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18일 라이징포스 : 강철의 날개가 정식으로 오픈하면서 많은 사령관들의사랑과 관심을 받게 됐으며
지금까지도 라이징포스를 사랑해주신 모든 사령관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드립니다.
사령관님들의 관심과 사랑속에 서비스를 제공하던 라이징포스는
2017년 4월부터서비스 현재까지 약 2여년간 서비스를 진행해 왔으나
현재 상황으로는 사령관님들께 만족스런 서비스를 제공 해드리기 어려워 2019년 3월 19일(화) 부로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습니다.
이렇게 좋지 않은 소식으로 찾아뵙게 되어 너무나 죄송스러운 마음 뿐입니다.
지금까지 라이징포스을 사랑해주신 사령관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서비스 종료 일자 및 환불 일정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 라이징포스 : 강철의 날개 서비스종료 및 환불 일정 안내
▶ 서비스 종료 일시 : 2019년 3월19일(금) 15시
▶ 결제 차단 일시: 2019년 2월 19일(화) 13시 이후
※ 게임 접속 및 이용은 서비스 종료일까지 가능 합니다.
※ 진행중인 인게임 한정 이벤트 종료 후 더이상 진행 되지 않습니다.
▶환불 일정
1. 환불 신청 기간: 2019년 2월19일(화) 13:00 이후 ~ 2019년 3월 19일(화) 13:00
2. 환불 신청 대상 : 결제 후 사용하지 않은 다이아 / 월정액 상품
3. 월정액 상품 환불 안내
· 일반 월정액 / 고급 월정액 상품의 경우 남은 기간을 일할 계산하여 환불이 진행 됩니다.
· 영구 월정액의 경우 시간이 지날수록 해당가치가 감소하는 관계로 2018년 11월 1일
이후 결제 된 내역만 환불이 진행 됩니다.
11월1일~ 11월 30일 결제분 :33% 환불
12월 1일~ 12월 31일 결제분 :50% 환불
1월 1일~ 2월 19일 결제분 :100%환불
· 월정액 상품을 이미 결제 하신 경우 서비스종료시까지 매일 다이아가 지급 됩니다.
단, 환불신청을 하신 경우, 종료 시 월정액으로 습득한 다이아보다 보유 다이아가 적을 경우
환불이 어려우니 환불을 원하실 경우 다이아가회수되기 전까지 사용을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4. 환불 불가 대상
· 결제 후 지급된 다이아로 구매한 아이템
· 추가 지급/ 이벤트 / 푸시 / 컨텐츠등 모든 경로 통해 획득한 무료지급 다이아
· 환불 접수 기간이 경과한 경우 (서비스 종료와 함께 다이아 소멸)
· 보유 다이아가 최소 결제 금액 다이아 미만일 경우 (다이아 150개 미만)
· 환불 접수가 확인되면 환불 가능한 만큼의 다이아가 회수되며 보유한 다이아가 환불 요청 수량보다 적을 경우 환불 진행이 어렵습니다.
환불을 원하실 경우 다이아가 회수되기 전까지 사용을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게임에서 무료지급 다이아와 유료 다이아의 숫자가 구분이 되지 않는 관계로
환불 신청 전 정확한 보유 수량 확인을 원하시면 1대1 문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5. 환불 금액 입금 예정일: 환불 신청 접수 기간이 종료된 뒤 순차적으로 입금 예정
※ 총 환불 금액에서10%의 결제 수수료가 차감되어 환불 됩니다.
▶ 환불 신청 접수 방법: 아래의 환불 양식을 작성하신 뒤 고객센터 메일로 보내주시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 환불 접수 고객센터 이메일: lkrefund@linekong.com
1. 이메일 제목: [라이징포스 : 강철의 날개 환불 요청]
2. 서버 / 캐릭터명:
3. 결제 마켓 ( Google PlayStore / One Store / AppStore):
4. 결제 일자 및 결제 금액:
5. 결제 계정 정보
Google PlayStore: 결제한 이메일 계정 (Ex: linekong@gmail.com)
OneStore: 주문번호 / 결제한 휴대폰 번호 혹은Onestore ID
AppStore: 결제한 영수증 캡쳐
※편집되지 않은 iOS 앱스토어 구매 영수증의 원본(구매 시간포함)을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6. 성함, 연락 가능한 휴대폰 번호 :
7. 환불 받을 계좌 번호 / 은행/ 예금주:
8. 신분증 / 통장 사본 이미지 파일 첨부
※ 신분증과 실제 예금주 성명이일치해야합니다.
※ 양식에 맞지 않을 경우 환불 진행이 어렵습니다.
▶ 공식 커뮤니티 폐쇄 일정: 2019년 4월 19일(금)
※ 저장하실 자료가 있을 경우 공식커뮤니티 폐쇄 이전에 개인적으로 저장해주시길 부탁드리며
폐쇄이후에는 공식 커뮤니티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안내 드린 환불 신청 접수 방법과 기준을 꼭 확인하셔서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바라며
일정과 관련해 변동 사항이 생길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다시 한 번 안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라이징포스 : 강철의 날개를이용해주신 사령관님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차후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라이징포스: 강철의날개 서비스 종료 안내 (라이징포스 공식카페) |작성자 GM머스탱
이게 그 되도 않는 비행기 모에화 였나?