이 대상의 생명력에도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리얼?
이렐은 캐스팅 시간 좀 줄여줘야함 성능을 떠나서 재미를 너무 반감시킴..
아울러 차징 취소도 되게 해야... 일단 시작하면 무조건 써야된다는거 엄청난 디메리트임
카시아 붐은 온다..
레가르는 자선치 돌려줄떄 된거 같은데
빠대에서 자가라로 꿀빨고 있었는데 너프라니..
카시아 붐은 온다..
그메는 독주트리 고착이 심했나..? 쿨감이 어째 독주트리 의존도 줄이려는 것처럼 보이네
독주트리는 지난번 너프이후 완전 사장된분위기죠.. 오히려 독주안찍으니 버프를 준 느낌
그런 의미군요...
Elisa
정말 개인적으론 독주 사거리 증가 포킹이 내면의 야수 스킬로 유지화보다 익숙하고 훨씬 잘 씀
이렐은 문제점을 정확히 짚은 버프인 거 같음 e가 여전히 좀 아쉽긴 한데...
그래서 피닉스는 언제 버프해줍니까..
비공무엇?
그래도 분투 버그 고쳐져서 다행
레가르 선치는 카라짐 장법과 거의 똑같아졌고 요한나 체력 버프는 수치가 꾀 크네
트레는 또 너프당하네 ㅠ
트레 좋아하는데 q쿨 9초는 증말 너무하다 ㅠ 빠르게 연사하는 트레 공격 특성상 댐지 줄은것도 은근 체감 클거같구...
크 줄진 떡상 예정!
아나는 상향 자꾸먹네. 차라리 예전 E특 사거리 증가 50프로로 롤백해주면 안되나..?
레가르는 자선치 돌려줄떄 된거 같은데
보호막: 바리안의 분쇄의 투척 등 보호막에 추가 피해를 주는 기술들이 대상의 생명력에도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리얼?
이게 개꿀이였는데 태사다르, 피닉스상대로 원콤내기가 가능했음
바리안 최근 버프먹고 op영웅임
이거 때문에 피닉스 이거 맞으면 한방에 골로갔음
트레 사형선고네
이렐 저걸로 될려나
이렐은 우선 점프 속도를 좀 많이 올려줘야지 싶은데... 뛰었다가 내려오는 동안 맞아죽음...
날개달려서 내려오는게 마니느림
뛰다가 밀쳐지는게 너무 슬픔 ㅠ
바리안 분투버그를 이제야 고쳤네...
이렐은 캐스팅 시간 좀 줄여줘야함 성능을 떠나서 재미를 너무 반감시킴..
노리드
아울러 차징 취소도 되게 해야... 일단 시작하면 무조건 써야된다는거 엄청난 디메리트임
분투버그를 1년만에 고치다니;;
실드를 쳐보자면 분투버그는 고치기 굉장히 어려웠나 봐요;
바리안은 이제야 고치네
이렐 버프 맞나? 기존 d특 가던 사람은 너프로 보이는데
사실상 트레 진짜 꺼낼일 없어질듯..상대 뚜벅이 조합아닌이상
벙커 결국 쿨 1분이 됐군.. 번숨도 너프됐네..
너프해도 벙커는 여전히 좋다
선치를 저만큼 까버리면 장법에 비해 나은게 없잖아..
요즘 레이너 어떰?
돌격병이요
여전히 안물리고 20찍으면 쌥니다. 현실은 20전에 겜터지기 or cc에 녹아버리기
평딜 자체는 무지막지해서 왕귀하면 탱커도 벌집으로 만드는대 CC에 취약하고 순간 폭딜로 피 차기 전에 사망도 가능해서 어려움
영웅 좀 하나 진득히 파려하면 꼭 난장판을 만드네. 말티엘도 한번너프로 갑자기 씹쓰레기가 되서 픽률 최저영웅으로 만들더니;; 잘 조절해야 밸런싱이지 그냥 좋은기술 무조건 다 너프시켜서 할 수 없이 차선책 쓰게하는 게 도대체 무슨 밸런싱이냐. 이 놈들은 영원히 못 배워처먹는듯.
밸패 다 납득가능한 수준인데;;; 게다가 대회에도 자주 나오는 말티엘을 씹쓰레기라니....
자가라 아니 왜 조금 버프 시키더니 또 떡락 너프냐 ㅜㅜ 전문가 다 죽겠다 이것들아 도데체 자가라가 멀 잘못했다고 이리도 너프 먹냐 ㅜㅜ
빡빡이님 그립읍니다 ㅜㅜ
자가라 개떡락 ㅋㅋ
얘네 패치방향이 너무 아쉬운거 같음.. 너프 시작하면 너무 팔다리 한번에 다 잘라내는거 같은.....
살다 살다 번숨이 너프를 받는 날도 오네ㅋㅋㅋ
분투버그를 이제 고치네... 하긴 테사 평타퀘 사거리 보상 집정관 적용 되는 버그도 11개월만에 고쳤으니...
그래서 레이너 리워크는요?
자가라 너프 심하게 먹이네; 지난 버프이후로 승률 엄청 올랏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